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딤플골프, `세계 환경의 날` 기념 친환경 패키지 선보여 2021-06-04 12:04:23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친환경 실천을 꾸준히 이어나가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딤플골프는 오는 7월 14일(수)부터 21일(수)까지 총 8일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더현대 무역센터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소비자들과의 점접을 넓힌다. 온라인에서는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해, 무신사, 더블유컨셉 등...
네이버 vs 카카오 '패션왕 경쟁'…"빅데이터로 물류시스템 선점" 2021-05-24 15:48:46
개성이 담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만들어 더 많은 소비자를 만나고, 나아가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 지그재그 인수해 직접 진출카카오는 ‘카카오스타일’을 운영하는 카카오커머스 스타일 사업부문을 인적분할해 패션 플랫폼 ‘지그재그’를 운영하는 크로키닷컴과 합병한다. 합병 법인은 올...
김영대·한지현, 남매 말고 연인하자 2021-04-22 10:19:53
매치하고, 한지현과 함께 웹 디테일의 롸이톤(Rhyton) 스니커즈를 선보였다. 감각적이고 세련된 스타일링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멋진 화보를 완성했다. 김영대와 한지현이 착용한 의상 및 액세서리는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인터뷰와 영상은 더블유 코리아 5월호와 SNS에서 공개된다. 김소연...
카카오·네이버 '패션'에 거액 투자한 이유…이커머스 성장 2021-04-16 08:00:27
브랜디 투자는 지난해 5월부터 진행한 스마트스토어 부문 협력 성과를 토대로 했다. 동대문 풀필먼트 서비스가 높은 출고율, 빠른 배송기간 등으로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참여 업체의 90% 이상이 서비스 연장 의사를 밝힌 데 따른 것이다.카카오, 점유율 확대 시급…네이버, 소상공인 끌어안기 전략 이같은 두 IT 업체의...
더블유아이, 'LoL 챔피언스 코리아'와 라이선싱 에이전트 계약 2021-03-25 13:49:22
캐릭터·브랜드 라이선스 전문업체 더블유아이(WI)가 '리그 오브 레전드'(LoL)의 한국 프로리그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와 라이선싱 에이전트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LoL은 미국 라이엇 게임즈가 개발한 게임으로, 전세계 e스포츠의 대표 게임이다. 더블유아이는 본 계약을 통해 LCK...
더블유아이, 리그 오브 레전드(LoL) 라이선싱 에이전트 계약 2021-03-24 15:51:35
더블유아이(WI, 073570)가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한국 프로리그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와 라이선싱 에이전트 계약을 체결했다. LoL은 미국 라이엇 게임즈가 개발한 게임으로 전세계 이스포츠(E-Sports)의 대표 게임이다. 더블유아이는 본 계약을 통해 LCK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해 다양한 머천다이징...
MZ세대 놀이터로…'젊어진'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2020-12-14 06:00:07
디렉터들이 참여해 만든 플래그십 스토어가 열린다. 국내 축구 팬덤을 공략해 한정판 축구 유니폼 등 풋볼 레플리카(특정 제품의 디자인과 동일하게 만든 상품) 상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오버더피치'도 마련됐다. 국내 최초 한정판 스니커즈 거래소인 '아웃오브스탁'도 있다. 또 협업공간 기획 및...
캐주얼 슈팅게임 ‘비벤져스’, 글로벌 마켓 성공적 첫 발 2020-11-25 14:10:00
제작한 애니메이션 제작사 스튜디오더블유바바㈜와 글로벌 FPS 온라인게임 히트작 ‘스페셜포스’로 유명한 게임기업 ㈜드래곤플라이의 공동사업으로 기획/제작되었다. 지난 11일 국내 정식 출시 후에는 대한민국 Google 플레이스토어에서 인기 차트 급상승 4위를 기록했으며, 글로벌 마켓 출시 직후 글로벌 모바일 게임...
더블유드레스룸 일본 진출 본격화, 버라이어티 스토어 로프트(LOFT) 입점 2020-09-10 12:33:35
브랜드 더블유드레스룸(W.DRESSROOM)의 일본 최대 버라이어티 스토어 로프트(LOFT) 입점이 확정되어 9월 5일부터 일본 120여 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블유드레스룸은 이미 국내 1위 H&B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6년 연속 1위라는 기록을 달성하고 있으며 K-뷰티의 중심에 있는 다수의 셀럽이 직접 구매하여 사용하는...
카카오·네이버·엔씨…나란히 사상 최고가 2020-07-06 17:45:58
표현까지 동원한다. 예컨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신규 개설은 코로나19 이전 3개월 동안 월평균 2만2000건에서 이후 3개월 동안 월평균 3만3000건으로 약 45% 증가했다. 네이버 쇼핑으로 물건을 사는 사람은 현재 월 1000만 명에 이른다. 카카오는 카카오재팬의 웹툰서비스인 ‘픽코마’가 2분기에만 1060억원의 거래액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