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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공사 선정 관광 트렌드…"개성적이고 다채로워진 여행의 색채" 2025-01-22 09:46:36
여행 콘텐츠를 기반으로 글로벌마케팅이 강화될 것으로 전망된다. 미식 여행은 지역 로컬푸드를 활용한 미식 콘텐츠와 셰프 동반 음식 기행 등 새로운 미식 여행 형태가 주목받고 있다. 글로벌 호텔 힐튼은 여행객 5명 중 1명은 여행 중 새로운 레스토랑이나 미식 경험을 모색한다는 점에서 2025 여행 트렌드로 미식 탐험을...
2025 대한민국 관광 비전, 세계를 향해 더욱 커진다 2025-01-22 08:57:01
아래 2025년 공사 8대 핵심사업을 발표했다. 1. 역대 최대 외래관광객 유치를 향하여, 전 세계 공세적인 한국관광 마케팅 2. 이종산업 융복합을 통한 새로운 패러다임, 한국관광 생태계 확대 3. 신한류시대, 세계를 홀리는 K-콘텐츠로 해외 영토 확장 4. 해외시장 진출 및 수출의 거점으로, 원스톱 인큐베이팅 기능 강화...
경북도, 외국인 관광객 유치 여행사 지원 확대 2025-01-21 14:50:17
“2025년은 APEC 정상회의 개최와 경북방문의 해를 맞아 경상북도가 글로벌 관광도시로 도약하는 중요한 한 해가 될 것”이라며 “인센티브 지원과 해외국가별 맞춤형 전략을 통해 경북의 매력적인 관광상품을 알리는 등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오경묵 기자
두산에너빌리티, '팀코리아'로 美 가스터빈 시장 뚫는다 2025-01-21 14:21:40
두산에너빌리티는 미국 시장 본격 진출을 위한 공동 마케팅에 나서기로 했다. 가스터빈 팀 코리아가 주목하는 것은 해외 제작사가 미국내 공급한 7F(150MW급) 가스터빈 서비스 시장이다. 7F 가스터빈은 전세계에 940기 이상 공급됐고, 이 중 660기 이상이 미국에서 운전되고 있다. 글로벌 7F 가스터빈 서비스 시장은 연간...
관광공사, 올해 K-관광 공세적 마케팅…8대 핵심사업 발표 2025-01-21 10:55:58
공사, 올해 K-관광 공세적 마케팅…8대 핵심사업 발표 "외래관광객 2천만명 달성 위해 역량 결집"…다음 달 5일 사업설명회 개최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관광공사가 올해 해외 20개 주요 도시에서 'K-관광 로드쇼'를 열고 K-팝 연계 사업을 강화한다. 다른 부처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관광 상품을 개발하고...
"안정화 넘어 역대 최대 관광객 달성"…관광공사, '8대 핵심사업' 발표 2025-01-21 09:57:39
연초 방한 심리 위축 분위기를 전환하기 위해 공격적 인바운드 마케팅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뉴욕, 베이징, 도쿄 등 해외 20개 주요 도시에서 대형 한국관광 홍보행사 'K-관광 로드쇼'를 개최하고 방한 관광 붐업 조성에 나선다. 주력시장(중화권, 일본), 성장시장(동남아시아, 구미대양주 등), 신흥시장(인도, GCC...
문체부·관광공사, 국제회의 유치지원금 1.5배로 상향 2025-01-21 09:55:54
관광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공사 해외 마케팅 거점도 확대한다. 기존 미국 뉴욕, 영국 런던 등에서 일본 오사카, 대만 타이베이 등을 추가해 총 7개소에서 마이스 관광객 유치를 위한 현지 마케팅을 강화하고 네트워킹을 확대할 예정이다. 관광공사 뉴욕지사는 오는 3월 미국의 대표적인 마이스 네트워킹 행사 'SMU...
김희웅 한국수자원공사 물산업혁신처장, “2023년까지 창업도약패키지 누적 187개 기업, 매출1430억원, 투자589억원의 성과 만들어” 2025-01-20 10:49:19
맞춤형 마케팅 지원, 공공조달시장 지원 등 다양한 K-water 인프라를 활용해 도약기 기업에 필요한 프로그램들을 연계해 지원하고 있습니다.” 창업도약패키지 선정 기업들이 수자원공사 지원을 통해 산업 전반에 어떤 영향을 주고 있나요 “K-water와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참여기업의 협력은 혁신적인 기술...
"유커·싼커 모셔라"…관광업계, '춘제' 中 방한객 유치 총력 2025-01-20 08:29:27
앞두고 관광업계가 방한객 유치를 위한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8일간 이어지는 춘제에 중국인 관광객이 대거 방한할 것으로 예상되면서다. 20일 관광업계에 따르면 한국관광공사는 춘제를 겨냥해 방한 관광을 홍보하고 환대하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힘쓰고 있다. 중국 현지에서는 비자센터, 항공사와 협업으로 자유여...
정관장 "40여개국에 제품 수출…매출 1위는 에브리타임" 2025-01-20 08:15:31
= KGC인삼공사는 작년 정관장 제품을 40여 개국에 수출했다고 20일 밝혔다. 인삼공사가 수출한 제품 260여 종 가운데 수출액 1위 제품은 에브리타임(오리지널)이었다. 지역별로 보면 중국과 동남아시아로 수출한 정관장 제품 중 에브리타임 수출액이 가장 많았다. 특히 작년 대(對)중국 에브리타임 수출액은 전년 대비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