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용감한 골퍼라 불러주세요" 김상현, 내년 코리안투어 수석으로 진출 2022-10-07 16:45:13
역할을 하고 있다. KPGA의 2부투어로, 2020년부터 던롭스포츠코리아가 타이틀스폰서를 맡고 있다. 올해로 3년째, 그간 투입한 비용만 20억원이 넘는다. 투어 기간 동안 선수들에게 공과 물품을 아낌없이 지원해 남자 프로골프의 저변을 탄탄하게 키웠다. 미국프로골프(PGA) 투어에서 루키로 활약하고 있는 김성현(24) 올 시...
던롭 테니스볼, ATP 코리아오픈 '공식 사용구' 선정 2022-09-26 16:41:49
던롭스포츠코리아는 글로벌 테니스 브랜드 던롭이 남자프로테니스(ATP) 투어 유진투자증권 코리아오픈 2022 공식 사용구로 선정됐다. 26일 던롭스포츠코리아에 따르면 공식 사용구로 사용될 던롭 AO 볼은 4대 메이저 대회 중 하나인 호주오픈에서도 쓰이는 공이다. 올해 치러지는 74개 ATP투어 대회 중 50%가 이 공을 공식...
"여성 골퍼 잡아라"…합리적 가격 '풀세트'로 女心 공략 2022-09-20 16:21:44
젝시오 브랜드를 보유한 던롭스포츠코리아는 최근 방송인 이성경을 모델로 내세우며 승부수를 띄웠다. 젝시오는 최근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더스테이지 팝업스토어를 열고 앰배서더 이성경과 ‘젝시오 엑스 화이트 에디션’을 공개했다. 던롭스포츠코리아 관계자는 “남들과 다른 특별함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퍼트 정렬 돕고 스핀 정도 확인…'반반공'의 과학 2022-08-07 17:44:48
관건이다. 김재윤 던롭스포츠코리아 팀장은 “흰색 공에 색깔만 덧입힐 경우 같은 공이라도 퍼포먼스에 차이가 날 수밖에 없다”며 “흰색 우레탄과 다른 색상의 우레탄을 정교하게 붙여 마치 하나의 공이었던 것과 같은 퍼포먼스를 만드는 것이 반반공 기술의 핵심”이라고 설명했다. 조수영 기자 delinews@hankyung.com
짧은 거리에서 버벅…숏게임 어려운 당신, 웨지 '장비발' 받으세요 2022-05-30 15:15:46
있다. 김은숙 던롭스포츠코리아 과장은 “웨지는 러프, 벙커에서 자주 사용하는 만큼 그루브에 잔디나 흙, 모래 등이 박히기 쉽다. 이물질을 그때그때 제거해주고 클럽이 젖었을 때는 마른 수건으로 닦아야 스핀 컨트롤 성능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웨지는 유독 유행을 타지 않는 클럽이다. 하지만 최근 여성,...
'골프산업 초호황'…타이틀리스트, 클럽·공만 2천억 팔아 2022-05-08 17:38:50
젝시오·스릭슨을 보유한 던롭스포츠(913억원→1131억원), 테일러메이드코리아(711억원→1019억원)가 새 멤버가 됐다. 업계에선 핑 브랜드를 수입·판매하는 삼양인터내셔날의 지난해 매출 2573억원 가운데 1100억원가량이 핑 용품에서 나온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드라이버 하나 장만하려면 수백만~수천만원을 줘야 하는...
젝시오 vs 테일러메이드…골프클럽 '스타마케팅' 전쟁 2022-01-13 17:52:15
관용성을 강조한다는 전략이다. 던롭스포츠코리아는 신제품 젝시오 12, 젝시오 엑스(X), 젝시오 레이디스를 지난 12일 정식 출시했다. 이번에도 박인비가 함께했다. 박인비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통산 21승 가운데 20승을 젝시오와 함께하며 이 브랜드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았다. 이번 제품 슬로건은 ‘영리하게...
박인비의 젝시오에 김세영으로 도전장 낸 테일러메이드 2022-01-13 15:08:08
강조한다는 전략이다. 던롭스포츠코리아는 신제품 젝시오12, 젝시오 엑스(X), 젝시오 레이디스를 12일 정식 출시했다. 이번에도 박인비가 함께 했다. 박인비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통산 21승 가운데 20승을 젝시오와 함께하며 젝시오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았다. 이번 제품 슬로건은 ‘영리하게 위대하게’다....
"亞골프 심장은 한국"…신상 용품 쏟아진다 2021-12-26 16:58:29
젝시오 브랜드매니저인 김은숙 던롭스포츠코리아 과장은 “국내 여성 골퍼는 일본에 비해 더 강력한 퍼포먼스를 추구하고 중성적인 디자인을 선호한다”며 “본사에서도 한국 여성 고객 동향을 수시로 체크한다”고 전했다. 글로벌 브랜드 ‘대접전’ 예고글로벌 용품사들은 내년 초부터 신제품을 앞다퉈 출시하며 한국...
드라이빙 레인지 운영·워킹 플레이 도입…'2부 투어' 정성 쏟는 스릭슨 2021-10-14 17:51:37
찾기 힘들다. 지난해 스릭슨 브랜드를 보유한 던롭스포츠코리아는 KPGA와 손잡고 향후 4년간 2부투어에 ‘스릭슨투어’라는 이름을 붙이기로 했다. 리그 활성화를 위해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약속한 투자금액은 20억원. 현금과 장비 지원 등으로 나가는 현물이 포함된 금액이다. 하지만 2년째인 올해 이미 투입 예산이 20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