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3 더피크챌린지 2회차 '그라놀로지 데이'…812m 천마산 정상에 도전 2023-10-07 12:37:54
수 있도록 지원하고, 후원하는 브랜드들은 청년이라는 브랜드이미지를 소비자들이 마음속에 가치 있게 기억할 수 있도록 돕는 '청년을 주제로 한 코즈마케팅 프로젝트'다. ‘2023 더피크챌린지’는 ▲탑텐밸런스 ▲레모나 ▲글래드호텔 ▲쿤달 ▲장수막걸리 ▲고래사어묵 ▲그라놀로지 ▲보나쥬르 등이 후원브랜드로...
5895m 킬리만자로 도전 신호탄…더피크챌린지 '탑텐 밸런스데이' 진행 2023-09-23 11:09:46
이번 더피크챌린지 여정을 안전하게 끝까지 해내길 응원하겠다"며 챌린저들과 함께 "꿈꾸고, 깡으로, 끝까지!"를 크게 외쳤다. 한편 이번 '더피크챌린지'에는 청년리더들의 도전을 응원하며 고래사어묵, 그라놀로지, 글래드호텔, 레모나, 보나쥬르, 장수막걸리, 쿤달, 탑텐밸런스가 후원 브랜드로 참여한다. 김수영...
"5895m 킬리만자로 높이에 도전"…더피크챌린지 발대식 2023-09-16 12:38:28
레모나 ▲보나쥬르 ▲장수막걸리 ▲쿤달 ▲탑텐밸런스 등이 후원 브랜드로 참여한다. 이들은 등반 당일에도 참석하여 응원과 격려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8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됐다. 연령과 관계없이 자신이 청년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지원했고, 이후 서류와 면접을 통해 도전정신과 뜨거운 열정,...
[포토] 레모나,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이너뷰티 중국 부문 수상 2023-09-08 01:24:07
올해의 이너뷰티 중국 부문을 수상한 경남제약(브랜드명 레모나) 송학수 팀장(오른쪽)이 강형빈 인민일보 인민망 한국지사 국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레모나,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비타민제제 부문 수상 2023-09-08 01:11:19
열렸다. 올해의 비타민제제 부문을 수상한 경남제약(브랜드명 레모나) 송학수 팀장(오른쪽)이 윤은기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
세상을 바꿀 수 있는 힘 브랜드에 있다 2023-09-03 17:19:31
브랜드로 선정됐다. 중국 현지 투표에서는 레모나가 이너뷰티 부문 9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애슬레저룩 부문에서는 젝시믹스가 대상을 받았다.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는 “사람과 세상을 향해 일관된 여정을 걸어온 브랜드에는 후광이 있다”며 “한 해 가장 큰 사랑을 받은 올해의 브랜드 모두가 더 나은 세상을 이...
車부터 라면까지, BTS가 홍보하면 매출 '쑥' 2023-06-14 18:23:27
2019년 10월 ‘레모나’ 광고에 BTS를 기용한 효과로 이듬해 1분기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그해 레모나 매출은 58% 급증했고, 중국 알리바바와 미국 아마존에서 품절 대란까지 빚었다. 맥도날드도 2021년 6월 BTS와 손잡고 세계 50여 개국에서 출시한 ‘BTS 세트’ 인기 덕분에 2분기 매출이 40% 넘게 급증했다. 삼양식품의...
경남제약스퀘어, 블록체인 지갑 '디센트’ 개발사와 파트너십 체결 2023-03-17 10:29:00
운영 중이다. 노머니마켓은 레모나 등 제품을 판매하고 소비자들의 구매 및 활동 보상을 대체불가토큰(NFT)으로 지급하는 B2E(Buy to earn) 형식의 유통 플랫폼이다. 보상받은 NFT는 오픈씨에서 2차거래를 하거나 LEMN토큰으로 교환할 수 있다. B2E(Buy to earn)의 보상으로 지급되는 레몬토큰(LEMN)은 현재 글로벌...
[김주호의 마케팅 인사이트] 지구촌 '메가 스포츠 이벤트' 월드컵 2022-12-14 17:50:12
공식 글로벌 홍보모델로 활약한 것은 물론 경남제약 레모나, 농심 신라면, 롯데리아, 질레트, 피파모바일, 태그호이어, CU 등 12개 기업의 광고모델로 축구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 손흥민은 NOS7이란 독자 의류 브랜드를 내놓기도 했다. 문화체육관광부는 손흥민의 경제적 파급 효과만도 1조9885억원으로 추정했다. 넷째,...
경남제약, 환절기 피부 건조함 잡아줄 `레모나핑크 히알루론산정` 출시 2022-09-28 09:12:57
히알루론산정`은 지난해 출시된 `피부비타민 레모나핑크`의 첫 번째 라인업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식약처 인증 건강기능식품으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히알루론산 120mg과 항산화 작용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 C 100mg이 함유된 제품이다. `레모나핑크 히알루론산정`에 함유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