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제 고기 안 먹어요" 2030 女 난리더니…'대반전'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9-14 14:45:48
언급량은 두유면, 두부텐더, 비건소스, 식물성 아이스크림 순으로 높았습니다. 특히 식물성 아이스크림에 대한 지난달 언급량은 전월(6월)과 비교해 약 624%나 뛰었습니다. 풀무원식품은 비건 시장을 이끄는 대표 기업 중 하나로 꼽힙니다. 이 회사는 비건 제품으로 입소문이 난 ‘풀무원지구식단’의 올해 상반기 매출이...
"두유노 빼빼로데이?"…회장님 특명에 美 유튜버도 참전 2024-09-11 16:59:14
롯데웰푸드는 ‘빼빼로데이(11월11일)’ 문화를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미국의 유튜버인 토퍼길드와 협업한다고 11일 밝혔다. 토퍼길드는 기발한 콘셉트의 콘텐츠 제작으로 유명한 대형 크리에이터로 유튜브 계정 구독자가 4240만명에 달한다. 롯데웰푸드는 토퍼길드 이외에 다른 글로벌 크리에이터도 모집해 SNS 콘텐츠...
매일 한 걸음의 도전으로, 정상을 걷다 2024-09-08 19:10:05
‘검은콩두유’ ‘검은참깨두유’ 등으로 블랙두유 열풍을 일으켰다. 에스트라는 8년 연속 올해의 병원 화장품, 5년 연속 올해의 더마보습케어 브랜드로 선정돼 2관왕을 거머쥐었다. 제약사 헤리티지에 이어 우수한 제품력을 자랑하는 에스트라는 3400여 개 병·의원 입점, 종합병원 80% 처방률을 기록하며 피부과 의사들이...
정식품, 대가족부터 1인 가구까지…'간단요리사' 시리즈로 든든한 한끼 식사 나누세요 2024-09-04 16:06:41
영양이 함유된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 등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기는 제품을 선호하는 젊은 층을 위한 두유 3종을 더했다. 정식품 관계자는 “간단 요리사는 쉽고 간편하게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으로 명절을 앞두고 든든하고 영양가 있는 요리를 하고 싶은 분들이 사용하기에 좋다“고 말했다....
[포토] 삼육두유,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베트남 두유 부문 수상 2024-09-04 02:37:05
3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베트남 두유 부문을 수상한 삼육식품(브랜드명 삼육두유) 전광진 사장(오른쪽)이 응웬 꽝 상 VTV디지털 부사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포토] 삼육두유,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중국 두유 부문 수상 2024-09-04 02:32:56
열렸다. 중국 두유 부문을 수상한 삼육식품(브랜드명 삼육두유) 전광진 사장(오른쪽)이 강형빈 인민일보 인민망 한국지사 부대표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삼육두유,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두유 부문 수상 2024-09-04 02:22:28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두유 부문을 수상한 삼육식품(브랜드명 삼육두유) 전광진 사장(오른쪽)이 윤은기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이롬, 자연 담은 과학으로 만드는 건강한 세상 2024-08-27 15:57:14
캠페인에 이롬은 대표 제품인 생식과 국산콩 두유, 건강 주스 제품을 비롯해 출시 예정인 상품들까지 후원할 예정이다. 이롬의 뿌리는 1990년대 암 전문병원을 운영하던 황성주 박사가 개발한 생식이다. 암 환자의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이요법 연구 끝에 개발한 ‘황성주 생식’은 출시 후 국내에서 돌풍을 일으키며...
진격의 K푸드…117社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 출격 2024-08-25 18:19:38
이번 박람회에 처음 참가한다. 어메이징오트와 두유를 포함한 비건 음료, 셀렉스 등 단백질 음료, 한국 전통 디저트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SIAL을 통해 단백질, 비건, K푸드 등 매일유업의 혁신 제품 마케팅에 나설 것”이라며 “글로벌 바이어 및 소비자와 직접 교류하며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하고자...
매일유업, 당류 저감 '매일당당' 캠페인 2024-08-20 09:48:10
건강한 당신을 위한 당 습관) 캠페인을 펼친다. 앞서 매일유업은 '매일두유 99.9'와 '어메이징 오트 언스위트', '매일 바이오 제로', '피크닉 제로' 등 설탕 무첨가 음료와 저당 음료를 선보였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