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홈플러스 '맛깔나는 황금연휴 5일 특가'…먹거리 최대 반값 2024-09-26 10:32:18
10여종을 원플러스원(1+1)으로 판매하고, 롯데 제로제과 5종 등은 균일가에 내놓는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10월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고객의 물가 부담을 낮추기 위해 풍성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먹거리부터 생필품까지 연휴에 꼭 필요한 상품을 엄선해 최적가로 선보이는 만큼 홈플러스에서 ...
K-과자, 연간 수출액 1조 원 돌파 눈앞! 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화 - [앱으로 보는 시장] 2024-09-24 14:34:09
경신할 전망이다. 국내 제과 기업들은 이러한 글로벌 시장의 기회를 잡기 위해 해외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오리온, 롯데, 크라운제과 등 주요 제과 기업들은 각각의 대표 제품을 앞세워 해외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오리온의 꼬북칩, 롯데의 빼빼로, 크라운제과의 허니버터칩 등은 해외에서도 큰...
미 증시 강보합 마감..다우·S&P500 최고치 경신-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9-24 08:39:11
예상 - 롯데웰푸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인기 그룹 뉴진스와 함께 15개국에서 글로벌 마케팅을 펼침 #롯데웰푸드 #오리온 #농심 #해태제과식품 #크라운제과 #우양 2. 전일 미국. 유럽 증시 - 다우산업 : 42124.65 (+61.29p, 0.15%) - S&P500 : 5718.57 (+16.02p, 0.28%) - 나스닥 : 17974.27 (+25.95p, 0.14%) - 영국...
'최초 1조 잭팟' 터지나…해외서 인기 폭발한 한국 과자 2024-09-23 19:40:22
이 기간 롯데웰푸드가 글로벌 판매 주력 제품으로 내세운 ‘빼빼로’의 해외 매출은 약 325억원으로 전년 대비 동기 29% 늘었다. 같은 기간 빼빼로 전체 매출액(639억원) 중 51%를 차지해 처음 국내 매출을 앞질렀다. 아이돌부터 SNS까지…글로벌 마케팅 경쟁 치열국내 제과업체는 마케팅을 강화해 수출을 더 확대한다는...
뉴진스 앞세우니…제로에 꽂힌 외국인 관광객들이 '싹쓸이' 2024-09-23 14:30:24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의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 브랜드가 뉴진스 효과를 톡톡히 봤다. 뉴진스가 브랜드 모델을 맡고 난 뒤 올해 1~7월 제로 브랜드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50% 늘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해외 수출 매출이 2배 이상 급증했다. 23일 회사 측에 따르면 이 같은...
세계인 입맛 잡은 'K-과자'…연간 수출액 사상 첫 1조 가능성 2024-09-23 06:15:01
최근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은 한국과 일본 롯데 식품회사가 협력해 연 매출 1조원의 글로벌 메가 브랜드를 육성하자면서 첫 대상으로 '빼빼로'를 선정하기도 했다. 크라운해태그룹은 지난 2022년 7월 해태제과 공장에 이어 지난 5월 크라운제과[264900] 신공장을 충남 아산시에 설립했다. 그룹은 평택항에서 가까운...
신동빈, 한·일 원롯데 첫 특명…"빼빼로 매출 1조로" 2024-09-08 18:29:26
회의에서 “한·일 롯데가 긴밀하게 협력해 글로벌 시장에서 계속 성장하는 기업이 돼 달라”며 “해외 매출 1조원이 넘는 다양한 메가브랜드 육성에 강력한 실행력을 발휘하라”고 당부했다. 신 회장은 이번 유럽 출장 기간 벨기에의 길리안 공장과 폴란드의 베델 공장을 방문했다. 세계 3대 초콜릿 브랜드인 길리안은...
신동빈 "한일 식품사, 빼빼로로 매출 1조 브랜드 육성하자" 2024-09-08 10:18:00
'롯데 상품'이라는 브랜드 중심으로 고객과 소통하기로 협의했다. 또 양사 대표 브랜드의 글로벌 경쟁력을 면밀히 분석한 후 글로벌 유통망을 효율화할 계획이며 신제품 출시에 앞서 한국과 일본에서 상호 협력해 테스트 베드(시험대)역할을 지원할 예정이다. 신 회장은 이달 초부터 유럽을 방문해 벨기에의 길리안...
신동빈 "한일 식품사, 매출 1조브랜드 육성…빼빼로 세계 10위" 2024-09-08 09:51:41
해외에서 한국 상품, 일본 상품이 아닌 '롯데 상품'이라는 브랜드 중심으로 고객과 소통하기로 협의했다. 또 양사 대표 브랜드의 글로벌 경쟁력을 면밀히 분석한 후 글로벌 유통망을 효율화할 계획이며 신제품 출시에 앞서 한국과 일본에서 상호 협력해 테스트 베드(시험대)역할을 지원할 예정이다. 신 회장은 이...
7개 식품사, 대규모 할인전 연다 2024-09-04 17:50:40
밝혔다. 할인전에 참여하는 업체는 롯데웰푸드, 롯데칠성음료, 매일유업, 오리온, 오뚜기, 해태제과, CJ푸드빌이다. 롯데웰푸드는 연말까지 모든 유통 채널에서 빠다코코낫, 롯데샌드, 제크, 야채크래커 등 비스킷 11종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칠성음료는 대형마트와 협업해 아이시스 일부 제품을 30% 할인 판매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