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KT, 11월 수험생 대상 멤버십 혜택 제공 2024-11-11 09:12:55
맞춤형 11월 '달.달.혜택'을 준비했다고 11일 밝혔다. 롤플레잉 체험인 롯데시네마 '라이브시네마' 이용권, 롯데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음료, 도미노 프리미엄 피자 온라인 주문 할인, 사진 앱 'SNOW'의 AI 미국 졸업사진 이용권, 롯데월드 어드벤처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서울=연합뉴스)...
도미노피자 '소방의 날' 할인 행사 2024-11-07 18:13:51
도미노피자는 소방의 날(11월 9일)을 앞두고 특별 피자 박스(사진)를 제작하고 소방관을 위한 할인 행사를 연다고 7일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소방관들의 사진과 함께 응원 문구를 담은 피자 박스를 제작해 매장에서 사용하고 있다. 이와 함께 7~8일 이틀간 소방관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크라, '북한군 첫교전' 확인…우크라전 새로운 국면 시작되나 2024-11-06 11:28:02
다른 국가들의 '참전 도미노'로 이어지지 않더라도, 향후 북한군이 파병규모를 확대한다면 가뜩이나 장기화한 전쟁이 더욱 길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5일 치러진 미국 대선 역시 우크라이나 전쟁의 향후 전개에 주요 변수로 작용할 수 있다. 조 바이든 행정부의 우크라이나 정책을 계승할 것으로 전망되는 민주당...
피자헛 '기업회생' 신청, 경영난 탓 아니라지만…"이러다 다 죽어" [종합] 2024-11-05 14:10:11
지난해 적자를 기록했다. 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디피케이와 한국파파존스는 그나마 적자를 면했지만 각각 연간 영업익 50억원대와 40억원대에 그쳐 수익성이 악화했다. 2021년 대비 도미노피자는 3분의 1, 파파존스는 3분의 2 수준으로 이익이 확 줄었다. 자연히 문 닫는 피자 가게가 늘고 있다. 공정거래위원회 자료를...
[데스크 칼럼] 혁신 또 혁신이 여는 세상 2024-11-03 17:06:29
방과 같다. 도미노처럼 이어진 방의 문을 끊임없이 열고 나가다 보면 결국 처음 시작한 방에선 상상조차 할 수 없던 크기의 집을 짓게 된다. 다양한 방을 지나며 쌓은 경험과 자신감은 또 새로운 방을 찾아 나서는 도전 정신의 밑거름이 된다. K혁신 불씨 다시 살려내야안타깝게도 K산업 생태계의 혁신 불씨를 만들어낼...
[포토] 문화가 있는 날 도미노피자 ‘다함께 피자교실’ 운영 2024-10-31 17:34:56
지역문화진흥원이 도미노피자와 협업해 31일 한국도미노피자 본사에서 ‘다함께 피자교실’을 운영했다. 참가자들이 문화로 행복한 일상을 즐기도록 기획한 협업 캠페인으로, 12월까지 월 1회씩 진행한다. 사진제공=도미노피자
[안재석 칼럼] 인간은 만족을 위해 설계되지 않았다 2024-10-28 17:38:27
외면하긴 어렵다. 전국에 기본소득 도미노 현상이 벌어지면 수십조원의 예산이 공중으로 흩뿌려진다. 국가 경제가 버티기 힘든 규모다. 소득 재분배 효과도 크지 않다. 선별 지원이 아니라 보편적 지원인 만큼 효과는 반감되기 마련이다. 매년 수십조원의 예산을 간신히 견뎌낼 수 있다고 해도 문제는 남는다. ‘기본’의...
편의점피자 돌풍…GS25·고피자 연내 1500호점 2024-10-25 17:47:30
피자 프랜차이즈 도미노피자(약 480개), 피자헛(약 360개), 미스터피자(약 180개) 가맹점을 전부 합친 것보다 많다. 매장 수를 빠르게 불린 것은 GS25 가맹 점주들이 너도나도 도입을 서두르고 있기 때문이다. 국내 편의점들은 최근 점포당 매출을 늘리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두바이초콜릿 같은 유행하는 상품을...
"안 사 먹어" 꼼수에 불만 폭발…과자 용량 다시 늘린다 [종목+] 2024-10-17 09:37:51
대한 소비자들의 불만에 대한 대응에 나섰다. 도미노피자는 지난달 '모어플레이션'이라는 한정 프로모션을 선보였습니다. 온라인 고객이 두가지 토핑을 얹은 두 개 이상의 레귤러 사이즈 피자를 주문하면, 그중 하나를 라지 사이즈로 무료 업그레이드해주는 행사다. 도미노의 샨디프 레디 재무책임자(CFO)는 지난달...
고객 눈높이 맞춰 제품·서비스 고도화…치열한 경쟁 이겨냈다 2024-10-15 16:59:03
제과제빵점(파리바게뜨 16회, 뚜레쥬르 9회), 피자전문점(도미노피자 10회, 미스터피자 7회, 피자헛 7회), 패스트푸드점(롯데리아 13회, 버거킹 8회, KFC 4회) 등에서 주도권을 잡기 위해 치열한 접점을 펼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소비재 산업은 주로 저관여 산업으로 타사 전환 의향이 쉽고 대체 상품이 많은 이유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