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초바니·에그슬럿 등 글로벌 브랜드 도입…제빵외 매출 70% 넘어 2021-07-07 15:16:04
농축액, 시럽과 토마토 페이스트, 마요네즈, 머스터드, 드레싱 등 소스류도 생산한다. SPC삼립은 1인 가구 증가,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 등의 영향으로 신선편의식품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판단하고 이 시장에 선제 투자했다. 예상은 적중했다. B2B 거래 수요 확대 등에 힘입어 올해 SPC삼립의 신선편의식품 매출은...
왕빛나, 쉴 틈 없는 2021 열일 행보 2021-04-28 10:20:12
립스틱 바르지 마요’로 포문을 연 왕빛나는 KBS2 ‘달이 뜨는 강’까지 현대극과 사극을 넘나들며 장르에 구애받지 않는 열연을 펼쳤다. 뿐만 아니라 광고, 홈쇼핑에서도 지속적인 활약을 보여주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왕빛나는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웨딩드레스숍 대표 채지승 역을 맡아...
서양식 계란찜 시금치 프리타타…으깬 감자와 바게트 곁들인 슬럿 2021-03-11 17:35:25
볶은 캐러멜라이즈드 양파, 스리라차 마요 소스를 빵 사이에 넣어 완성한다. 약한 불에 오래 저어 프랑스식 오믈렛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슬럿’은 부드럽게 으깬 감자 퓌레와 수비드한 ‘커들드 에그’를 함께 잘 섞은 뒤 바게트에 올려 먹는 대표 메뉴다. 시금치 프리타타는 칼로리가 낮으면서 건강한 ‘홈쿡...
네이버 인기 웹툰·웹소설 TV로 본다 2020-12-28 17:23:31
수 12억 건을 기록한 웹툰 ‘스위트홈’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지난 18일 새로 공개된 이후 글로벌 인기 순위 3위에 올랐다. 지난 9일 웹툰을 동명의 드라마로 내놓은 ‘여신강림’의 반응도 좋다. 네이버 관계자는 “원작과 닮은꼴의 드라마 캐릭터가 화제를 모으며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코로나 수혜' K웹툰 대전의 승자는?…네이버·카카오 '격돌' 2020-12-28 16:23:14
립스틱 바르지 마요'를 선보인다. 또 상반기 중 네이버웹툰 '간 떨어지는 동거'를 tvN 드라마로 제작해 공개한다. 이 외에도 네이버 인기 웹툰·웹소설 '유미의 세포들', '연의 편지', '나노리스트'가 애니메이션으로, '용감한 시민', '전지적 독자 시점' 등이 영화로...
[연예 마켓+] '스위트홈'·'경이로운 소문' 대박났다고…"묻지마 투자 주의하세요" 2020-12-25 14:45:07
주가에 반영된 것. 스튜디오 드래곤 주가를 끌어올린 두 개의 작품 '스위트홈'과 '경이로운 소문' 모두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이들 작품 외에 현재 방영 중인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 카카오TV '며느라기' 등도 웹툰을 원작으로 했다. 또한 내년에만 SBS '모범택시',...
'집쿡라이브' 이특, 수강생으로 재출격…이기우와 홈캠핑 시작 2020-08-23 09:17:00
맛있는 레시피가 일요일 저녁 시청자들을 홈캠핑의 세계로 인도할 전망이다. 그가 자신있게 제안한 레시피는 흑맥주와 돼지고기 통삼겹살로 만드는 비어수육, 토마토소스가 만들어내는 샥슈카(에그인헬), 이름만 들어도 군침 돌게 하는 마요버터옥수수다. 캠핑 마니아의 레시피인 만큼, 더욱 쉽게 만들 수 있도록 시판 토...
'만년 조연' 소스, 라면만큼 커졌다…시장규모 올 2조 돌파 예상 2020-07-23 17:28:23
시장이 커지고 있다. 케첩과 마요네즈를 제외하면 돈가스(한국식 포크 커틀릿) 소스 정도만 존재하던 한국인의 밥상을 세계 각국의 소스가 점령했다. 지난해 소스류 시장 규모는 약 1조9500억원. 5년간 35% 커졌다. 가정간편식(HMR)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기업 간 거래(B2B)와 기업·소비자 간 거래(B2C) 모두 가파르게 성장...
식탁 위 주연된 소스류, 라면 맞먹는 2조원대 시장으로 2020-07-23 16:55:55
해선장.’ 소스 시장이 커지고 있다. 케첩과 마요네즈를 제외하면 돈가스(한국식 포크 커틀릿) 소스 정도만 존재했던 한국인의 밥상을 세계 각국의 소스가 차지하면서다. 소스류 시장 규모는 지난해 약 1조9500억원으로 5년간 35% 커졌다. 업계는 올해 소스류 시장이 2조원을 돌파해 라면 시장을 넘어설 지 주목하고...
더에스엠씨그룹, ‘2019 앤어워드’ 7개 분야 본상 수상 2020-01-21 16:50:00
'라면공작소', 홈랩 '기절배게 탐정편', '나를 프렌즈 TV'), Winner 2개(유한킴벌리 '엄마, 걱정하지 마요',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숲 속 꿀잠대회 캠페인’)를 수상했다. △수상작 대표 이미지 모음. 더에스엠씨그룹은 진정성 있는 메시지 강조가 수상 비결이라고 이야기했다. (사진 제공=더에스엠씨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