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라이브쇼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편…"고객편의 증진" 2024-01-11 09:36:35
TV 방송 상품을 구매하면 금액에 따라 스타벅스 담요와 적립금 등을 제공한다. 유통기한이 임박한 상품과 리퍼 제품을 판매하는 '득템마켓'도 선보인다. 신세계라이브쇼핑 모바일디지털 담당 김성준 상무는 "앱 개편을 시작으로 올해도 꾸준히 속도 개선, 상품 분류 체계 고도화 등에 투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전자랜드, 광주에 첫 아웃렛형 매장 열어…최대 80% 할인 2024-01-04 08:59:43
회원 전용 매장 '랜드500' 형태에 할인된 상품을 판매하는 첫 아웃렛형 매장이다. 면적 838㎡에 3층 규모로 1∼2층에서는 500가지 온라인 최저가 도전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3층은 인기 가전제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판매하는 아웃렛 공간이다. 아웃렛 매장에서는 구매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포장이 뜯기지...
[2023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스타트업 CEO] 반품 제품 AI 검수센터 및 리퍼비시 플랫폼을 구축하는 ‘제삼시장’ 2023-12-22 23:04:00
초년생 때 경험한 아이폰 리퍼비시 제품을 통해 리퍼비시 제품에 관심을 가지게 됐다. 새 상품 보다는 같은 품질에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리퍼비시 제품 애호가다. “제삼시장은 쿠팡을 필두로 한 새 제품 기반 제1시장과 당근마켓으로 대표되는 중고 거래 기반 제2시장 사이의 틈을 공략하는 반품된 제품을...
고물가에 9,900원 가성비 상품 '불티' 2023-12-10 08:01:24
상품으로 외면받던 '리퍼브' 상품(매장에 전시됐거나 유통 과정에서 미세한 흠집이 생겨 반품된 상품)의 가치도 재조명받는 분위기다. 올해 1∼11월 티몬의 '리퍼임박마켓' 매출은 지난해보다 80% 증가했다. 구매 건수와 구매 고객 수도 각각 66%, 63% 늘었다. 스마트TV와 휴대전화, 고급 선글라스 등의...
온라인서 1만원 미만 '짠물' 쇼핑 늘어…굳어진 불황형 소비 2023-12-10 07:05:00
상품으로 외면받던 '리퍼브' 상품(매장에 전시됐거나 유통 과정에서 미세한 흠집이 생겨 반품된 상품)의 가치도 재조명받는 분위기다. 올해 1∼11월 티몬의 '리퍼임박마켓' 매출은 지난해보다 80% 증가했다. 구매 건수와 구매 고객 수도 각각 66%, 63% 늘었다. 스마트TV와 휴대전화, 고급 선글라스 등의...
찰스 3세도 다녀간 '인생네컷'…현대차 스타트업 3곳 분사 [Geeks' Briefing] 2023-11-21 15:34:48
곧바로 대체 기기를 지원할 예정"이라고 했다. 리퍼비시 머신은 최대 36개월까지 커피머신 관리 서비스 비용만 부담하며 기기를 운용할 수 있다. 크리에이트립, 방한 외국인 전용 보험 인기 크리에이트립이 지난 4월 출시한 방한 외국인 전용 보험 상품이 월평균 성장률 100% 이상을 기록했다. 크리에이트립이 롯데손해보...
美 주가 강세에 '연말 상승장' 기대감…'소외 불안' 재현 2023-11-13 09:47:38
100 지수에 대한 약세 베팅 역시 축소하고 있다. 미국 상품선물거래위원회(CFTC)에 따르면 헤지펀드와 다른 자산운용사들의 S&P 500에 대한 최근 약세 베팅은 지난해 6월 이후 최저 수준이다. 나스닥에 대한 약세 베팅 역시 지난 3월 이후 최저 수준으로 하락했다. 펜(Penn) 뮤추얼 에셋 매니지먼트의 포트폴리오 매니저인...
라면·만두·햄버거…다양해진 매운맛 경쟁 2023-11-09 17:33:04
고추인 ‘캐롤라이나 리퍼’로 만든 크레이지핫소스를 넣은 버거다. 이 소스는 매운맛의 정도를 나타내는 스코빌지수가 4941SHU로, 기존 ‘불싸이버거’ 소스보다 네 배 이상 맵다. 롯데웰푸드는 기존 매운 만두보다 더 매운 ‘쉐푸드 크레이지 불만두’를 같은 날 내놨다. 스코빌지수 2만3000SHU에 달하는 특제 소스로...
"혀 마비될 정도로 얼얼한데"…한국인, 매운맛에 빠진 이유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1-09 15:28:32
신제품은 업계의 유행이 됐다. GS리테일에 따르면 GS25에서 판매중인 상품 중 ‘매운’ ‘핫’ ‘스파이시’가 포함된 상품 수는 2021년 117개에서 지난해 142개, 올해(1~10월) 174개로 매년 증가하고 있다. 올해 1~10월 해당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0.7%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트렌드 된 매운맛이제는 버...
고물가에…"쓰던 것도 좋다" 빈티지에 눈 돌리는 백화점 2023-11-05 06:21:49
프리미엄 스토어인 '브그즈트 컬렉션' 상품을 판매하는 등 다양한 형태로 협업해가고 있다. 올해 3월에는 번개장터가 운영하는 '브그즈트 랩'이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온라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에 입점해 한정판 프리미엄 스니커즈를 선보이기도 했다. 신세계사이먼은 지난 8월 파주 프리미엄 아웃렛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