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호텔스컴바인·라쿠텐 트래블, 일본 숙소 5% 할인 프로모션 진행 2024-07-23 09:03:32
뒤 라쿠텐 트래블 상품으로 예약하면 즉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은 호텔스컴바인과 라쿠텐 트래블이 제공하는 일본 전역의 모든 숙소다. 이외에도 전 세계 여행지를 찾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호텔스컴바인을 통한 주요 온라인 여행 사이트 상품 예약 시 제공되는 할인 코드를 입력하면 결제 금액의...
글로벌 OTT들도 K 콘텐츠 편성 늘려 세계 시장 공략 2024-07-21 07:00:04
했다. 아시아 최대 FAST 뉴아이디는 유럽 '라쿠텐TV'에 한국 영화와 드라마 전문 채널을 추가로 선보였다. 이에 뉴아이디가 라쿠텐TV에 공급하는 한국과 아시아 콘텐츠 채널은 5개로 늘어났다. 뉴아이디는 최근 북미 FAST 시장에서도 K 콘텐츠 공급을 확대하고 있다. 광고 기반 VOD 기능을 탑재한 K 콘텐츠 전문...
"장원영 눈망울 갖고파"…일본女 '한국앓이' 이 정도일 줄은 [현장+] 2024-07-19 07:00:02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라쿠텐의 주관으로 현지 브랜드를 포함한 전체 브랜드 중 매출 최상위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연간 베스트 어워드 '숍 오브 더 이어'에서 일본 시장 진출 1년 만에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또 라쿠텐에서 매년 최고의 제품을 선정하는 '베스트 코스메 어워드' 네일 부문에서 같은...
"카리나가 착용하니 예뻐요"…日 10대들도 푹 빠진 제품 2024-07-17 00:01:09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일본 패션 플랫폼 '라쿠텐 라쿠마'가 2023년 '패션에 참고하는 나라'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10~40대 여성과 60대 이상 여성이 한국을 1위로 꼽았다. 특히 10대 여성의 75.9%가 한국을 1위로 꼽았는데, 조사를 시작한 2016년 이래 8년 연속 한국이 1위를 차지했다. 한국의 발전된...
에이피알, 부스터 프로·울트라 튠 직판 국가 확대 2024-07-16 10:52:42
4분기 초에 울트라 튠을 출시한다. 라쿠텐과 큐텐 등 일본 대표 이커머스를 중심으로 울트라 튠 제품을 선보이고 인플루언서를 기용한 실시간(라이브) 판매 방송도 병행할 계획이다. 부스터 힐러를 먼저 출시한 대만의 경우 기존 클렌져에서 피부 케어 디바이스로 소비자 관심이 옮겨가고 있어 부스터 프로의 시장 안착...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중국·대만·일본 공략 주목" 2024-07-15 14:25:40
이어 " 일본의 경우 온라인 마켓 ‘라쿠텐’에서 요가/필라테스웨어 품목에서 판매 1위를 유지하고 있다"며 "올해 4월 오프라인 매장 2곳을 오픈했으며 지속적인 매장 확대를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고 덧붙였다. 상상인증권은 대만과 일본 현지법인의 올해 매출액이 모두 100억 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했다.
[게시판] 뉴 아이디, 유럽 라쿠텐TV에 K콘텐츠 채널 개설 2024-07-11 08:14:29
개설했다. 라쿠텐TV는 일본의 대형 전자상거래 기업 라쿠텐이 운영하는 글로벌 스트리밍 플랫폼으로, 개설된 채널은 프리미엄 한국 영화 채널 '뉴 케이무비즈'와 SLL의 프리미엄 한국 드라마 채널 '롬콤 케이드라마'다. 뉴 아이디는 전 세계 30여 개 스트리밍 플랫폼과 계약을 맺고 200여 개의 실시간 FAST...
보이넥스트도어, 日 공연계 접수→오늘 현지서 정식 데뷔 2024-07-10 12:13:43
현지 공연계의 관심을 받았다. 이들은 일찌감치 일본 패션·음악 축제 '라쿠텐 걸스어워드 2023 어텀/윈터(Rakuten GirlsAward 2023 AUTUMN/WINTER)', 일본 최대 패션 축제 '도쿄 걸즈 컬렉션', 후지TV가 진행한 음악 축제 '메자마시 TV 30주년 페스티벌' 등 유수 음악 축제에 초청받았다. 오는...
큐텐재팬 성공 '숨은 주역'은 K뷰티 2024-07-02 18:00:41
현재는 아마존재팬, 라쿠텐, 야후쇼핑에 이은 4위까지 치고 올라왔다. 큐텐재팬 전체 거래액 중 ‘K브랜드’ 비중은 절반가량이다. 그중 80%가 K뷰티다. 김 본부장은 “일본 내 다른 플랫폼에서 찾아볼 수 없는 K뷰티 제품으로 승부를 걸었다”며 “2300만 명 회원 중 2030 여성 비중이 절반을 넘는다”고 설명했다. 지난...
"1000만원으로 커피 한 잔 값도 못 번다"…각성한 개미들 결국 [김일규의 재팬워치] 2024-07-02 13:57:50
빼면 200엔으로, 커피 한 잔도 살 수 없다. 지난달 라쿠텐증권이 개최한 신 NISA 세미나의 한 참석자는 “은행 예금은 생각해 본 적이 없다”며 “취직 후 적립식으로 미국 개별 주식과 해외 주식형 투신에 투자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 NISA(성장투자형 기준)는 연간 투자 한도를 종전 120만엔에서 240만엔으로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