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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콕' 끝나니 봄이 왔네…내 몸에 날개 달아보세요 2022-04-05 15:17:18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캐리어 브랜드 리모와는 자동차 브랜드 포르쉐와 협업해 핸드 캐리 케이스를 선보였다. 휠 프리 디자인 덕분에 의상 등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을 트렁크에 쉽게 넣을 수 있다. 리모와 관계자는 “독일을 대표하는 두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였다”며 “리모와와 포르쉐 고객들 모두 흥분시키는...
'골든디스크' 음원 아이유·음반 방탄소년단 '대상' [종합] 2022-01-08 20:15:22
준 리모(공식 팬덤명)분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 더 멋있는 가수 이무진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오마이걸 효정은 "'크리스탈'이란 곡 중에 '언제든 외로운 밤이 될 때면 다시 꺼내보려 해. 내겐 크리스탈 같은 날'이라는 가사가 있다. 그 가사처럼 오마이걸이 빛나는 순간인 것 같다"며 특별한 수상...
아모레, 名品 오프화이트 협업…중국 화장품 시장 반격 나선다 2021-01-25 17:30:19
브랜드” 전략오프화이트는 2012년 아블로 디자이너가 설립한 명품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다. 그동안 루이비통, 나이키, 리모와 등 글로벌 명품 패션 브랜드들과 주로 협업해왔다. 아블로는 협업 대상을 까다롭게 고르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는 2018년부터 지금까지 루이비통 남성복의 아티스틱 디렉터도 겸직하고 있다....
'패션계의 뒤샹' Off-White™ 명품의 새 역사 쓴다 2020-02-12 17:33:52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와 함께 각각 러그 등 생활용품과 향수를 내놨다. 독일의 여행 캐리어 제조업체 리모와와도 컬래버레이션을 했다. 각 분야에서 독보적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브랜드라는 공통점이 있다. 명품 소비시장의 큰손이 된 밀레니얼 세대의 문화도 적극 활용했다. 인기 협업 제품은 20~30대가 많이 사용하는...
밸런타인데이·졸업·입학…선물 전하는 2月, 유통업계는 벌써 '봄' 2020-02-12 15:31:10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연다. 고등학교와 대학교에서 새학기를 맞는 10~20대 소비자를 겨냥해 가방과 의류 제품 위주로 상품을 채웠다. 챔피언 칼하트 허쉘 등 스트리트 브랜드에서 내놓은 의류 제품과 가방 등을 선보인다. 무선 이어폰도 총 23개 브랜드 37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아웃도어 브랜드인...
박용준 크리모 대표 "장난감 블록으로 즐기며 배우는 프로그래밍" 2019-12-09 15:14:05
크리모는 프로그래밍으로 동작하는 장난감 블록을 만드는 회사다. 아이들이 갖고 놀며 자연스럽게 프로그래밍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크리모는 총 10가지의 교육용 장난감 블록을 제작한다. 무선 제어를 통해 움직이는 ‘모터 블록’, 소리를 내는 ‘스피커 블록’ 등으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패션과 건축 디자인 접목시킨 '괴짜' 버질 아블로 오프화이트 창립자 겸 CEO 2019-09-19 18:23:06
알렸다. 이케아(가구), 모에샹동(샴페인), 맥도날드(패스트푸드), 리모와(가방), 바이레도(향수) 등 분야를 가리지 않는다. 경쟁하는 브랜드와도 공동 작업을 하고 있다. 자체 운동화 제품이 있는 오프화이트는 아디다스, 나이키, 반스 등 운동화 브랜드와 협업 제품을 출시했다. 이 중 나이키와는 2017년부터 지난 1월까지...
올겨울 롱패딩 지고 '뽀글이' 플리스 뜬다…젊은층서 인기폭발 2019-09-19 06:00:06
만드는 요인이다. 아웃도어업체인 노스페이스는 재킷, 아노락(모자가 달린 상의), 롱코트, 베스트 등 전년 대비 약 2배 증가한 성인·키즈용 플리스 제품을 출시했다. 지난달 하순 선보인 '리모 플리스 재킷'은 노스페이스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패션스토어 무신사에서 판매 개시 2시간 만에 동났다. 이 재킷은...
쿠팡·토스·배민 투자한 '미다스의 손' "韓스타트업, 세계에서 가장 좋은 환경" 2019-07-24 10:01:52
집중 투자했다”고 귀띔했다.신규 고객을 데려오는 데 드는 비용이 적게 든다고 판단했기 때문이었다. 김 대표는 “2013~2014년 집중 투자할 당시 세계 어느 나라보다도 한국이 모바일에 익숙한 환경이었다”며 “데이터를 많이 쓰고 모바일 서비스를 쓰기 위해 돈을 지불하는 데도 굉장히 열려있는...
[집코노미TV] 일본인 전문가 "도심회귀 수혜 부동산 선점하라" 2019-05-01 07:00:19
년 살면 가치가 없어졌어요. 그러니까 이 사람들이 나이 드시고 집을 팔려고 했을 때 생각보다 훨씬 낮은 가격밖에 못 내서 ‘야 이건 가치가 없는 거 아니냐?’ 이런 인식으로 바뀌었어요. 그래서 도심으로 회귀하는 거죠.▶민경진 기자 도쿄 3구의 중심지에 (주택) 수요가 몰리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쿠리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