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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시장 특징주] 아모레퍼시픽(090430) 2024-06-11 10:17:23
부사장과 랑콤 유럽 총괄 매니저를 역임한 인물을 신규 선임한 것에서도 드러납니다. 이러한 인사 배치는 아모레퍼시픽이 중국 시장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고 북미 시장에서의 성장을 모색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실적 면에서는 작년 4분기부터 올해 1분기까지 아모레퍼시픽의 성과가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이는 중국 시장...
[이번주뭘살까] 어린이날 선물 준비…인형·아동복·유아도서 할인 2024-05-04 07:00:09
준비돼 있다. 어버이날을 기념해 9일까지 설화수, 랑콤, 정관장, 대상웰라이프 4개 브랜드의 할인 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 티몬 = 모든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최대 25% 할인하는 월간 최대 쇼핑 축제인 '몬스터 메가세일'을 7일까지 연다. 행사 기간 카테고리별 특가 릴레이를 통해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카카오톡, 1주일간 '나에게 선물하기' 할인 혜택 2024-04-08 09:25:57
1만원 할인)되는 결제 혜택도 제공한다 참여 브랜드는 랑콤, 입생로랑, 맥, 라메르, 키엘, 바비브라운 등 명품 화장품을 비롯해 마뗑킴, 마르디 메크르디, 우영미, 아페쎄 등 MZ 세대에 인기 있는 패션브랜드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스타벅스, LG생활건강[051900] 온더바디, 하겐다즈, 달바, 크리넥스, CJ제일제당[097950]...
"설화수 사느니…" 코로나 끝나자 중국인들 돌변한 이유 [중국산 대공습 현장을 가다⑥·끝] 2024-03-31 13:00:01
든 로레알, 랑콤, 에스티로더 등 글로벌 유명 브랜드 매출을 크게 앞섰다. 반면 우리나라 대표 수출 화장품 업체인 LG생활건강의 '후'나 아모레퍼시픽 '설화수'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주요 순위권에 들지 못했다. 매출이 크게 줄어 광군제 실적도 선뜻 공개하지 못할 정도였다. 최대 시장인 중국에서의...
신라면세점, 홍콩 첵랍콕국제공항 면세 사업권 3년 연장 2024-03-20 10:14:30
6개 매장에 샤넬, 디올, 에스티 로더, 랑콤 등 글로벌 브랜드들과 설화수, 후, 라네즈 등 국산 화장품 브랜드 포함 약 200여 개의 화장품, 향수,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또, 올해 상반기 리뉴얼을 통해 디지털 요소를 도입해 새로운 매장 컨셉을 선보일 뿐 아니라 르라보, 킬리안, 펜할리곤스, 크리드 등...
신라면세점, 홍콩 첵랍콕공항 사업권 3년 연장…2027년 9월까지 2024-03-20 08:25:25
디올, 에스티 로더, 랑콤 등 글로벌 톱 브랜드와 설화수, 후, 라네즈 등 프리미엄 K-브랜드 등 200여개 브랜드가 입점해있다. 신라면세점은 올해 상반기 대대적인 개보수를 거쳐 디지털 요소를 반영한 새로운 콘셉트의 매장을 선보이는 한편 르라보, 킬리안, 펜할리곤스, 크리드 등 최고급 향수 브랜드존도 설치할 계획을...
신세계백화점, 봄맞이 화장품 행사…인기 브랜드 샘플 무료로 2024-03-05 06:00:07
랑콤과 구찌 등 30개 브랜드 향수와 스킨케어 샘플 3만개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원하는 브랜드를 선택해 샘플 교환권을 내려받으면 인기 제품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다. 앱에서는 또 좋아하는 브랜드나 상품 후기를 나눌 수 있는 '커뮤니티' 탭을 통해 매일 애용하는...
"샤넬·에르메스가 고객"…여심 저격하는 선진뷰티사이언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2-12 07:00:03
모든 화장품 브랜드 회사와 인연이 있다. 에르메스, 샤넬, 랑콤, 로레알, LVMH, 에스티로더, DHC,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바이오더마 등에 화장품 소재를 공급 중이다. 화장품 소재의 특성상 하나의 제품에서 차지하는 원가 비중이 적은데, 이 때문에 수많은 브랜드 제품에 적용되는 게 중요하다. 이를 위해 사측...
"한국 화장품 관심 없어요" 中 여성들 돌변…K뷰티 본체만체 2024-02-01 08:00:01
한국 고가 화장품은 랑콤, 에스티로더 등 유럽과 미국 브랜드가 대체했다. 중저가 화장품에선 프로야 등 중국 로컬 브랜드가 치고 올라왔다. 광군제 등 중국의 대규모 쇼핑행사 때마다 상위권을 휩쓸던 한국 화장품 브랜드들이 이젠 10위권에도 이름을 올리지 못하는 실정이다. 두 회사는 중국 매출 감소분을 상쇄하기 위해...
K면세점의 추락…1년새 매출 4조 줄었다 2024-01-30 18:24:56
사태 이후 확 줄었다. 한국 고가 화장품은 랑콤 에스티로더 등 유럽과 미국 브랜드가 대체했고, 중저가 화장품에선 프로야 등 중국 로컬 브랜드가 치고 올라왔다. 광군제 등 중국의 대규모 쇼핑행사 때마다 상위권을 휩쓸던 한국 화장품 브랜드는 10위권에도 이름을 올리지 못하며 ‘한물간’ 브랜드 취급을 받았다. 따이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