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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섬 시스템, 패션 수도 파리서 인기몰이 2025-02-06 17:13:07
등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가 총집결해 있다. 팝업 운영 연장은 라파예트의 요구로 성사됐다. 통상 백화점 내 팝업 운영 기간은 3개월 안팎이다. 한섬이 당초 라파예트와 맺은 7개월 계약도 이례적이었다. 이번 추가 연장으로 한섬은 라파예트 내 팝업 스토어를 14개월간 운영하게 됐다. 한섬 관계자는 “향후 정식 매장...
아모레퍼시픽그룹, 지난해 영업익 2,493억…전년비 64%↑ 2025-02-06 17:12:23
증가했다. 럭셔리 브랜드 부문에서는 설화수가 ‘자음생’ 라인의 리뉴얼 출시와 함께 이커머스 협업 옴니 채널 마케팅, 팝업 스토어 운영, 백화점 피부 진단 서비스 등을 전개하며 매출 비중이 확대됐다. 헤라는 리뉴얼 출시된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이 국내 럭셔리 메이크업 부문 매출 1위를 달성했다. 아이오페도...
'K뷰티 투톱' 해외 실적 타고 부활 날갯짓 2025-02-06 17:12:06
중화권을 넘어섰다. 아모레퍼시픽이 중저가 브랜드를 내세워 북미에서 활로를 찾았다면, LG생활건강은 제품 하나에 10만~20만원인 고가 브랜드 ‘더후’로 중국을 재공략했다. LG생활건강은 지난해 숨, 오휘 등 중국 내 오프라인 매장을 모두 철수하고, 더후 브랜드 리뉴얼에 집중하기 시작했다. 제품 디자인과 핵심 성분을...
[단독] 한섬 시스템, 파리 백화점 팝업 1년 운영…유럽도 홀렸다 2025-02-06 16:45:25
랑방, 베르사체, 토템, 마르니 등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가 총집결해있다. 팝업 운영 연장은 라파예트 측 요구로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다. 통상 백화점 내 팝업 운영 기간은 3개월 안팎이다. 한섬이 당초 라파예트와 맺은 7개월 계약도 이례적이었다. 이번 추가 연장으로 한섬은 라파예트 내 팝업을 14개월 간 운영하게...
하나카드, 신세계百과 '5메이징 카드 페스타' 개최 2025-02-06 10:49:00
행사에는 BC카드도 참여했다. 신세계백화점에서 제휴 BC바로카드로 결제 건당 500만 원 이상 결제하면 10만 원을 청구할인 또는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럭셔리 워치와 주얼리 단일 브랜드에서 제품을 구입할 경우 금액에 따라 신세계백화점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패션잡화, 식품, 생활 브랜드 제품 구입시에도...
정준호 롯데백화점 대표 "패션을 K열풍 다음 주자로…적극 지원" 2025-02-05 17:27:49
개별 브랜드의 노력으로 버티고 있지만 서울시나 패션 대기업, 대형브랜드, 미디어 등 이해당사자들이 협력해 만드는 건 없는 듯하다"고 지적했다. 정 대표는 백화점을 패션산업 성장의 동반자로 주목했다. 그는 "한국의 백화점 네 곳이 세계 백화점 10위 순위에 든다"며 "한국 백화점은 슈퍼럭셔리부터 스포츠, 뷰티,...
지샌달, 광노화 방지하는 '솔라 이클립스 선크림' 출시 2025-02-05 16:10:39
엔비엘케이의 럭셔리 에이징케어 브랜드 지샌달이 5중 차단 기술로 광노화를 방지하는 '솔라 이클립스 선크림'을 출시했다. 지샌달의 '솔라 이클립스 선크림'은 피부 노화의 주요 원인인 광노화 및 다양한 오염군에 대비할 수 있는 데일리 케어 기능성 제품이다. 태양광에서 비롯되는 자외선 2종인 UVA,...
불황에도 신세계백화점 매출 '역대 최대'…"일회성 비용에 영업익은 감소" 2025-02-05 16:08:02
내 럭셔리 브랜드를 추가 오픈해 경쟁력을 제고한다는 방침이다. 패션 계열사인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날씨와 경기 영향 등으로 패션 사업이 부진하며 매출이 전년 대비 3.4% 줄어든 1조3086억원을 기록했다. 특히 영업이익이 44.97% 줄어든 268억원을 기록했다. 이에 회사 측은 비상경영계획을 수립하기로 했다. 고정비는...
신세계, 지난해 영업익 4,795억…전년비 25%↓ 2025-02-05 15:41:20
내 럭셔리 브랜드를 추가 오픈하며 경쟁력을 높이고, 부산점 폐점을 비롯한 비용 효율화를 통해 수익성 개선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신세계센트럴시티는 2024년 4분기 매출액이 전년 대비 17.9% 늘어난 971억 원, 영업이익은 13억 원 줄어든 227억 원을 기록했다. 지난해 누계 순매출액은 3,753억 원, 영업이익은 857억...
신세계, 불황에도 작년 성장세…백화점 매출 '역대 최대'(종합) 2025-02-05 14:46:24
브랜드와 차별화된 콘텐츠를 앞세워 성장을 이어갈 계획이다. 신세계디에프(면세점)는 매출은 2조60억원으로 4.7% 늘었지만, 359억원의 영업손실을 기록하며 적자 전환했다. 면세점 영업손실은 환율급등에 따른 공항 매출 부진과 임차료 부담 증가, 부산점 철수에 따른 희망퇴직 비용 등을 반영한 결과다. 신세계디에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