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4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 스타트업 CEO]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테라콘텐츠’ 2024-11-22 22:38:26
조회수를 바탕으로 광고 수익 모델을 구축하고 있다. 테라콘텐츠의 첫 번째 경쟁력은 콘텐츠 시나리오다. SNS와 Shorts에 최적화된 콘텐츠 제작을 위해 작가들과 협업해 디지털 스토리텔링 융합 및 멀티포맷 시네마틱 스토리텔링 기법을 적용하고 있다. “이를 통해 웹툰과 OTT의 장점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콘텐츠...
[2024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 스타트업 CEO] 럭셔리 리조트 스윔웨어 ‘GCLEF(지클레프)’ 브랜드를 만드는 ‘인터밀란’ 2024-11-22 22:30:48
디지털 플랫폼에서 마케팅과 광고를 가장 잘하고 효율적으로 실행하는 회사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4차 산업혁명에 맞춰 소비자 판매 데이터와 AI 기술을 도입하고 사업을 혁신적으로 발전시킬 것입니다. 디자인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기존의 명품 생산방식과 다르지만, 명품 브랜드들과 어깨를 견줄만한 디자인...
콘텐츠 디스커버리 플랫폼 '타불라', 생성형 AI 어시스턴트 애비(Abby) 출시 2024-11-22 15:47:54
문턱을 크게 낮췄다”며 “전문 지식이 없는 광고주들도 편안하게 일상 대화 방식으로 애비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타불라는 미국 뉴욕의 본사를 중심으로 전 세계 18개 도시에 지사를 운영하는 디스커버리 플랫폼 기업으로, 오픈웹 추천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각종 웹사이트, 기기 및 모바일 ...
[IPO챗] 벡트 "글로벌 디지털 사이니지 기업으로 도약" 2024-11-22 14:50:47
하드웨어로는 LED 전광판, 레이저 프로젝터, 디지털 정보 디스플레이(DID), 전자칠판, 전자교탁 등이 있다. 이런 역량을 토대로 전시·공연, 옥외광고, 미디어아트, 실외 미디어파사드(디지털 예술 작품을 보여주는 건물 외벽), 교육용 미디어, 가상현실 스포츠 등 여러 분야에서 영업한다. 회사의 작년 매출액은 연결...
다음주 청약 쉬어가기…수요예측은 4곳 [마켓인사이트] 2024-11-22 13:38:29
살펴보면요. 우선, 벡트는 디지털 사이니지 기업인데요. 미디어아트, 옥외 광고 등에 쓰이는 기기와 콘텐츠를 개발하고 제공합니다. 기사를 찾아보시면 트럼프 미디어에서 인수를 추진한다는 기사도 같이 나오는데, 해당 기업은 미국 증시에 상장해 있는 전혀 다른 기업이니 착오 없으셔야겠습니다. 또, 아스테라시스는...
알파벳, 5% 급락...美 법무부, 크롬 매각 명령 [美증시 특징주] 2024-11-22 07:53:08
자체 광고 기술 플랫폼을 성장 촉매로 꼽았습니다. 오늘 비트코인은 사상 첫 9만 9천 달러를 돌파했습니다. 암호화폐 관련주들도 이에 따라 큰 폭으로 상승했는데요. 다만 갤럭시 디지털의 CEO가 “비트코인은 결국 하락할 것”이라고 경고하며 변동성이 커졌습니다. 마이크로 스트레티지와 코인베이스는 각각 16%, 6%...
[2024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 스타트업 CEO] 브랜드 솔루션 개발, 콘텐츠 기획 및 마케팅, 로컬브랜드 컨설팅을 하는 ‘써클더커렉트’ 2024-11-21 22:00:36
써클더커렉트는 디지털 마케팅 채널을 활용하여 효과적인 시장 진출 전략을 구현하고 있다. “시장 특성과 목표 고객층을 고려해 소셜 미디어 플랫폼, 기업 블로그, 온라인 광고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전략적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자사가 운영하는 인터넷 언론사 ‘KCB(한국시민방송)’을...
[부산연합기술지주 2024 해양수산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 보육 스타트업 CEO] 생성형 AI 기술로 무역 업무에 혁신을 더하다는 기업 '팀리부뜨’ 2024-11-21 21:50:23
최 대표는 “디지털 마케팅을 활용해 온라인에서의 가시성을 높이고 있다”며 “이를 위해 SEO 최적화, 타겟 광고, 소셜 미디어 캠페인 등을 집중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무역 박람회와 산업 콘퍼런스에 참가해 네트워킹 기회를 활용하고, 신제품을 직접 시연하여 잠재 고객에게...
코바코, 디지털 광고 신뢰도 강화 위한 한일 세미나 2024-11-21 09:00:04
오는 22일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일본의 디지털 광고 품질 인증기관 JICDAQ과 디지털 광고 데이터 신뢰도 제고를 위한 한·일 세미나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코바코가 후원하고 한국방송학회가 주최하는 이번 세미나는 최용준 한국방송학회장의 개회사와 민영삼 코바코 사장의 축사로 시작해 총 4개 발표와 종합토론으로...
삼성전자, 지구촌 문제 해결 '글로벌 골즈 앱'으로 앤썸 어워드 2024-11-20 09:17:16
디지털 예술 및 과학 아카데미가 주관하는 상으로 개인, 기업, 조직 등의 사회적 영향력을 평가해 수여한다. 삼성 글로벌 골즈 앱은 삼성전자와 UNDP가 파트너십을 맺고 빈곤 퇴치, 기아 종식 등 지속 가능한 발전을 목표로 2019년 출시한 앱으로, 약 3억명이 이용 중이다. 갤럭시 사용자들은 앱을 통해 지속 가능한 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