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기어때, 일본 '소도시' 여행 띄운다…마츠다 부장과 로컬여행 콘텐츠 공개 2024-07-12 09:15:37
제공한다. 굿즈는 가고시마의 풍경을 새긴 마그넷과 스티커 3종 세트다. 이 외 가고시마 지역의 호텔들도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회사 측은 "여기어때가 선보이는 소도시 여행 콘텐츠는 일본 소도시의 매력을 새롭게 경험할 수 있는 가이드가 될 것"이라며 "숙소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하는 만큼 좋은 여행 기회가 될...
[로컬 기념품] 내 손 안의 작은 거제 2024-07-05 16:48:17
소품 숍 상점톡톡을 발견한 덕이다. 마그넷부터 생활잡화, 의류까지 다채로운 소품이 아담한 공간을 가득 채우고 있다. 상점톡톡을 지키는 캐릭터는 귀여운 쇼핑백 톡톡이. 박솔이 상점톡톡 대표가 직접 디자인했다. 도시살이에 지쳐 귀향한 톡톡이가 거제의 자연을 통해 마음을 치유해 간다는 세계관이 재미있다. 몽돌쇠,...
11번가, '명탐정 코난' 30주년 기념 상품 선판매 2024-05-27 08:54:32
밝혔다. 상품은 아크릴 마그넷 9종과 족자봉이다. 11번가는 이들 상품을 오는 7월 국내 팝업 매장 행사에 앞서 이날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선보인다. 지난달 출시된 아크릴 스탠드와 오프라인에서 판매 중인 베스트 상품 10여종도 함께 판매한다. 30주년 기념상품에만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이미지를 담아 소장 가치를...
위글위글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 그랜드 오픈 2024-04-11 18:49:18
준 ▲입체 마그넷이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또 위글위글의 시그니처 IP 스마일위러브가 돋보이는 ▲PVC펜, ▲포인트 스티커, ▲패턴양말 등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2층은 '위글베어 하우스'를 컨셉으로 다채로운 포토존을 구성하고 3층은 놀이 공간으로 꾸미는 등 다양한 체험 공간을 구성했다. 위글위글 포토...
'韓日기업의 3代를 잇는 파트너십'…삼익THK와 일본 THK[민지혜의 알토란 中企] 2024-04-01 13:37:54
덕분”이라고 설명했다. “소형자율주행로봇, 무빙마그넷 등 스마트팩토리에 필요한 기술과 제조력을 THK가 갖고 있고 우리는 그 기술로 직교로봇을 만들어 클린룸 공간을 잘 채울 수 있다”는 설명이다. 삼익THK와의 40주년을 맞아 최근 방한한 테라마치 타카시 THK 사장도 인터뷰에 동석했다. 그는 3대째 가업을 물려받은...
LS 美 전선회사 수페리어 에식스, 글로벌 합작사 지분 전량 인수 2024-03-26 09:59:48
후루카와 전기와의 합작사 '에식스 후루카와 마그넷 와이어'(EFMW)의 후루카와 전기 지분 전량을 인수하기로 합의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합의를 통해 SPSX는 기존 합작사에 포함됐던 북미, 유럽, 중국, 말레이시아 권선 생산 법인과 후루카와의 일본, 말레이시아(쿠알라룸푸르) 권선 사업부문 등 자산과 시설,...
'잘파세대 다 모여라'…G마켓, 유명 크리에이터 기획상품 판매 2024-03-14 11:54:36
핀버트 세트, 유리컵, 음식 마그넷, 동전 지갑, 캐릭터 볼펜, 텀블러, 필통, 수저세트, 봉제인형 등 다양하다. 예약 판매 형태로 이날부터 오는 27일 자정까지 구매할 수 있다. 배송은 4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에서 '봄! 나 이거 유튜브에서 봄!' 행사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파리의 낭만에 취한 서울…들라크루아展 10만명 몰렸다 2024-02-20 18:28:02
작품이 그려진 엽서와 포스터, 마그넷, 배지 등 다양한 기념품을 구입해 들라크루아의 그림을 집에서도 즐기려는 관람객이 연일 줄을 선다. 엽서는 지금껏 6만 장이 팔려나갔다. 관람객 절반 이상이 구입한 셈이다. 최 도슨트는 “겨울 그림만 전시하지 않았다는 것도 꾸준한 인기의 비결”이라고 말했다. 그는 “계절이...
"한 병에 2000원 넘는데 매일 마셔요"…30대 푹 빠졌다 2024-02-15 07:00:03
에코백, 대회 코스를 담은 머그컵과 마그넷을 포함한 굿즈 상품을 온라인 마켓에서 판다. 업계는 경수 시장 비중이 앞으로도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 한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은 물을 고를 때 수원지가 어디에 있는지 미네랄 성분 함량이 적정한지 등을 꼼꼼히 따져 고른다”며 “생수업체들도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에코마케팅 자회사 데일리앤코, 글로벌 네일 브랜드 핑거수트 인수…일본 공략 본격화 2024-02-01 14:00:02
소비자에게 오프라인 경험은 필수이며, 마그넷젤처럼 시각적인 퀄리티가 뛰어난 제품력을 가진 핑거수트가 승산이 있다고 판단한 것. 그리고 입점 후 약 반년이 지난 지금 입점 점포 수와 매출 모두 400% 이상 신장하는 저력을 보여주며 ‘일본 네일 업계에 새로운 바람’이라는 평을 듣고 있다. 일본 네일 시장은 일찍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