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골프브리핑]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엘리트’ 패밀리 출시 2025-01-23 14:03:28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엘리트(Elyte)’ 패밀리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엘리트 패밀리는 최대 8야드 늘어난 비거리를 제공하는 드라이버, 잔디와의 마찰을 57% 줄인 페어웨이 우드, 캘러웨이 역사상 가장 다양한 구질 조정 옵션을 제공하는 하이브리드, 모든 골퍼에게 맞춰진 놀라운 볼 스피드와 관용성을...
구매·수리까지 원스톱… BYD코리아, 대구 전시장 오픈 2025-01-23 10:39:49
최대 321km를 주행할 수 있으며 안전성과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BYD 대표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모델이다. 조인철 BYD코리아 승용 부문 대표는 대"구 지역 최초로 전시장을 오픈함으로써 대구지역뿐만 아니라 인근의 지역 고객들께도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판매부터 사후 관리까지 철저히 책임지...
구글 디자이너가 쓰는 K소프트웨어, 300억 투자 '잭팟' [고은이의 VC 투자노트] 2025-01-22 17:17:04
오래 누르면 흔들린다던지 하는 동작 디자인을 이전에는 디자이너가 말로 설명을 한 후 개발자들이 코딩으로 만들어줘야만 했다"며 "프로토파이를 활용하면 UX 디자이너가 직접 인터랙션 디자인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투자는 토종 소프트웨어 스타트업으로서는 드문 수준의 글로벌 사업 역량을 인정받아 성사됐다....
전기화 기술로 진화했다…고성능 스포츠 세단 'BMW 뉴 M5' 2025-01-21 16:08:53
실내엔 레이스카에서 영감을 얻은 빨간색 포인트와 D컷 디자인을 적용한 M 가죽 스티어링 휠을 장착했다. 스포츠 주행과 장거리 주행에 모두 적합한 M 다기능 시트도 새로 들어갔다.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과 14.9인치 컨트롤 디스플레이로 구성된 BMW 커브드 디스플레이에는 M 전용 인터페이스를 적용했으며, BMW 인터랙...
이젠 대형세단도 BMW 7시리즈가 1위…"젊은 감각의 중장년층에서 인기" 2025-01-21 16:08:38
판매량이 2023년보다 50.3% 감소했다. BMW코리아 관계자는 “젊은 감각의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중장년층이 늘어나 첨단 디지털 기능과 독창적 디자인을 갖춘 뉴 7시리즈 선호도가 높아진 것”이라며 “국내 럭셔리 클래스 고객을 대상으로 BMW코리아가 제공하는 차별화된 혜택이 주효했다”고 말했다. BMW코리아는 지난...
폭스바겐 'ID.5' 상반기 상륙…전기차 트렌드 이끌 차세대 주자 2025-01-21 16:03:27
성능을 극대화해 공기저항계수(Cd) 0.26를 달성했다. 공기역학적 디자인에 힘입어 폭스바겐코리아가 선보이는 순수 전기차 중 가장 긴 복합 434㎞(도심 460㎞·고속 402㎞)의 주행거리를 인증받았다. 정부 공인 에너지 소비효율 또한 복합 5.0㎞/kWh(도심 5.3㎞/kWh / 고속 4.6㎞/kWh)의 효율을 자랑한다.○28분만에 배터리...
'ID.4' 끌고 'ID.5' 밀고…폭스바겐, 전기차 라인업 강화 나섰다 2025-01-21 16:00:25
보이는 ID.5는 폭스바겐코리아가 한국 시장에 소개하는 두 번째 순수 전기차다. ID.5는 검증된 ID.4의 우수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스포티하고 역동적인 쿠페 스타일을 더했다. 정통적인 SUV 스타일의 ID.4와는 차별화되는 디자인, 쿠페형이지만 전기차 전용 MEB 플랫폼의 혁신적인 설계 덕에 탁월한 공간 활용도를 갖췄다....
스텔란티스 '대형 SUV·픽업트럭·하이브리드카'로 올 한국시장 입지 다진다 2025-01-21 15:57:51
스타일과 푸조만의 화려한 펠린룩 디자인으로 강렬한 인상을 각인시킬 예정이다. 한편, 스텔란티스코리아는 내년 다양한 라인업의 신차 출시를 통해 단기적 성과를 넘어 새로운 성장 모멘텀을 확보한다는 전략을 짰다. 또한 신규 고객 확보와 기존 코어 고객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한 멤버십 강화 및 새로운 마케팅 전략,...
가성비 좋은 '그랑 콜레오스'…출고 3개월 만에 2만여대 판매 2025-01-21 15:53:50
르노코리아가 ‘그랑 콜레오스’를 앞세워 부활에 성공했다. 르노코리아는 지난해 국내에서 전년 대비 80% 늘어난 3만9816대를 판매했다. 1등 공신은 작년 9월부터 본격 출고를 시작한 뒤 단 3개월 만에 2만2034대가 팔린 그랑 콜레오스다. 최근 그랑 콜레오스를 직접 시승하면서 돌풍의 이유를 곧바로 알게 됐다. 그랑...
"예전엔 쳐다도 안봤는데"…30대 직장인 직접 보고 반한 車 [현장+] 2025-01-20 10:53:23
보니까 선입견이 사라지네요." 비야디(BYD)코리아가 국내에서 승용 브랜드 판매를 시작한 첫 주말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BYD 서초 전시장에서 만난 한 소비자는 이 같이 말했다. 이날 전시장은 BYD 전기차를 직접 보기 위해 찾아온 사람들로 붐볐다. 가족 단위 또는 친구와 함께 전시장을 찾은 사람들이 전시된 '아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