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5만개 초대박 터졌다…편의점 흔드는 간식 정체, 뭐길래? 2024-10-21 09:57:44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하반기 디저트 열풍을 '마시멜로'로 이어간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상반기 큰 인기를 끌었던 두바이 초콜릿에 이은 다음 주력 디저트 상품이다. GS25에 따르면 디저트 시장에서 식감이 중요한 요소로 부상하면서 두바이 초콜릿의 바삭한 카다이프면에 이어 이번엔 부드러운...
롯데웰푸드, 국제식품전시회 '시알 파리'서 빼빼로·제로 선보여 2024-10-21 09:46:11
부스를 마련하고 대표 브랜드인 빼빼로와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 제품 등을 선보였다. 또 전시회 기간 방문객 약 2만명을 대상으로 빼빼로 양말·장바구니 제공, 제품 시식 같은 이벤트를 연다. 전시에 앞서 롯데웰푸드의 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 2종과 오잉 노가리칩 청양마요맛이 '시알 혁신상...
GS25 "하반기 디저트 키워드는 마시멜로…케이크 등 출시" 2024-10-21 08:57:59
GS25 "하반기 디저트 키워드는 마시멜로…케이크 등 출시"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편의점 GS25는 올해 상반기 큰 인기를 끌었던 두바이 초콜릿에 이어 하반기 디저트 열풍을 '마시멜로'로 이어가기로 하고 마시멜로 케이크 등 관련 상품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디저트 시장에서 식감이 중요한 요소로...
하루 단 20명만 즐기는 미식…대만서 라틴 DNA를 깨우다 2024-10-17 17:26:51
우롱티를 곁들인 디저트 프티푸르는 확실히 동서양의 아름다운 조화를 깊숙이 펼쳐낸 퍼포먼스로 기억된다. 대만 식문화에 대한 깊은 이해와 해석이 돋보인다는 점이 Zea가 현지 젊은 세대에게 다가갈 수 있는 단단한 매력 포인트가 아닐까 싶다. Zea는 이달 31일부터 사흘간 해비치 호텔&리조트가 운영하는 뉴아메리칸...
"24시 편의점인 줄 알고 들어갔다가…" 30대 직장인 '화들짝' [현장+] 2024-10-16 19:31:01
전했다. 매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플라스틱 통 안에 디저트를 담은 '보틀 케이크'와 계란판에 담아 판매되는 '에그 파운드' 등 패키지에 특징을 더한 것들이다. 특히 4구 기준 6500원에 판매 중인 에그 파운드는 초콜릿, 말차, 커피, 얼그레이 등 네 가지 맛이 각각 다른 색으로 구성돼 눈길을...
세븐일레븐 "글로벌 소싱 1년…180종 수입해 1천만개 판매" 2024-10-15 09:03:42
디저트 2종을 오는 16일 출시한다. 오는 23일에는 일본에서 1978년 출시 후 40여년간 사랑받은 컵라면 '마루짱' 라면 2종을 내놓는다. 이외에 국내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셔벗 디저트 아이스크림 2종을 수도권 매장에서 한정 판매 중이다. 또 일본 최초의 우유 탄산 상품인 '스콜'의...
'백수저' 최현석·여경래, 광주서 김치요리 한판 대결 2024-10-14 17:31:21
시장 등이 참여하는 광주송정남도맛페스티벌은 19일, 다양한 로컬 커피와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동명커피산책은 26일 열린다.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은 지난달 25일 ‘국가관광전략회의 확대조정회의’에서 지역 축제 통합브랜드 우수 사례로 ‘G-페스타 광주’를 언급했다. 이승규 광주시 신활력추진본부장은 “유...
"커피에 디저트까지 주는데…" 요즘 2030 몰려간다는 이곳 2024-10-14 10:45:52
지갑을 여는 소비 양극화가 이뤄지고 있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대다수의 소비자는 '가성비'를 기준으로 뷔페를 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식후 커피, 디저트 가격을 생각하면 뷔페 음식점은 가성비가 있다"고 답한 이들이 절반가량(49.2%)에 달했다. "외식 물가가 너무 많이 올라 뷔페식 음식점이 저렴하게...
매일유업, 페레로·상하목장 등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공략 2024-10-09 16:10:51
“한국은 디저트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들이 많아 고급스러운 맛과 독특한 질감을 가진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 인기”라며 “이미 유럽에서 성공을 거둔 페레로 아이스크림과 독특한 모양의 상하목장 하트바이트를 내세워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공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선아 기자 suna@hankyung.com
"살찔 걱정 없겠네" 환호…'제로 초코파이' 드디어 나왔다 2024-10-08 17:02:23
브랜드를 론칭해 헬스&웰니스 시장에서 영향력을 키우고 있다. 무설탕 디저트 시장 개척을 위해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한 결과 지난해 400억원에 육박하는 매출을 올렸다. 올해는 500억원 이상 매출을 목표로 잡았다. 회사 측은 제로 브랜드 모델로 인기 아이돌 뉴진스를 내세워 국내외에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