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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경+] 파라다이스시티, 중국 사드 보복을 이겨낸 비결 2018-04-17 16:57:13
등 대규모 글로벌 국제회의를 잇달아 유치했다. ‘리복 스파르탄 레이스 코리아’, ‘월드클럽돔 코리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공식 호텔로 지정되기도 했다. 일자리 창출 효과도 컸다. 1700여명을 신규로 고용했다. 채용 인력의 약 30%는 인천에 거주하는 지역...
[한경미디어 뉴스룸-한경BUSINESS] 옛 로고 되살리고…휠라·리복·카파, 살아났다 2017-11-17 18:43:03
아니라 전통 디자인을 내세워 인기 몰이 중이다. 휠라 카파 리복 등 1990년대 전성기를 누린 브랜드들은 과거 브랜드 로고와 옛 디자인을 되살려 ‘대박’을 냈다.가장 화려하게 부활한 곳은 ‘휠라’다. 휠라코리아는 올 상반기 국내 패션기업 중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휠라코리아 반기 보고서에...
체험가능 VR마케팅 확산…백화점·가구·교육 등 활용 업종 늘어 2017-08-31 07:00:01
구축, 다음 달 28일 시작되는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맞춰 개장할 예정이다.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에서는 유통업체·전통시장·거리상권 등이 VR 매장을 구축해 업체·상점별 대표 상품을 선보인다. 소비자들은 언제 어디서나 VR을 통해 쇼핑하고 결제까지 진행해 구매한 상품을 집에서 받아볼 수 있다. 한샘...
에스마켓, 나이키부터 호보켄까지...샌들 `총결산 파이널 세일` 진행 2017-07-28 15:45:19
메가슈플렉스 에스마켓코리아가 여름 맞이 `총결산 파이널 세일`을 에스마켓 전 매장에서 7월 28일부터 진행한다. 에스마켓에 따르면, 총결산 파이널 세일은 에스마켓 100개 전국 매장에서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단, 일부 품목은 제외되며,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총결산세일 할인되는 주요 브랜드로는...
식지 않는 '복고열풍'…이번엔 'N세대 패션' 컴백 2017-03-25 18:01:00
토박스코리아가 힐리스를 다시 내놨다. 이후 서울과 부산 등을 중심으로 이 신발이 유행하고 있다. 힐리스를 수입 판매하는 토박스는 제품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자 매장마다 전면에 힐리스를 내세우고 있다. 이 회사는 힐리스 인기 등에 힘입어 내달 초 코스닥시장에도 상장한다. 돌아온 유행은 힐리스뿐만이 아니다....
'운동 좀 한다'는 선수의 브랜드 언더아머, 국내 직진출 2017-01-18 19:06:56
설립한 언더아머코리아는 18일 기자간담회를 열고 서울 강남대로 교보타워 맞은편에 직영 플래그십 매장을 연다고 발표했다. 강남 플래그십 매장은 총 2개 층 1984㎡(약 600평) 규모로 중국 상하이 매장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크다. 이전까지 언더아머는 국내 유통사인 갤럭시아코퍼레이션이 유통을 담당해왔다....
국내 직진출 언더아머 "5∼8년내 연매출 8천억 달성" 2017-01-18 14:27:04
50여개 매장이 있다. 송호섭 언더아머코리아 사장은 "연내 총 4개 직영점을 열고 2020년까지 대리점을 포함해 270여개 매장을 열 계획"이라며 "매장 규모는 248㎡ 이상으로 하고 직영점과 대리점에 같은 운영 방침을 내려 소비자들이 어디에 가든 똑같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강남에 개설된...
"G마켓·옥션에서도 이랜드몰 제품 산다" 2016-12-12 15:06:40
이베이코리아는 오픈마켓 최초로 이랜드몰이 공식 입점했다고 12일 밝혔다. g마켓과 옥션에서도 패션, 유아동, 리빙 등 60여개의 이랜드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nc백화점에 입점된 100여개 브랜드 제품도 판매한다. 이주철 이베이코리아 제휴사업실 실장은 "이랜드몰은 패션,...
블랙핑크, 개성만점 영상 공개 2016-11-18 09:12:29
룩에 리복 클래식 스니커즈 ‘클럽C’를 믹스매치해 각자의 개성이 묻어나는 스타일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아울러 흰양말과 니삭스에 청바지, 데님 스커트 패션으로 스타일리시하고 캐주얼한 느낌을 한껏 뽐냈다. 앞서 블랙핑크는 리복 코리아의 글로벌 브랜드인 리복 클래식의 엠버서더로 발탁, 라이프 스타일 스니커즈...
대법, "아디다스 국제마케팅 비용도 상표사용료로 과세 대상에 해당" 2016-09-14 09:00:11
대상에 해당하는지 여부였다. 아디다스코리아는 2008년 아디다스 독일 본사와 상표권 사용 계약을 맺었다. 본사에 상표권 사용료 명목으로 매년 국내 순매출액의 10%를 내고, 이와 별도로 ‘국제마케팅비’로 매출의 4%를 지급하는 게 골자였다. 아디다스코리아는 2010년 아디다스그룹 내 스포츠 브랜드인 리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