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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인 줄 알았네"…요즘 품절 대란 벌어진 '이 옷' 난리 2024-11-10 10:59:24
기조가 계속되면서 고가의 럭셔리 브랜드 대신 가성비가 높은 제품을 찾는 '듀프(dupe)' 소비가 확대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명품 소비가 둔화하는 것과 반대로 가성비 높은 SPA(제조직매형의류)브랜드는 높은 성장세를 보인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유니클로는 크리스토퍼 르메르, JW앤더슨, 질샌더, 마르니에...
W컨셉 '더블유위크' 온오프라인 통합행사…최대 90% 할인 2024-11-10 06:00:03
최대 80% 할인하는 '24시간 브랜드 세일',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데일리 특가' 등이 있다.W컨셉은 이번 행사를 위해 800억원 규모의 물량을 준비했다고 소개했다. 이밖에 최대 90%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럭키 쿠폰 이벤트, 최저가 보상제 등의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가입...
[이번주뭘살까] 막바지 '11월 쇼핑 대전'…의류·레저·먹거리 할인 2024-11-09 07:00:03
= 오는 30일까지 본점 2층에서 해외 디자이너 편집숍 엘리든(ELIDEN)과 고급 아우터(외투) 브랜드 '크리스조이'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선보인다. 행사장에선 총 17종의 크리스조이 아우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는 오는 26일까지 디즈니·픽사의 털 뭉치 캐릭터를 테마로 한...
입고 걷는 걸음 걸음마다…완성되는 두겹의 주름옷 2024-11-07 16:58:48
모인 예비 디자이너들을 만나며 인간의 취향을 깨닫는 계기가 됐다. 권중모는 “정말 이상해 보이는 아이디어가 실사화 후 각광받고, 완벽한 다자인의 완성본이 이상할 수도 있다는 걸 보며 스스로 ‘과연 어디까지가 정상이고 이상한 걸까’를 고민했다”고 말했다. 전문 공예가로 자리 잡은 그에게도 이번 의상 디자인은...
이브살로몬, 클래식과 현대스타일 조화…무스탕·퍼 아우터, 연말 파티룩 딱이네 2024-11-06 16:11:03
모피 사업으로 시작된 프랑스 하이엔드 럭셔리 브랜드 이브살로몬은 100년 이상의 오랜 시간 동안 글로벌 럭셔리 하우스나 패션 디자이너들과 함께 일하며 장인 정신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명맥을 이어 오고 있다. 디올과 레빌론, 장 폴 고티에, 니나 리치, 아제딘 알라이아, 티에리 뮈글러 등 유명 패션 디자이너들과의 협...
"전세계 TOP뷰티셀럽들 한자리에 모여"…'2024 밀본 DA LINK 헤어쇼' 성료 2024-11-05 10:40:50
글로벌 헤어 브랜드 밀본코리아(Milbon Korea)는 지난달 22일 서울 양재 aT센터 제2전시관에서 개최한 ‘2024 밀본 DA-LINK 헤어쇼’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5일 밝혔다. 미국, 일본을 비롯한 태국, 싱가폴, 홍콩, 베트남, 말레이시아, 대만 아세안 국가의 디자이너 및 관계자들 총 2129명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1900만원이라도 산다"…10만명 몰린 '이곳' 어디길래? 2024-11-04 20:30:01
달성했다. 한섬 관계자는 "타 브랜드 편집 상품은 물론 PB(자체 브랜드) 제품과 함께 다양한 컬래버(협업)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면서 "기존 편집숍들은 주요 타깃 연령 고객층에 맞춰 유사한 가격대 1~2가지 카테고리 상품들로 매장을 구성하는 것과 대비되는 모습"이라고 소개했다. 키스 서울에선 티셔츠·재킷·액세서리...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가을 나들이·가을 먹거리 즐기러 호텔로 2024-11-04 11:06:35
브랜드 데스커, 알로소와 협업해 워커힐 라이브러리 공간을 새로 단장했다. 라이브러리는 데스커의 사무 가구로 꾸며진 워크 스테이션 공간 ‘그로스 존'과 알로소 소파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인스파이어링 존'으로 구성했다. 그로스 존에는 개인 업무를 위한 모션 데스크, 회의를 위한 대형 테이블을 갖춰...
명품 플랫폼 젠테, 글로벌 서비스 출시… 해외 공략 나선다 2024-11-04 10:44:36
있도록 했다. 향후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는 물론 글로벌 패션 명품 하우스와도 독점 콜렉션을 기획할 예정이다. 젠테는 앞서 지난해부터 일본 바이마와 중국 포이즌을 통해 해외 시장 진출의 가능성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양 플랫폼을 통한 각국에서의 실적이 연간 두 배 이상 성장했다. 젠테는 올 들어 해외 부티크 확장에...
K-패션 해외로 들고 나가는 백화점…일본·태국서 '북적' 2024-11-03 07:15:00
브랜드의 공동 팝업스토어를 두 달간 열었다. 태국 현지 업체와 100만 달러(약 13억5천만원) 규모 업무협약을 맺는 성과를 거뒀다. 신세계백화점은 또 지난 달 16일부터 이달 말까지 일본 백화점 매출 규모 2위인 오사카 한큐백화점 한큐우메다본점에서 팝업 매장을 열고 있다. 14개 브랜드가 1∼2주간 매장을 단독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