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日 색조화장품 `잃어버린 10년`…틈새 파고든 K뷰티 2022-09-29 19:02:32
패밀리에스씨 대해 주목해야 한단 분석이 나온다고요? <기자> 색조화장품 강자로 불리는 `클리오`와 `채시라 남편`으로 유명한 김태욱씨가 운영하는 `아이패밀리에스씨`가 일본 사업 비중이 높은데요. 일본의 색조 브랜드가 자국에서 경쟁력이 떨어지는 가운데, 이러한 틈을 비집고 이들 브랜드가 입지를 굳게 다졌기...
한국지엠, 쉐보레 '폴 인 러브 위드 쉐비' 캠페인 열어 2022-09-27 09:45:18
'패밀리 위크', 11월12일~13일에는 반려견과 함께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퍼피 위크' 등이다. 이와 함께 온라인과 전시장 내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는 오는 10월31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 혹은 전시장 내 배치된 qr코드를 스캔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가을여행 테마와 워너비 차량을...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1주년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 선봬 2022-09-15 10:02:19
셀러브레이션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통창으로 거실부터 객실까지 석촌호수 뷰를 담은 프레스티지 스위트 룸 및 프레스티지 패밀리 스위트 룸 1박이 포함돼 있다. 특히 프레스티지 스위트 이용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클럽 밀레짐 2인 혜택이 제공되어 조식, 애프터눈 티 및 이브닝 칵테일 등 다양한...
국민연금, 제약·바이오 베팅…픽은 셀트리온·한미약품 2022-09-13 19:04:00
아모잘탄패밀리 등 개량·복합신약들이 꾸준히 성장했고, 중국 현지법인 북경한미약품의 실적도 크게 기여한 데 따른 건데요. 그리고 앞서 증시프리즘에서 잠시 언급이 됐었는데, 지난 추석 연휴 한미약품의 바이오의약품 신약 `롤론티스`가 세계 최대 규모 의약품 시장인 미국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이처럼 양호한 실적,...
장현성, tvN ‘슈룹’ 캐스팅…야망 가득 전략가 변신 2022-08-26 10:40:08
패밀리의 특별한 왕실 교육과 궁중 엄마들의 뜨거운 교육열을 그리며 공감 짙은 감동의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극중 장현성이 맡은 윤수광은 병조판서 겸 시강관으로, 몰락한 윤씨 가문을 다시 세우겠다는 목표를 갖고 전략적으로 움직이는 인물이다. 장현성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묵직한 존재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위너, 기분 좋은 음악을 한다는 것 [스타:라이트] 2022-07-13 11:07:50
패밀리(FAMILY)'도 있다. 아이돌 마의 7년을 넘고 멤버 전원이 재계약을 체결하며 더욱 단단해지고, 돈독해진 이들의 팀워크가 곳곳에서 느껴졌다. 이러한 진정성은 한데 모여 위너라는 이름의 유쾌한 에너지를 만들어냈다. 여전히 위너를 보면 즐겁고 웃음이 난다. "9년 차가 됐다고 해서 무게감 있는 노래를 하고...
"우리는 전우이자 가족"…'완전체·여름' 위너, 이보다 좋을 순 없다 [종합] 2022-07-05 12:52:02
앨범이다. 앨범엔 타이틀곡 '아이 러브 유(I LOVE U)'를 포함해 레트로한 유로댄스 사운드가 신나는 '10분', 뭄바톤 스타일의 '홀리데이', 따뜻한 감성이 돋보이는 '집으로', 808 드럼에 어쿠스틱 기타 스트로크 궁합이 잘 어우러진 '패밀리(FAMILY)',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최예나, 9일 `판타스틱 패밀리` 출연…예리한 추리+폭풍 리액션 `기대` 2022-06-09 13:30:09
활발히 활동하며 높은 성적을 거뒀고, 최근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2022년 가장 영향력 있는 `여자솔로가수(신인)`, `예능돌(여)` 부문을 수상했다. 또 화장품 모델 발탁 등 광고계에서 러브콜이 이어지며 `대세`의 핫한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한편, 최예나가 출연하는 `판타스틱 패밀리`는 9일 오후...
바비의 꿈 응원 캠페인…이달의 워너비 댄서로 스우파 '러브란' 선정 2022-05-26 08:00:18
선정하고 러브란이 댄서가 되고 싶은 어린이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공개했다. 패밀리 놀이문화 기업 손오공에서 전개하는 2022 바비 YCBA 캠페인은 바비를 통해 펼쳐지는 아이들의 무한한 가능성, 상상하는 것이 무엇이든 이룰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캠페인으로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고자 준비되었다. 4월의 커리어...
유아동업계, 학부모 소비자를 위한 소통 마케팅 나서 2022-05-18 14:47:41
`땡큐, 패밀리` 온라인 캠페인도 진행했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땡큐, 패밀리` 캠페인 내용 확인 후 가족을 향한 `감사 메시지`를 미션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가정의 달 선물로 카네이션 머리띠와 함께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했다. 아동복 아이러브제이를 전개하는 제이스타일코리아는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