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 다 뜯어고쳤다…더 풍성해진 '기장 아울렛' 가보니[르포] 2024-09-13 17:15:22
매장 구성은 야외 이동의 불편을 줄이기 위해 전문관 형태를 도입했다. △와인 △골프 △핸드백 △슈즈 △아동 등 5개의 프리미엄 전문관을 만들어 백화점 쇼핑 급의 편의성을 더했다. '와인'에 진심인 신세계는 이번 부산 아울렛의 와인 공간에도 공을 들였다. 동굴처럼 연출한 '와인케이브'는 5개...
긴~ 연휴, 톡톡 튀는 팝업쇼핑 즐겨요 2024-09-11 16:23:00
따라 40만~8000만원이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5일까지 잠실 에비뉴엘 지하 1층에서 하이엔드 수건 브랜드 ‘테토’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테토는 모든 제품에 100% 수피마 원단을 사용하는 브랜드로 우수한 품질과 생동감 있는 색깔이 특징이다. 수피마 원단은 미국 면화 협회에서 인증한 고급 면화 원단이다. 특히 이번...
추석 맞이 소상공인 제품 사면 경품·할인…'9월 동행축제' 2024-08-30 15:34:18
참여와 관련해 ▲온·오프라인 판매전 및 이벤트 ▲전통시장·지역상권 지원사업 연계 분야에 참여한다. ●온·오프라인 판매전·이벤트…합리적 가격에 판매 먼저 소진공 6개 지역본부와 이랜드리테일이 협력해 전국단위 오프라인 판매전 ‘소상공인 행복상회’를 개최한다. NC백화점, 동아백화점, 뉴코아아울렛 등 전국...
롯데백화점, 김환기 작가 '우주' 레이블에 담은 와인 출시 2024-08-26 06:00:02
4일부터 롯데백화점 전 지점에서 3천세트 한정으로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와인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롯데백화점 온라인몰에서 사전 예약 신청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7%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다음 달 2∼5일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에서 와인 구매와 함께 김환기 작가의 작품 설명을 들을 수 있는...
[이번주뭘살까] 가을맞이 서두르는 유통업계…제철음식·새학기 준비 2024-08-24 07:00:07
▲ 롯데백화점 = 오는 25일까지 잠실 월드몰 1층에서 인기 웹툰 작가 박태준의 데뷔작인 '외모지상주의' 팝업 행사를 한다. 주요 등장인물인 박형석, 김기명, 종건 캐릭터 피규어 3종과 웹툰에 등장하는 '일해회' 반지를 선보인다. 인천점은 프리미엄 뷰티관 새 단장을 기념해 25일까지 구매 금액의 최대...
롯데백화점 인천점, 프리미엄 뷰티관 새단장…51개 브랜드 선봬 2024-08-20 10:00:06
롯데백화점 인천점, 프리미엄 뷰티관 새단장…51개 브랜드 선봬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백화점은 인천점에 인천·경기권 최대 규모로 새로 단장한 뷰티관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인천점 지하 1층에 자리한 뷰티관은 기존보다 550평가량 넓어진 약 1천200평의 면적에 51개 매장을 갖췄다. 13개는 신규...
백화점 매출효자는 '스포츠'…오픈런에 재고 문의도 쇄도 2024-08-18 07:01:01
데 공을 들이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지난달 18일 본점 본관 7층 스포츠&레저관'을 재단장해 문을 열었다. 새로 입점한 신발 전문 편집 매장 '소우'(SOW)에서는 시중에서 동난 인기 운동화를 판매해 인기를 끌었다. 개장 첫날 아식스의 젤카야노, 슈퍼블라스트를 구매하기 위해 300명에 이르는 고객이 줄을 서서...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자음생 라인' 리뉴얼 출시, 인삼 과학의 힘…피부 자생력 강화 2024-08-15 16:10:02
영양감의 고밀도 질감으로 피부 방어력을 높여준다. 설화수 자음생 라인의 ‘자음생크림’, ‘자음생 크림 리치’, ‘자음생 캡슐세럼’, ‘자음생 아이크림’, ‘자음생수’, ‘자음생유액’은 지난 1일 롯데백화점에서 사전 출시됐다. 12일부터 전국 설화수 매장 및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몰과 네이버 브랜드...
롯데백화점, 모로코 프리미엄 '바샤커피' 서울에서 마신다 2024-08-12 16:04:58
관광객들도 명품을 구매하기 위해 청담동을 많이 찾는 만큼 롯데백화점은 바샤커피 매장이 관광객 명소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차별화된 고객 경험 제공할 것”롯데백화점이 바샤커피를 직접 들여온 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백화점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와 상품은 고객이 선물로...
청담동 '새 핫플'...'커피계의 에르메스' 한국 상륙 2024-08-01 11:12:26
에르메스’라 불리기도 한다.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9월 바샤커피의 국내 프랜차이즈 및 유통권 단독 계약을 체결한 데 이어 지난 4월부터 롯데백화점 몰에 전용 브랜드 관을 열었다. 커피룸에서 판매하는 커피는 대부분 1만원 후반대이다. 48만원짜리 고가 커피도 있다. 롯데백화점 측은 “청담동이 국내 고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