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언택트 시대' 전통주도 편의점 스마트오더로 간편하게 구매한다 2020-09-01 11:37:49
더팝’을 통하여 지난 7월 온라인을 통해 주류를 스마트 오더 할 수 있는 ‘와인25플러스’ 서비스를 런칭하였고, 오는 9월부터는 100여개의 전통주 제품을 추가하게 되었다. 고객은 스마트오더 서비스를 통해 사전에 제품을 주문 결제한 후 전국 13,000여 곳의 GS25 편의점 중 원하는 점포에서 편리하게 제품을 수령할 수...
'홈술족 잡아라'…편의점, 주류 상품 확대 2020-09-01 09:25:57
속속 출시하고 있다. GS25는 주류 스마트 오더 서비스 '와인25플러스'를 통해 전통주 100여종을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와인25플러스'는 고객이 GS리테일 애플리케이션 '더팝'에서 주류를 미리 주문하고 결제한 뒤 편의점 점포에서 찾아가는 서비스다. 이번에 선보이는 전통주는 증류식 소주, 청...
VIP 마케팅 효과…회원등급 나누니 구매 '쑥' 2020-08-05 17:20:05
70만~100만원 미만을 쓴 고객이다. 롯데온은 이들에게 매달 무료 배송권과 상품 할인쿠폰을 차등 제공한다. 편의점에서도 멤버십 서비스가 효과를 보고 있다. 편의점 GS25는 지난 5월 도입한 유료멤버십 서비스 더팝플러스의 커피 구독 서비스 ‘더팝플러스 CAFE25’ 가입자의 원두커피 매출이 일반 고객에 비해 3.7배...
"편의점도 구독시대"…GS25 유료 회원, 3배 더 산다 2020-08-05 09:29:55
유료정기멤버십 서비스상품을 확대한단 계획이다. 더팝플러스 서비스는 일정 금액을 내고 정기적으로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하는 유료멤버십서비스다. GS25가 단골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지난 5월 편의점 업계 최초로 선보였다. 더팝플러스 가입고객 데이터를 살펴보면 더팝플러스CAFE25의 경우 30~40대가 7...
GS25, 주류 '스마트오더' 지방 판매율 쑥…선호 1위 '디사론노' 2020-07-20 14:53:49
주류 애호가들이 주변에서 구하기 힘든 주류를 와인25플러스를 통해 소비하고 있음이 확인됐다"고 설명했다. 같은 기간 판매 1위 상품은 칵테일에 쓰이는 리큐르 주류인 ‘디사론노’였다. 디사론노는 칵테일 매니아 층이 즐기는 주류로 와인25플러스를 통해 하루 200병 이상 판매 되고 있다. 이에 GS리테일은 21일 11시부...
GS25, 주류 스마트오더 도입…온라인 결제후 매장서 수령 2020-07-13 08:54:09
주문하고 결제한 뒤 편의점 점포에서 찾아가는 '와인25플러스'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GS리테일의 통합 모바일 앱인 '더팝'을 통해 성인 인증을 거친 뒤 결제하고 수령을 희망하는 GS25 점포를 선택한 뒤 점포에서 찾아가면 된다. 점포에서 주류를 찾아갈 때 신분증을 추가로 확인한다. 와인,...
GS리테일,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더팝' 출범 2020-04-30 10:50:42
반영하면서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고객들은 더팝 애플리케이션(앱) 내의 QR코드를 통해 포인트 적립, 리워즈 사용, 통신사 할인, 유료 멤버십 서비스 등을 보다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유료 멤버십 서비스인 '더팝플러스'에서는 커피와 도시락 등을 월회비를 내고 정기적으로 이용할 수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