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百, 명품족 공략 나선다…해외패션 시즌오프 진행 2022-11-23 06:00:07
이에 롯데백화점은 막스마라, 발망, 마르니 등 70여개 해외명품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25일부터는 마르니, 비비안웨스트우드, 코치 등이 참여하고 내달에는 발망, 토리버치, 겐조 등이 추가로 시즌오프에 들어간다. 롯데온도 롱샴, 휴고보스 등 10여개 백화점 브랜드 제품을 최대...
롯데백화점, 세계적인 건축가와 본점 리뉴얼 2022-10-11 16:23:38
2층에 선보인 ‘여성해외패션관’에서는 마르니, 셀린느, 메종마르지엘라 등 총 30개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지난 4월과 6월에는 각각 ‘여성 컨템포러리관’과 ‘해외슈즈관’을 열었다. 이번 본점 리뉴얼은 세계적인 건축가 데이비드 치퍼필드가 참여하는 등 국내외 유명 설계사와 함께 인테리어를 하고 ...
노재팬 끝?…일본 여행 예약 1000% 폭증 2022-09-30 17:35:51
집중 타깃이 됐던 유니클로의 실적 역시 회복세다. 한국에서 유니클로를 운영하는 에프알엘코리아는 지난 회계연도(2020년 9월 1일~2021년 8월 31일)에 529억원의 영업이익을 내 흑자로 전환했다. 이 기간에 진행한 마르니, 질샌더 등 유명 브랜드 및 디자이너와의 협업 상품은 출시 때마다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일본 여행 가서 맥주도 마시고 쇼핑도 실컷 할래요"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2-09-27 08:11:19
적자에서 529억원 흑자로 전환했다. 특히 이 기간 진행됐던 마르니, 질샌더 등 유명 브랜드 및 디자이너와의 협업 상품은 출시 때마다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오픈런 행렬을 만들어냈다. 일본 본사가 지분 100%를 갖고 있는 스포츠웨어 브랜드 데상트코리아의 지난해 매출액 역시 5437억원으로 전년(4986억원) 대...
내놓으면 완판…명품 컬래버에 빠진 패션기업 2022-08-07 17:38:36
유니클로가 지난 5월 마르니와 협업 제품을 내놓자 소비자들이 개점 전부터 매장 앞에서 줄을 서는 ‘오픈런’이 벌어졌다. 패션 브랜드 자라는 지난해 12월 토종 패션 브랜드 ‘아더에러’와 협업 제품을 내놨다. 소비자들이 협업 상품에 열광하는 이유는 명품 브랜드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서다. 자크뮈스는 한...
"구찌가 프랑스에 팔린 건 통탄할 일" 2022-07-11 13:56:01
디젤, 마르니, 메종 마르지엘라, 질 샌더 등 7개 브랜드를 OTB 산하에 거느리고 있다. 그는 "이탈리아에는 LVMH나 케링그룹처럼 하나의 통합된 명품 대기업이 없다는 게 한"이라며 "나의 계획은 프랑스처럼 단일 패션 대기업을 만드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프랑스의 양대 명품 대기업인 LVMH와 케링그룹은 각각 루이비통과...
[포토] 산다라박, '헉 소리 나오는 아름다움' 2022-07-01 14:38:09
가수 산다라박이 1일 오후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열린 마르니 부티크 리오프닝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최혁 한경닷컴 기자 chokob@hankyung.com
[포토] 산다라박, '불금 백화점 나들이 왔어요~' 2022-07-01 14:38:06
가수 산다라박이 1일 오후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열린 마르니 부티크 리오프닝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최혁 한경닷컴 기자 chokob@hankyung.com
[포토] 산다라박, '오밀조밀 사랑스런 이목구비' 2022-07-01 14:36:55
가수 산다라박이 1일 오후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열린 마르니 부티크 리오프닝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최혁 한경닷컴 기자 chokob@hankyung.com
[포토] 산다라박, '개화기 패션' 2022-07-01 14:36:53
가수 산다라박이 1일 오후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열린 마르니 부티크 리오프닝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최혁 한경닷컴 기자 choko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