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이버 팬카페 통해 올림픽·e스포츠 응원하는 MZ세대 2024-08-11 06:01:02
주제의 카페 개설은 6배 이상 급증했다. 해당 주제 카페의 사용자 중 85%가 30대 이하였으며 20대 사용자만 45%에 달했다. 치지직 외에 유튜브, 'SOOP'(아프리카TV) 등 다른 플랫폼에서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더라도 스트리머와 시청자, 팬들 간 소통은 주로 네이버 카페에서 이뤄지고 있다. 치지직에서 활발하게...
크래프톤 '다크앤다커 모바일' 해외서 첫 테스트…서버 2배 확대 2024-08-01 09:49:31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게임 플레이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이달 21일(현지 시간) 독일 쾰른에서 개막하는 북미·유럽권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에 참가해 전야제 '오프닝나이트 라이브(Opening Night Live)'에서 새로운 게임 정보를 공개하고, 관람객을 위한...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여름을 시원하고 달콤하게 '애플망고' 풍년 2024-07-29 15:55:52
재즈 라이브 콘서트가 열린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범범즈' 팝업스토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프리미엄 해외 완구 유통사 나비타와 협업해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7월 18일부터 9월 30일까지 비스타 워커힐 서울 로비에 위치한 스페이스 워커힐에서는 나비타의 팝업스토어 플레이마켓이 운영된다. 팝업에서는...
카페24, LG트윈스 유튜브 쇼핑 시장 진출 지원 2024-07-29 14:40:05
굿즈를 선보이고 있다. '스토어' 탭과 라이브 스트리밍에서도 선수들이 직접 디자인한 유니폼인 '선디폼'을 비롯해 다양한 굿즈를 판매할 예정이다. 이로써 LG트윈스 팬들은 선수들의 경기 외 영상을 시청하면서 굿즈 쇼핑까지 함께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앞으로도 프로스포츠단의...
쉬인 이어 유튜브까지...왜 글로벌 기업들은 한국 이커머스 시장 노리나 2024-07-03 06:00:02
유튜브는 최근 쇼핑몰 솔루션을 제공하는 카페24와 손잡고 쇼핑 전용 스토어 기능을 선보였다. 라이브 커머스 방식이다. 예를 들어 유튜브 고객이 특정 콘텐츠를 시청하고 관심이 생기면 아웃링크(외부 사이트 연결)로 이동하지 않아도 유튜브 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방식이다. 판매자는 별도의 디자인 작업을 하지 않...
CJ온스타일 "유튜브 '매진임박' 라이브 30분당 억대 주문" 2024-07-02 10:53:16
기자 = CJ온스타일은 라이브커머스 전용 유튜브 채널 '매진임박'을 통해 방송 30분당 평균 주문액이 1억원대를 달성했다고 2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올해 4월 웹 콘텐츠 제작사 '스튜디오에피소드'와 합작해 매진임박 채널을 유튜브에 개설했다. 매진임박은 30·40대 여성층을 겨냥, '엄카찬스'...
자동차 마케팅 격전지 된 성수동…"고객 있는 곳으로 달려간다" 2024-06-25 16:27:36
2층 카페는 데이트 코스로도 인기다. 이곳에선 프랑스 디저트 전문가 얀 쿠브레 셰프가 선보인 케이크도 먹을 수 있다. 카페 옆엔 수리 중인 자동차들이 유리창 너머로 보였다. 르노성수 관계자는 “리뉴얼 이후 주말 방문 인원이 10배가량 늘었다”며 “방문 연령대는 과거엔 50대 이상이 많았으나 지금은 20~30대가...
삼성스토어 용인시청점, 그랜드오픈 특별전 기념 행사 실시 2024-06-24 09:30:00
준비했다. 먼저 라이브 방송시 매장방문 상담 예약만 남겨도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방문예약 후 구매하면 5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을 증정하며 구매 후기까지 작성할 경우 신세계 상품권 2만원을 추가 증정한다. 매장방문 후기 이벤트는 삼성스토어 용인시청점 방문 소감을 블로그, SNS, 카페 등에 작성하고, 매장 2층...
스타벅스, 온라인 전용 제품 '코지 테이블웨어' 출시 2024-06-24 08:57:45
"홈 카페 트렌드에 따라 스타벅스 감성이 반영된 제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코지 테이블웨어는 무광 재질 도자기에 스타벅스 로고 등을 넣은 제품으로 머그, 접시 등 10종으로 나왔다. 민트, 핑크 등의 색을 사용해 상품별로 디자인에 차이를 줬다. 스타벅스가 온라인 전용 테이블웨어 상품을 선보인 것은 지난해 5월...
유튜브에 틱톡까지…한국 이커머스, 무한경쟁 격전지 되나 2024-06-23 07:01:01
쇼핑 전용 스토어 기능을 선보였다. 고객이 라이브커머스나 VOD(주문형 비디오)를 시청하며 간편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방식이다. 별도 자사몰 링크를 타고 들어가 상품을 구매해야 했던 과거 방식에서 한층 진화한 것이다. 유튜브는 2022년 12월 쇼핑 연동 서비스를 도입하며 이커머스 사업에 첫발을 내디딘 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