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오팜' 52주 신고가 경신, 2분기 중간 점검: 저평가 요소 해소 중 2023-06-29 14:53:10
지난해 11%이던 수출 비중이 올해는 17%까지 확대될 것으로 전망. 브랜드별 2분기 전년동기비 성장률은 제로이드 +11%, 아토팜 +11%, 리얼베리어 +60%, 더마비 +3% 전망. 2023년 실적은 연결 매출 941억원(YoY+11%), 영업이익 250억원(YoY+17%), 지배주주순익 238억원(YoY+40%) 전망"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네오팜' 52주 신고가 경신, 2분기 중간 점검: 저평가 요소 해소 중 2023-06-28 11:00:10
지난해 11%이던 수출 비중이 올해는 17%까지 확대될 것으로 전망. 브랜드별 2분기 전년동기비 성장률은 제로이드 +11%, 아토팜 +11%, 리얼베리어 +60%, 더마비 +3% 전망. 2023년 실적은 연결 매출 941억원(YoY+11%), 영업이익 250억원(YoY+17%), 지배주주순익 238억원(YoY+40%) 전망"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네오팜' 52주 신고가 경신, 2분기 중간 점검: 저평가 요소 해소 중 2023-06-22 12:02:50
지난해 11%이던 수출 비중이 올해는 17%까지 확대될 것으로 전망. 브랜드별 2분기 전년동기비 성장률은 제로이드 +11%, 아토팜 +11%, 리얼베리어 +60%, 더마비 +3% 전망. 2023년 실적은 연결 매출 941억원(YoY+11%), 영업이익 250억원(YoY+17%), 지배주주순익 238억원(YoY+40%) 전망"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네오팜' 52주 신고가 경신, 2분기 중간 점검: 저평가 요소 해소 중 2023-06-21 11:05:10
지난해 11%이던 수출 비중이 올해는 17%까지 확대될 것으로 전망. 브랜드별 2분기 전년동기비 성장률은 제로이드 +11%, 아토팜 +11%, 리얼베리어 +60%, 더마비 +3% 전망. 2023년 실적은 연결 매출 941억원(YoY+11%), 영업이익 250억원(YoY+17%), 지배주주순익 238억원(YoY+40%) 전망"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네오팜' 52주 신고가 경신, 2분기 중간 점검: 저평가 요소 해소 중 2023-06-20 09:29:10
지난해 11%이던 수출 비중이 올해는 17%까지 확대될 것으로 전망. 브랜드별 2분기 전년동기비 성장률은 제로이드 +11%, 아토팜 +11%, 리얼베리어 +60%, 더마비 +3% 전망. 2023년 실적은 연결 매출 941억원(YoY+11%), 영업이익 250억원(YoY+17%), 지배주주순익 238억원(YoY+40%) 전망"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네오팜' 52주 신고가 경신, 2분기 중간 점검: 저평가 요소 해소 중 2023-06-16 11:10:10
지난해 11%이던 수출 비중이 올해는 17%까지 확대될 것으로 전망. 브랜드별 2분기 전년동기비 성장률은 제로이드 +11%, 아토팜 +11%, 리얼베리어 +60%, 더마비 +3% 전망. 2023년 실적은 연결 매출 941억원(YoY+11%), 영업이익 250억원(YoY+17%), 지배주주순익 238억원(YoY+40%) 전망"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네오팜'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 2023-06-15 13:03:05
지난해 11%이던 수출 비중이 올해는 17%까지 확대될 것으로 전망. 브랜드별 2분기 전년동기비 성장률은 제로이드 +11%, 아토팜 +11%, 리얼베리어 +60%, 더마비 +3% 전망. 2023년 실적은 연결 매출 941억원(YoY+11%), 영업이익 250억원(YoY+17%), 지배주주순익 238억원(YoY+40%) 전망"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전북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창업도약패키지] 북남미 지역을 중심으로 K뷰티 제품을 수출하는 ‘쓰리씨랩’ 2023-06-01 14:13:50
중이다. 대표 브랜드로 미국 현지 GenZ 세대를 타겟으로 한 친환경 비건 화장품 ‘솔로비건’과 북남미 버짓마켓 판매를 위해 가격 경쟁력 및 대중적인 원료를 바탕으로 하는 화장품 브랜드 ‘오리지널 더마 뷰티’ 그리고 멘탈 뷰티를 중심으로 아로마콜로지와 캐릭터를 활용한 ‘칠앤챗’...
디에이브, 수세미 농사 활동 워크숍 진행 2023-05-30 10:00:17
더마 비건 화장품 브랜드 디에이브가 최근 강원도 평창군에 위치한 정겨운팜 농가를 방문해 탄소절감 및 상생경영 실천을 위한 수세미 농사 활동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디에이브 임직원은 불필요한 포장재 사용을 줄이기 위해 상품성이 떨어지는 못난이 수세미를 완충제로 사용하고 있으며, 이번 농사 활동...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미셀라 클렌징 오일' 6월 공식 출시 2023-05-23 15:42:30
그룹 나오스(NAOS)의 대표 브랜드 바이오더마가 ‘센시비오 미셀라 클렌징 오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클렌징 오일 제품이며, 센시비오의 새로운 클렌저로 오는 6월 정식 출시 예정이다. 전세계에서 1초에 1개씩 팔리는 바이오더마의 28년 독자 미셀라 테크놀로지 노하우가 적용된 센시비오 H2O 클렌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