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글로이스트, K-뷰티엑스포코리아 2024 참가... 전세계 코스트코 바이어 주목 2024-10-17 17:11:50
제품 체험 코너에는 방문객들이 끊임없이 이어졌다고 전했다. 한편, 코스트코의 K-뷰티 최대 벤더사인 쏘피컴퍼니는 이번 박람회에서 글로이스트의 대표 제품들과 함께 10월 중순 출시 예정인 ‘스윗 드림스 립 오일 마스크(Sweet Dreams Lip Oil Mask)’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입술에 탁월한 보습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주가 50만원도 가능"…현대차 위상 달라졌나 [장 안의 화제] 2024-10-14 15:30:21
판결에 따라 독일 유통업체는 유럽 8개국에서 해당 제품을 판매할 수 없고요. 이미 판매된 모든 LED 제품도 회수해야 합니다. 주가 함께 체크해보시죠. 이 소식이 전해지면서 9시 30분경에 1만 870원 선까지 치솟았지만 오후장 들어서는 계속해서 위꼬리를 달고 있습니다. 그래도 현재 1만 원 선은 좀 유지해주면서 상승을...
"韓 화장품 지고 K푸드 떴다"...中 소비자 '변심' 2024-10-11 17:08:27
대니 호는 SCMP에 "한국 제품은 맞춤형 제품을 선호하는 Z세대 취향을 저격하며 최근 몇 년간 틈새시장 성장을 이끌었다"고 밝혔다. 립 틴트, 메이크업 픽서, 니치 향수 등을 아우르는 틈새시장의 판매가 완만히 성장했고 이는 매출 기준으로 두 번째로 큰 부문이라는 것이다. 반면 중국에서 K-뷰티 제품의 판매가 하락할...
'K-뷰티서 K-푸드로'…"中소비자들 한국제품 취향 변화" 2024-10-11 16:12:10
대니 호는 SCMP에 "한국 제품은 맞춤형 제품을 선호하는 Z세대 취향을 저격하며 최근 몇 년간 틈새시장 성장을 이끌었다"며 립 틴트, 메이크업 픽서, 틈새 향수 등을 아우르는 틈새시장의 판매가 완만히 성장했고 이는 매출 기준으로 두 번째로 큰 부문이라고 짚었다. 반면 중국에서 K-뷰티 제품의 판매가 완만히 하락할...
초고가 아파트, 빌딩 대체재로 부상했습니다 [더 머니이스트-심형석의 부동산 정석] 2024-10-11 06:30:01
두 제품이 합쳐져야 하나의 효용이 완성되는 상품들 간의 관계를 말합니다. 예전에는 소주와 맥주가 대체재였습니다. 경기가 호황이면 맥주가 많이 팔렸고, 경기가 불황이면 소주가 많이 팔렸습니다. 하지만 애주가들이 소주와 맥주를 섞어 마시기 시작하면서 지금은 보완의 관계로 바뀌었습니다. 소주가 많이 팔리면 맥주...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헤라' 日·태국 잇단 진출 2024-10-09 16:07:35
제품인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과 립 제품 신규 색상도 선보였다. 블랙 쿠션의 새로운 색상인 ‘00P1’호는 반투명한 커버와 맑은 베이지 핑크빛 색상의 신제품이다. 블랙 쿠션의 밀착력과 지속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피부 톤업 및 선케어 기능을 강화했다. 맑은 광택과 생기를 부여하는 센슈얼 누드 글로스도 4가지 신규...
LG생활건강, 온·오프라인 마케팅…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 2024-10-09 16:07:06
북미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에서 17주(10월 첫째주 기준) 연속 ‘립버터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5월 23일 첫 선을 보인 CNP 립세린은 8월 말 기준 6만2600여개가 판매돼 하루 620개씩 팔려 나갔다. 립세린은 ‘립밤’과 ‘립마스크’의 장점만 살린 3세대 기능성 립 케어 제품이다. 오형주 기자...
세븐일레븐, 동치미 파우치음료 등 동절기 상품 판매 2024-10-02 08:32:18
제품이다. 국내산 무와 천일염을 사용한 족발 브랜드 장충동왕족발의 동치미 원액으로 깊고 시원한 맛이 특징이라고 세븐일레븐은 설명했다. 출시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군고구마를 구매하면 시원한동치미 1팩을 선착순으로 5만명에게 증정한다. 겨울에 생각나는 간식으로 붕어빵 2종(팥가득붕어빵·슈가득붕어빵)과...
"화장품 사러 다이소 가요" 돌풍에…편의점도 '3000원 화장품' 내놨다 2024-09-24 10:07:14
스킨/로션(24.7%), 클렌징 상품(18.2%), 립케어(11.6%), 데오드란트(11.2%) 순으로 늘었다. CU 관계자는 “과거에는 시간적 여유가 없거나 여행을 갔을 때 편의점에서 화장품을 구매하는 긴급형 수요로 클렌징티슈, 립케어 상품의 판매가 주로 이루어졌다”면서 “최근에는 여러 종류의 마스크팩을 낱개로 구매하거나 적은...
美당국자 "불공정 경쟁 국가엔 함께 교역 제한해야"…中 겨냥? 2024-09-20 07:04:34
달립 싱 백악관 국제경제 담당 국가안보 부보좌관은 19일(현지시간) 카네기국제평화재단 대담에서 "우리는 특정 부문에서 같은 규칙대로 경쟁하는 국가들에는 우리의 생산력과 구매력을 이용할 수 있게 하는 경제 협력이 정말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같은 규칙대로 경쟁하지 않는 국가들에는 경기장을 공평하게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