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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오쇼핑 화장품 'SEP' 일본 판매 확대한다 2018-06-14 09:25:49
설명했다. SEP은 앞으로 일본 대표 잡화전문 쇼핑몰 '도큐핸즈'와 일본 최대 드럭스토어 '마쓰모토 기요시' 등 현지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을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일본 온라인 뷰티 전문몰인 '코스메쇼핑' 등에도 입점하기 위해 해당 업체 관계자들과 논의를 진행 중이다. 일본에서 판매하는...
서울 강남구, 도쿄 한국상품 전시회서 550만달러 계약 성과 2018-04-25 09:50:55
일본의 대표 잡화점인 '돈키호테'와 '도큐핸즈'와 계약을 맺기도 했다. 탈모예방 비누와 화장품을 내놓은 모담코리아는 일본 유명 홈쇼핑 회사 'QVC'와 손잡고 방송을 선보이기로 했다. 구는 다음 달 중국 상하이와 베트남 호찌민, 하반기에는 유럽·미국 등지에 통상촉진단을 보내 수출 지원을...
코트라, 도쿄·서울서 1주일간 패션뷰티 판촉전 2017-11-28 11:00:01
수출 상담이 이어진다. 이날 행사에서는 일본 유통기업 도큐핸즈, 시부야109 등이 한국 패션 제품을 살펴볼 예정이다. 라포레 쇼핑몰에서는 지난 25일부터 한국 상품 팝업스토어를 열고 있다. 코트라는 다음 달 1일에는 동대문 DDP에서 일본 바이어를 초청해 수출상담회와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cool@yna.co.kr (끝)...
(주)유엔아이텍 등 도내 유망기업, 'G-FAIR 도쿄'에서 980만 달러 수출계약 2017-04-20 09:47:26
올해 도쿄 상품전에는 (주)교세라, (주)오오츠카상회, (주)도큐핸즈, (주)cj재팬 등 사전바이어 마케팅을 통해 확보된 유통 및 수입업체 1100여개사 1300여명이 행사장을 방문해 활발한 1대 1 비즈니스 상담활동을 벌였다. 참가 기업들은 창의적인 아이디어 상품과 이·미용 의료기기, 전기·전자·it...
도쿄올림픽 특수…한국기업, 일본 전시ㆍ상담회 잇따라 2017-04-18 11:00:08
행사에는 교세라, 오오츠카상회, 도큐핸즈, CJ재팬 등 일본 유통·수입업체 1천100여개사 1천300여명의 바이어와 국내 유망 중소기업 107개사가 참가했다. 우리 업체는 2020년 도쿄올림픽 특수를 맞아 화장품, 생활잡화, 전기·전자, 기계환경, 농수산식품 등의 분야에서 일본 시장 진출 가능성을 타진했다. 일본 업체들은...
"일본시장 진출하려면 소비자 성향부터 고려해야" 2016-09-07 11:00:35
잡화점인 도큐핸즈 등에 납품하면서 연평균 20만달러의 수출 실적을 올리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후쿠오카의 디자인 전문회사 트라이싱크와 마케팅 컨설팅회사인아야쿠라 등 두 개사가 컨설턴트로 참여했다. 두 회사는 국내 기업 제품의 판매 채널과 소비층을 분석하고 디자인도 제안했다. 상담회에는 일본...
[biz 칼럼] 중소기업 일본시장 안착의 필요조건 2015-09-24 18:14:01
제품을 소량 구매하는 성향이 강하다. 도큐핸즈같이 어떤 상품이건 소비자가 원하는 형태로 파는 매장이 인기를 끈다. 이 같은 소비자의 구색과 서비스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일본의 유통구조는 길고 복잡해졌다. 직거래 방식이 아닌 대형 벤더를 통한 납품을 선호하는 일본의 복잡한 유통 구조는 외국기업에 시장 진출의...
한국판 '도큐핸즈' 만든다…올 하반기 창의상품 유통채널 개설 2014-05-26 22:07:11
200만명이 방문하는 도큐핸즈는 현재 29개 점포에서 30만개의 독특한 아이디어 발명품을 판매하며 성공을 거뒀다.추진단은 하반기 창의상품 유통채널 개설을 목표로 현재 주요 유통업체와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 창의상품을 다루는 독립매장을 만들거나 기존 매장 내 일부 공간을 할당해 창의상품만 집중적으로 판매하는...
"상품 만들어도 팔 곳 없다"··창업기업 유통채널 부족 `호소` 2014-05-26 08:47:16
도큐핸즈`가 유명한데, 지난 1976년 설립후 연간 200만명이 방문하는 이곳은 30만개의 독특한 아이디어 발명품을 전문 판매하고 있어 창조경제의 토대 역할을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런 가운데 창조경제의 구체적인 프로젝트를 발굴하기 위해 설립된 창조경제 민관협의회는 26일 회의를 갖고 `한국판 도큐핸즈`...
"아이디어상품 만들어도 '팔 곳'이 없다" 2014-05-26 06:00:07
취급하는 '도큐핸즈'가 유명하다. 1976년 설립후 연간 200만명이 방문하는 이곳은 30만개의 독특한 아이디어 발명품을 전문 판매하고 있어 창조경제의 토대 역할을 하고 있다. 한편 창조경제의 구체적인 프로젝트를 발굴하기 위해 설립된 창조경제 민관협의회는 26일 회의를 갖고 '한국판 도큐핸즈'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