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해 홈쇼핑 패션, 단독 브랜드 강세…가성비·프리미엄 양극화 2019-12-16 10:32:26
만에 인기 브랜드 3위에 올랐고 '밀라노스토리', '라씨엔토' 등 자체 브랜드가 4위와 5위에 각각 이름을 올렸다. GS샵에서도 'SJ와니'가 2년 연속 1위를 기록했고 '라삐아프', '모르간', '쏘울' 등 GS샵 단독 브랜드가 강세를 보였다. 'SJ와니'는 2012년 출시 후...
현대홈쇼핑, 배송 서비스 강화…"일요일 방송상품 다음날 배송" 2019-05-26 17:22:27
판단에 따라, 기존보다 배송 속도를 높인 서비스를 운영하기로 했다"며, "이번 익일 배송 서비스 도입에 따라 연간 약 80만명의 고객이 주문 상품을 월요일에 받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현대홈쇼핑은 또한 오후 1시 이전 방송 상품을 주문하면 당일 오후 6시까지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H익스프레스` 배송 서비스도...
현대홈쇼핑, 배송 서비스 '업그레이드' 2019-05-26 14:00:28
따라, 기존보다 배송 속도를 높인 서비스를 운영하기로 했다"며 "이번 익일 배송 서비스 도입에 따라 연간 약 80만명의 고객이 주문 상품을 월요일에 받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현대홈쇼핑은 또한 오후 1시 이전 방송 상품을 주문하면 당일 오후 6시까지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h익스프레스’...
[표] 상장법인 3월 다섯째주(24∼30일) 정기주총 일정-3 2019-03-20 10:58:40
씨엔플 ││ │ ││ │러스 △티로보틱스 ││ │ ││ │△모트렉스 △지엔 ││ │ ││ │씨에너지 △케이엠 ││ │ ││ │에이치 △예스티 △││ │ ││ │서진오토모티브 △ ││ │ ││ │와이솔 △엠에스오 ││ │ ││ │토텍 △파인넥스 △││ │ ││ │한일진공 △코프라 ││ │ ││...
올해 홈쇼핑업계 '단독 패션브랜드'가 강세 2018-12-17 11:41:18
'라씨엔토'와 '밀라노스토리'도 좋은 반응을 얻어 히트상품 순위 6위와 7위에 각각 올랐다. GS샵에서는 지난 2013년 이후 5년 만에 처음으로 단독패션브랜드 'SJ와니'가 히트상품 순위 1위를 차지했다. SJ와니는 론칭 이후 지금까지 130만명이 4천334억 원어치를 주문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패션 천하' 홈쇼핑, 백화점마저 위협 2018-06-11 18:14:57
이탈리아 브랜드 ‘마르엘라 로사티’, ‘라씨엔토’, ‘말라노스토리’ 등도 현대홈쇼핑의 베스트셀러 브랜드에 들었다.롯데홈쇼핑에서도 상반기 ‘아니베에프’ ‘다니엘에스떼’ ‘lbl’ ‘조르쥬레쉬’ ‘아이젤’ 등의 의류...
홈쇼핑 절대 강자 '견미리 팩트' 2018-06-11 14:25:15
인기요인으로 꼽았다.'밀라노 스토리', '라씨엔토' 등도 각각 8위와 9위에 올라 신규 론칭 브랜드임에도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ns홈쇼핑에선 가성비 높은 신발이 인기였다.히트상품 1위에는 약 18만7000여켤레가 판매된 '오즈페토 슈즈'가 올랐다. 오즈페토 슈즈는 트렌디한 디자인에...
현대홈쇼핑 PB '밀라노스토리' 첫방송에서 20억원 매출 2018-02-25 16:34:58
따라 다음달 7일 오전 2차 방송을 긴급 편성했다. 내달 말부터는 린넨 시리즈 등 10여 종의 아이템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밀라노스토리는 30~40대 여성이 주 고객층이다. 현대홈쇼핑의 기존 pb브랜드 ‘라씨엔토’가 프리미엄급이라면 밀라노스토리는 실용성에 초점을 맞췄다. 밀라노스토리의 공식 모델은...
현대홈쇼핑, 패션PB '밀라노스토리' 1시간만에 매출 20억원 달성 2018-02-25 09:00:09
'라씨엔토' 1시간 평균 매출액 20억원과 18억원을 뛰어넘는 수준이라고 회사는 전했다. 현대홈쇼핑은 다음 달 7일 오전 밀라노 스토리 정장세트와 트렌치 코트 2차 방송을 긴급 편성했다. 다음 달 말부터는 린넨 시리즈(재킷·베스트·블라우스) 등 총 10여 종의 아이템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프리미엄...
현대홈쇼핑, 신규 패션 브랜드 '밀라노 스토리' 론칭 2018-02-12 14:14:34
등 총 10여 종의 아이템을 연이어 출시하고,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라씨엔토'와 함께 대표 패션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상품군의 pb 브랜드를 선보여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