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 금융주 실적 [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2024-07-16 08:08:06
마시모 CFO는 순이자 이익의 바닥을 예측하기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대선 유세 도중 피습 사건 이후 그의 당선 가능성이 높아졌으며, 이는 금융주에 호재로 작용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내일은 뱅크오브아메리카와 모간스탠리의 실적 발표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금리 이외에도 트럼프 수혜주로...
신규대출 부진에…실적 고꾸라진 美대형은행 2024-07-14 18:13:48
마시모 웰스파고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어느 분기가 순이자수익의 ‘바닥’이 될지 예측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라면서도 “앞으로 몇 분기 내로 은행업 실적의 최저점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시장의 피벗 기대감에도 고금리 장기화를 우려한다. 제이미 다이먼 JP모간 최고경영자(CEO)는 “시장...
2분기 어닝쇼크 美은행들…"피벗에도 볕들날 한참 멀었다" 2024-07-14 16:04:46
산토마시모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어느 분기가 순이자수익의 '바닥'이 될지 예측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라면서도 "앞으로 몇 분기 내로 은행업 실적의 최저점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시장의 피벗(금리 인하로 통화정책 전환) 기대감에도 불구하고 고금리 장기화를 예측하는 분석도 계속되고...
'팝업 맛집' 롯데몰 하노이, 누적 매출 2000억 돌파 2024-07-08 17:17:59
베트남 인구 구성을 고려했다. 자라·유니클로·마시모두띠 등 글로벌 인기 패스트패션(SPA) 브랜드가 모두 입점한 쇼핑몰은 베트남에서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가 유일하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최근 누적 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다. 지난 1월 현지 쇼핑몰 중 최단기간에 매출 1000억원을 달성한 지 5개월...
베트남서도 '팝업' 통했다...롯데몰웨스트레이크, 매출 2000억원 달성 2024-07-08 15:05:06
구성을 고려했다. 자라·유니클로·마시모두띠 등 글로벌 인기 패스트 패션 브랜드(SPA)가 모두 입점한 쇼핑몰은 베트남에서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가 유일하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최근 누적 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다. 지난 1월 현지 쇼핑몰 중 최단기간에 1000억원 매출을 달성한 지 5개월 만이다....
'한국식 팝업' 인기몰이..롯데몰 하노이 매출 2천억원 돌파 2024-07-08 06:17:40
마시모두띠, 풀앤베어, 망고 등 인기 글로벌 패스트 패션 브랜드(SPA)를 동시에 입점시킨 점포는 베트남에서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가 유일하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사두와 피자 포피스, 텐사우전드 카페 등 로컬 인기 F&B(식음료) 매장도 갖췄다. 롯데백화점은 '팝업의 성지'로 자리매김한...
롯데몰 하노이 매출 2천억원 돌파…'한국식 팝업' 인기몰이 2024-07-08 06:00:00
고객이 매출을 주도했다. 자라와 유니클로, 마시모두띠, 풀앤베어, 망고 등 인기 글로벌 패스트 패션 브랜드(SPA)를 동시에 입점시킨 점포는 베트남에서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가 유일하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사두와 피자 포피스, 텐사우전드 카페 등 로컬 인기 F&B(식음료) 매장도 갖췄다. 롯데백화점은...
쉬인 이어 유튜브까지...왜 글로벌 기업들은 한국 이커머스 시장 노리나 2024-07-03 06:00:02
H&M(5%) 등이 차지했다. 인디텍스는 자라, 마시모두띠 등을 보유한 스페인 패션회사다. 2위와의 점유율 격차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시장 확보가 필수다. 한국에 진출하는 까닭이다. 지난해 한국 패스트패션 상위 4개 사업자의 매출은 약 4조원이다. 쉬인은 지난해부터 인스타그램 등 SNS를 중심으로 국내 마케팅...
"기후변화 대응 편익이 비용보다 크다…적극 대응 필요" 2024-06-20 15:30:00
악화 우려도" (서울=연합뉴스) 민선희 기자 = 마시모 타보니 밀라노 폴리테크니코대 교수는 기후 변화 대응의 경제적 편익이 투자 비용을 웃돈다며, 적극적인 기후 변화 대응 필요성을 강조했다. 타보니 교수는 20일 한국은행이 개최한 '기후변화의 거시경제적 영향 및 정책적 이슈' 세미나에서 이같이 밝혔다....
지포어, 세계 최초로 'VIP 대회' 한국서 개최…올해 시그니처 컬러 '핑크'로 물든 럭셔리 이벤트 2024-05-30 15:56:15
위해 한국을 찾은 지포어 브랜드 창립자 마시모 지아눌리도 참석했다. 지포어는 컬러, 위트, 혁신 세 가지 키워드를 앞세워 한국 럭셔리 골프웨어 시장에서 브랜드 파워를 구축해왔다. 지포어는 2022년부터 매년 시그니처 색을 정해 호텔과 갤러리 등 그린을 벗어난 이색적인 공간에서 행사를 열어 오고 있다. 이번 지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