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파라다이스, 작년 매출 첫 1조 돌파…영업이익은 7% 감소 2025-02-12 17:16:16
VIP 대상 디너쇼, 현지 맞춤형 마케팅, 김포국제공항 카지노 VIP 라운지 운영 등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파라다이스 관계자는 "작년에 일본 시장을 집중적으로 공략해 실적 성장을 이뤘다"며 "매스 고객층의 안정적인 증가세가 실적 신기록 경신에 크게 기여했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한국여성벤처협회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우수기업 CEO] 탐폰으로 지속가능한 월경 케어를 돕는 우먼헬스케어 스타트업 ‘루송’ 2025-02-12 15:41:57
SNS에서도 제품에 관련한 게시물을 업로드하며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더욱 고객들과 밀접하게 만나기 위해 올해 상반기에 자사몰과 블로그 오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박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처음 루송을 함께한 동료들과 우리가 제일 공감할 수 있고 제일 잘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가에...
마르니, 화려·과감한 컬러로 단기간에 新명품 반열에[류서영의 명품이야기] 2025-02-12 13:19:38
브랜드의 협업은 크게 마케팅에 투자하지 않았음에도 브랜드의 광고 효과를 톡톡히 보았다. 마르니는 국내에서 신세계인터내셔널이 수입하다가 2022년 OTB 직진출로 바뀌었다. 자료 참조: 프레타포르테에 나타난 목걸이 장식의 조형적 트렌드 분석(김명희, 성균관대 석사 논문), OTB KOREA 류서영 여주대 패션산업과 교수
40~50대 주부까지…'변우석 브로마이드' 받으러 카페 오픈런 2025-02-12 11:23:52
대상에서 제외한다. 한정 수량으로 제공돼 매장별 준비된 재고가 소진되면 행사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첫날부터 마케팅 효과는 도드라졌다. 브로마이드를 위해 매장 문을 열기도 전에 오픈런에 나섰다는 팬들의 인증이 나왔다. 연령대는 10대 학생부터 40~50대 주부까지 다양하다. "브로마이드를 샀더니 제품을 덤으로...
주류면허 확대·주세 혜택 강화해 전통주 창업 활성화 2025-02-12 10:30:15
외교관을 대상으로 전통주와 한식 페어링 교육도 한다. 전통주의 공항 면세점 입점을 우대하고 전통주 관련 수출협의회를 운영해 수출 마케팅과 국가별 맞춤형 전략 수립을 지원한다. 또 한식과 연계한 전통주 건배주 지침서(가이드북)를 제작·배포해 해외 구매자(바이어)에게 전통주를 알리기로 했다. 송미령 농식품부...
글로벌텍스프리, K-의료관광협회와 의료관광 활성화 MOU 2025-02-12 10:05:28
있게 됐다. 양사의 네트워크를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함으로써 외국인 의료관광객 대상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나아가 향후 다양한 협력 모델을 구축하고, 의료관광과 쇼핑이 결합된 새로운 관광 생태계를 조성하는 데 양사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예정이다. 강진원 GTF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가 보...
"펄어비스, 하반기부터 신작 모멘텀"-대신 2025-02-12 07:10:15
오는 4분기 출시될 예정으로 올해 본격적인 마케팅이 시작될 것"이라며 "이미 지난해 다양한 행사에서 시연·영상 공개 등을 통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은 충분하다"고 판단했다. 이어 "펄어비스는 다음달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GDC) 참가를 시작으로 각종 게임 행사에서 더 많은 신작 정보를 공개할 것"이라며 "다만 GDC의...
서울대학교, 패션산업 최고경영자과정 25기생 모집 2025-02-11 16:11:52
디자인과 마케팅 기법을 도입 응용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서울대학교 측은 “이번 과정이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국내 패션기업의 경쟁력과 사업 역량 강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해당 과정은 고부가가치 산업이면서 리스크가 큰 양면성을 가진 패션산업의 최고경영자 양성을...
SK C&C, 고객 맞춤 'AI 파워드 클라우드' 서비스 개시 2025-02-11 16:03:26
다양한 산업 분야 대표 기업들을 대상으로 AI 기반 클라우드 전환 서비스에 대한 컨설팅과 마케팅도 강화할 계획이다. 특히 글로벌 제조 기업을 대상으로 서비스 확대를 추진한다. 대형 제조업체 설비 및 공정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점검하고 비정상적 위협을 방어하는 AI 보안 서비스도 제공해 디지털 팩토리 운영 수준을...
'적자에도 PER' 로킷헬스케어…IPO 한파 속 투자자 설득할까 2025-02-11 15:48:27
최종 공모가는 다음달 4~10일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을 거친 뒤 확정된다. 같은달 13~14일 청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로킷헬스케어는 공모자금을 연구개발, 원자재 구매 등 운영자금, 글로벌 마케팅 등에 활용할 예정이다. 상장에 앞서 투자자를 적극적으로 설득해 내는 게 성공의 관건으로 꼽힌다. '대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