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방 꾸미기에 '요고' 어때?"…KT, '요고 키링' 출시 2024-07-25 09:24:24
민트 색상과 독특한 원단에 귀여운 표정을 살린 캐릭터다. 이 굿즈는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키링 형태로 가방 등 패션 잡화에 장식해 나만의 패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KT는 지난 4일 개최된 서울 일러스트 페어에서 쇼핑백, 그립톡, 비치볼 등 다양한 요고 캐릭터 굿즈를 선보인 바 있다. 요고 키링 굿즈는 KT 멤버십...
더스윙, 일반자전거 이용 한 달새 3배로…'N분도시' 조성 노력 2024-07-15 07:01:04
린 셈이다. 이용자당 월 평균 이용횟수는 5회에 달했다. 1회 이용시 평균거리가 1㎞ 미만으로 집계돼 근거리 이동문화가 자전거 중심으로 자리잡고 있음을 입증하기도 했다. 더스윙은 2분기부터 월정액을 내고 이용하는 멤버십 프로그램 '스윙플러스'에 일반자전거 일일 1시간 무료 이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수요...
선장 바꾼 신세계 이커머스 "충성고객 잡자"…멤버십 혜택 강화 2024-07-01 09:04:12
선장 바꾼 신세계 이커머스 "충성고객 잡자"…멤버십 혜택 강화 SSG닷컴, 연회비 3만→1만원…G마켓, 할인쿠폰 금액 조건 없애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그룹 계열 전자상거래 플랫폼들이 멤버십 혜택을 강화하며 '충성 고객' 늘리기에 전력투구하고 있다. 최근 바뀐 수장의 최대 숙제인 수익성...
일산 호수공원에 '49층 랜드마크' 들어선다 2024-06-21 17:33:28
또한 멤버십 형태의 프라임 커뮤니티 '아넥스 클럽'도 들어선다. 아넥스 클럽에는 실내 스포츠용 코트(하부층)를 러닝트랙(상부층)이 둘러싸고 있는 독특한 설계의 다목적 실내체육관 등 헬스 특화시설과 함께 라운지, 쿠킹스튜디오, 파티룸 등 삶의 질을 높이는 소셜 특화시설이 조성된다. 반도건설은 단지 내...
한번에 3억씩 쇼핑…백화점 VIP 된 외국인 2024-06-07 18:13:37
멤버십을 출시하는 등 ‘외국인 단골’ 모시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과거 면세점 중심으로 이뤄지던 외국인 고객 관리를 백화점으로 확장하기 위해 지난 2월 외국인 전용 ‘H포인트글로벌’을 내놨다. 불과 3개월 만에 회원 수 3만 명을 넘어섰다. 백화점·아울렛·면세점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7%를...
"한국 올 때마다 들러요"…3억어치 쓸어담은 '큰손' 외국인 2024-06-07 16:34:35
멤버십을 출시하는 등 ‘외국인 단골’ 모시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과거 면세점 중심으로 이뤄졌던 외국인 고객관리를 백화점으로 확장하기 위해 지난 2월 외국인 전용인 ‘H포인트글로벌’를 내놨다. 회원수는 불과 3개월 만에 3만명을 돌파했다. 백화점·아울렛·면세점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7%를...
GS25·삼쩜삼 급부상…앱 시장 '춘추전국시대' 2024-06-07 14:48:35
린 편의점 앱의 설계 전략이 통한 것으로 보고 있다. GS리테일은 GS더프레시, 나만의 냉장고, 더팝 등 서비스별로 흩어져 있던 앱을 2022년 우리동네GS로 통합했다. 이른바 ‘슈퍼앱 전략’이다. 멤버십·결제 서비스뿐만 아니라 주문 수령, 배달, 택배, 재고 찾기 등의 기능을 한데 합쳤다. 다른 분야에서도 ‘언더독’의...
잔인한 고물가…"난 한 곳만 판다" [슬기로운 금융생활] 2024-05-18 07:00:00
카드로 꼽힙니다. 네이버 현대카드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무료 이용권 제공과 더불어 네이버 쇼핑 이용시 결제금액의 최대 10%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네이버 혜택 최강 카드'로 입소문이 나있습니다. 이 같은 강력한 혜택으로 출시 1년 만에 약 36만장이 발급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발급 회원의 95%...
"가격에 혹했다 상품에 실망…알리·테무 앱 지웠어요" 2024-05-07 18:28:47
이용자를 늘렸다. 특히 쿠팡은 지난달 12일 유료 멤버십 ‘와우클럽’ 가격을 기존 4990원에서 7890원으로 58.1% 인상한다고 발표했음에도 이용자 이탈이 없었다. 쿠팡의 최대 강점인 ‘빠른 배송’을 다른 경쟁사가 따라하기 어려운 데다 가격 경쟁력에서도 여전히 상당한 우위를 보이고 있기 때문이라는 평가가 많다. 안...
"5년 쓰나 20년 쓰나 똑같다"…이통3사 혜택 '이럴 줄은' 2024-04-16 22:00:02
멤버십 VIP 등급을 부여한다. 그러나 지난해 10월 우주패스 VIP 혜택을 줄인 것을 감안하면 일종의 이용자 달래기라는 반응도 나온다. SK텔레콤은 매월 지급됐던 우주패스 ALL·LIFE 월간 1개월 무료 쿠폰을 연 3회 사용할 수 있는 월간 9900원 할인 쿠폰으로 변경하며 혜택을 축소했다. 나머지 9번은 우주패스 월간 4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