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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숏폼' 틱톡 하루에 한시간 넘게 본다…"K팝·K푸드까지 폭발적 반응" [2024 한경 DMR] 2024-04-23 11:57:16
텔링을 주문했다. 수없이 많은 플랫폼과 채널이 있는 만큼 타깃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 구축 및 유지를 통해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퍼포먼스 콘텐츠 마케팅'에 나서야 한다는 것. 유 이사는 "브랜드 자산이 아닌 고객의 행동 패턴에 투자해야 콘텐츠 마케팅이 성공한다"며 "한정적인 마케팅비 내에서 콘텐츠를...
ABL생명, 사고보험금 지급 ‘인공지능 솔루션’ 탑재 2024-04-08 10:04:35
속 데이터가 자동으로 추출, 입력되어 보험금이 고객의 계좌로 실시간 지급된다. 뿐만 아니라 ‘AI OCR 솔루션’ 탑재로 업무 효율성도 증가될 것으로 기대된다. 일례로 대면 채널에서 고객으로부터 보험금 청구서류를 수령하면 AI OCR 스캔 시 자동으로 내용이 인식되어 전반적인 보험금 지급 기간도 단축될 예정이다....
[2023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병원 검사 결과지를 쉽게 해석해주는 서비스 ‘온톨’ 개발한 ‘테서’ 2024-04-04 11:19:07
자신의 데이터를 활용하며 인공지능을 이용하는 새로운 경험을 최초로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데이터를 중심으로, 인공지능을 통해 다양한 의료 및 헬스케어 서비스가 연결되는, 가장 최적화된 디지털 헬스케어 경험을 환자들에게 제공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온톨은 약 2만 명가량의 환자들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2023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광고대행, 영상프로덕션, IP 콘텐츠, 인공지능(AI) 연구 개발하는 ‘빅픽처팀’ 2024-03-12 21:42:50
기술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이 플랫폼은 사용자 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해 유저의 관심사에 부합하는 맞춤형 오락 콘텐츠를 제안하는 AI 기반의 추천 시스템을 적용한다. 현 대표는 “사용자 경험을 개인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각 사용자에게 가장 적합한 콘텐츠를 선별하고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유통가 AI 어디까지 왔나…데멍이·편쪽이부터 루시까지 2024-02-18 07:05:00
서비스에 스토리텔링을 결합한 마케팅 등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내다봤다. 장 교수는 연합뉴스와 전화 통화에서 "무인화를 위한 AI 장비 등 초기비용은 기술 발전으로 점차 저렴해지고 인건비·임대료는 점차 올라 5년 정도 뒤에는 무인화 모듈형 매장이 전국 곳곳으로 퍼질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생성형 AI를...
"편견투성이 AI? 인간 의식 투사된 것…예술로 미래 바꾸는 일, 늦지 않았다" 2024-02-15 18:18:28
목표가 아니다. 구술이라는 방식으로 입력한 데이터를 AI가 학습하고, 소화함으로써 AI와 관련 없다고 스스로 생각하는 사람들마저도 AI로 끌어들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첨단기술이 경쟁하는 AI 분야에서 고대부터 인류의 지식을 전승해 온 스토리텔링 방식과 대중의 참여를 결합해 새로운 종류의 AI내러티브를 ...
"생성 AI, 마케팅 업무 30% 대체" 2024-01-07 18:16:48
아·태 지역 상위 2000개 기업이 2028년까지 AI와 데이터를 활용해 ‘구매자 여정’의 30%를 자동화할 것으로 내다봤다. 구매자 여정이란 잠재 고객이 자신의 구매 욕구를 인지하고 여러 제품을 비교한 뒤 구매를 결정하는 과정이다. 또 IDC는 2026년 소비자의 절반 이상이 모바일 기기에서 AI를 활용해 원하는 상품과 서...
"3년 뒤 AI가 마케팅 업무 30% 대신할 것" 2024-01-07 10:06:16
기업이 오는 2028년까지 AI와 데이터를 활용해 '구매자 여정'(buyer's journey·구매자가 제품을 인지하고 숙고해 구매를 결정하는 단계)의 30%를 자동화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또 소비자의 절반 이상이 2026년까지 모바일 기기에서 AI를 활용해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 대부분을 찾고 평가한 뒤 구매하게...
"3년 뒤 생성AI가 전통 마케팅 업무 30% 대신할 것" 2024-01-07 07:31:00
기업이 오는 2028년까지 AI와 데이터를 활용해 '구매자 여정'(buyer's journey·구매자가 제품을 인지하고 숙고해 구매를 결정하는 단계)의 30%를 자동화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또 소비자의 절반 이상이 2026년까지 모바일 기기에서 AI를 활용해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 대부분을 찾고 평가한 뒤 구매하게...
원키우미 최문경 대표 “시네마틱CX란 새로운 고객서비스 분석툴 개발, 기억에 남는 고객 경험을 만들어” 2023-11-25 23:26:05
근원적 원인을 파악하는데 한계가 있었다. 따라서 데이터를 해석하는 데에 다른 접근이 필요하다는 것을 느꼈다. 고객의 경험에 집중해 병원을 바라보니 드러나지 않았던 ‘원인들’을 찾을 수 있었고, 그 초점을 기반으로 시네마틱CX란 새로운 고객서비스 분석툴을 개발했다. 원키우미는 시네마틱CX를 통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