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홈쇼핑, 중동서 K브랜드 860억원 수출 상담 성과 2024-11-04 15:39:31
롯데홈쇼핑은 중동에서 개최한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에서 6235만달러(약 860억원)에 달하는 수출 상담 실적을 달성했다고 4일 발표했다.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는 롯데홈쇼핑이 2016년부터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진행하는 상생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함께 지난달...
롯데홈쇼핑, 중동서 K-브랜드 860억원 상당 수출 상담 2024-11-04 08:38:17
롯데홈쇼핑, 중동서 K-브랜드 860억원 상당 수출 상담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롯데홈쇼핑은 최근 중동에서 개최한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에서 6천235만 달러(한화 860억원)에 달하는 수출 상담실적을 달성했다고 4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는 롯데홈쇼핑이 2016년부터 국내 중소기업의...
위기 속 안정이냐 과감한 쇄신이냐…재계 인사 시즌 본격 개막 2024-11-03 05:11:00
규모는 크지 않을 수 있다.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의 장남인 신유열 전무의 승진 가능성에도 이목이 쏠린다. 앞서 신세계그룹은 지난달 30일 정유경 총괄 사장이 ㈜신세계 회장으로 승진하는 내용을 골자로 하는 정기 임원인사를 단행하며 이마트와 신세계백화점의 계열 분리를 공식 발표했다.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의...
"내놓으면 완판"…롯데관광개발, 1000만원대 스위스 비즈니스 패키지 출시 2024-11-01 15:32:00
인기를 끌었던 스위스 비즈니스 패키지 상품이 홈쇼핑을 통해 판매된다. 1일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3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스위스 비즈니스 여행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내년 4월부터 9월까지 6박8일 일정으로 매주 2회(월,토) 스위스 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직항편을 이용한다. 가격은 유류할증료 및 세금...
실리만,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서 대표 제품 찜기·냉동용기 7종 선봬 2024-10-31 10:00:00
9시 45분에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인기 제품 7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되는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이지웨이 실리콘 찜기 팟, 멀티, 디쉬 3종부터 하모니 냉동용기까지 실리만의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지웨이 실리콘 찜기 3종은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 오븐 등으로...
롯데 위기 불러온 몇가지 장면[안재광의 대기만성] 2024-10-30 11:07:45
1로 줄었습니다. 사람들이 롯데온 하면 대부분 백화점 옷 파는 곳을 떠올렸거든요. 장 볼 때 쓰는 앱이란 생각이 전혀 들지 않았던 겁니다. 계열사 사이에 협조도 잘 이뤄지지 않았어요. 각 계열사들이 이미 온라인몰을 통해 매출을 꽤 많이 내고 있었는데요. 이 매출을 롯데온에서 가져간다고 하니까 저항이 거셌습니다....
40분 만에 10억어치 '완판'…난리 난 '탈모 샴푸' 2024-10-28 17:58:38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기능성 샴푸 ‘그래비티 헤어 리프팅 샴푸 스트롱’이 매진됐다고 28일 밝혔다. 분당 최고 매출 2400만원을 찍으며 소비자 호응을 얻었는데 이 제품은 지난달 론칭 방송에서도 2만여병이 팔려나간 바 있다. 그래비티 샴푸는 폴리페놀 기술을 적용해 탈모 케어와 함께 모발 볼륨 개선에 도움을...
"슈퍼 안가요"...온라인 쇼핑 큰손, 의외로 '중년' 2024-10-28 15:09:30
전문몰, SSG닷컴과 롯데ON 등 종합몰, 알리익스프레스와 테무 등 해외직구몰, 나이키와 자라 등 브랜드 공식몰, NS홈쇼핑과 홈쇼핑모아 등 홈쇼핑몰이 뒤를 이었다. 온라인에서 자주 구매하는 품목은 생필품으로 나타났는데 특히 여성은 54%(남성은 39%)가 생필품을 자주 산다고 응답했다. 패션 잡화(여성 46%·남성 38%),...
"소비자 절반은 매주 온라인 쇼핑…월 27만원 지출" 2024-10-28 14:56:28
전문몰, SSG닷컴과 롯데ON 등 종합몰, 알리익스프레스와 테무 등 해외직구몰, 나이키와 자라 등 브랜드 공식몰, NS홈쇼핑과 홈쇼핑모아 등 홈쇼핑몰이 뒤를 이었다. 온라인에서 자주 구매하는 품목은 생필품으로 특히 여성은 54%(남성은 39%)가 해당 분야에 응답했다. 또한 패션 잡화(여성 46%·남성 38%), 신선식품(여성...
“중동 수출길 연다”…롯데홈쇼핑, 두바이·리야드서 中企 수출 상담회 2024-10-28 10:16:32
세계 최대 규모의 두바이 아울렛몰 상품기획자(MD)도 있다고 롯데홈쇼핑은 설명했다. 롯데홈쇼핑은 아울러 오는 31일부터 이틀간 사우디아라비아 겨울 축제인 ‘리야드 시즌’과 연계해 현지 최대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복합단지 ‘블러바드 리야드 시티’(The Boulevard Riyadh City)에서 상품판촉전과 한류 문화 공연,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