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시장 경쟁 격화에 면세점 매출 절벽…주름살 깊어진 'K뷰티 대장주' 2020-06-29 17:29:33
3CE, 디어달리아, 시드물과 같은 비상장 인디 브랜드는 높은 온라인 채널 비중을 유지해 소비자의 채널 변화에서 큰 수혜를 봤다”고 말했다. 인디 브랜드란 뚜렷한 원칙을 갖고 차별화한 브랜드 콘셉트를 보유한 독립 브랜드를 의미한다. 3CE는 다양한 색조, 디어달리아는 비건, 시드물은 순한 성분을 특징으로 내세우며...
기분 전환 도와줄 산뜻한 뷰티 아이템 2020-05-22 10:32:00
핵심이다. 디어달리아 블루밍 에디션 시크릿 가든 팔레트 티 파티 기본 베이지 톤의 매트 섀도우부터 쉬머, 글리터, 모자이크 글리터, 그리고 블러셔까지. 한 팔레트 안에 다양한 스타일이 모여있어 하나만으로도 색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스위트아몬드 오일, 아르간커넬 오일 등 유기농 인증 원료를 함유해 피부...
M세대 공략한 시코르, 세포라에 판정승…3년새 매장 30개로 빠르게 확장 2020-02-27 15:21:07
했다. 파뮤 클레어스 디어달리아 헉슬리 등 다양한 한국 화장품 브랜드가 시코르에 들어왔다. 다른 매장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브랜드다. 이런 개성 있는 국내 브랜드가 시코르의 전체 화장품 중 절반을 차지한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서는 시코르를 두고 ‘한국 화장품과 함께 세계 모든 화장품을 모아놓은...
아모레퍼시픽, `한·아세안 K뷰티`서 상생 비전 제시 2019-11-25 15:13:04
`디어달리아` 등 잠재력 높은 뷰티 스타트업의 발굴과 육성에 기여해 온 동반 성장 노력과 전 세계 여성의 아름다운 삶을 위한 글로벌 사회공헌활동도 소개한다. 배동현 아모레퍼시픽그룹 대표는 "이번 전시를 통해 기업과 사회, 대기업과 중소기업을 아우르는 아모레퍼시픽만의 상생 비전을 소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세계 `시코르` 31일까지 `K뷰티 위크`…특가 이벤트 2019-10-23 09:25:26
인기 K뷰티 제품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펼친다. 롬앤, 디어달리아, 헉슬리, 3CE, 힌스, IWLT, 클레어스, 정샘물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매일 100명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오직 시코르에만 있는 K뷰티 브랜드 특가 행사도 이어진다.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브랜드 인기 제품을 모았다. 롬앤...
비건·친환경 바람 확산…입고 먹고 바르고 배송까지 '착하게' 2019-10-07 13:41:40
디어달리아', '보나쥬르' 등 국내 브랜드가 비건 뷰티를 표방하고 있다. 김태현 IBK투자증권 연구원은 "전세계적으로 비건이 단순히 개인의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한 식습관 개선을 넘어 동물권익과 환경보호를 중시하는 라이프스타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진단했다. 포장에도 친(親)환경 바람이...
명동 쇼핑 대전…정유경 '시코르' vs LVMH '세포라' 2019-10-02 13:19:02
등 해외 럭셔리 브랜드부터 디어달리아, 클레어스, 헉슬리, 파뮤, 라곰 등 K뷰티 브랜드까지 120여 개의 브랜드가 입점했다. 올 11월에는 홍대에 29호점을 개장한다. 영업 면적은 330.0㎡로 100여 개의 브랜드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아울러 시코르는 온라인 사업도 강화한다. 신세계의 온라인몰인 SSG닷컴에 '시코르...
'정유경의 코덕 놀이터' 시코르, 명동·홍대서 왕훙 잡는다 2019-10-01 16:49:30
등 해외 럭셔리 브랜드부터 디어달리아, 클레어스, 헉슬리, 파뮤, 라곰 등 K뷰티 브랜드까지 120여 개의 브랜드가 입점했다. 시코르는 '코덕'(코스메틱 덕후)들의 취향을 저격해 '글로벌 밀레니얼(1980~1994년 출생자) 세대들의 놀이터'로 만들겠다는 방침이다. 이에 화장품을 체험·공유하고 실제...
화장품 시장에도 '비건' 열풍…신세계인터 이어 LF도 식물성분 화장품 진출 2019-09-04 17:44:33
겨냥해 최근 선보인 브랜드 ‘마이클라랑스’뿐 아니라 ‘디어달리아’ ‘보나쥬르’ ‘몽쥬르’ 등 국내에서도 신규 브랜드가 속속 나오고 있다. 비건 유아화장품 전문 브랜드인 몽쥬르는 지난달 30일 첫선을 보였다. 에이블씨엔씨의 어퓨는 지난달 100% 비건 화장품인 ‘...
[게시판] 롯데면세점, 중소·중견 화장품 브랜드 뷰티 클래스 2019-09-01 10:15:06
이 행사에는 '궁중비책', '클리오', '디어달리아', '바이예랑' 등 중소·중견기업 4개 업체가 참여했다. 롯데면세점은 국내 중소·중견 브랜드 활로 모색을 위해 판로 개척, 입점 비용 지원,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진행 등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