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월 징검다리 황금연휴 대목'…유통업계 할인행사 2024-09-29 11:08:03
'샤피라이브'에서는 115만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뮤지컬 배우 김호영, 뷰티 크리에이터 정은주 등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방송을 송출한다. 김은정 GS샵 모바일마케팅부문장은 "고객이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을 꾸릴 수 있도록 마음을 다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세븐일레븐, 롯데아울렛 동부산점서 K리그·산리오와 팝업 2024-09-12 09:00:33
대형 헬로키티 벌룬을 만나볼 수 있다. 김민정 세븐일레븐 마케팅부문장은 "서울과 경기 외 지역 축구 팬들의 아쉬움을 해소할 수 있도록 부산 팝업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세븐일레븐은 삶을 변화시키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10~30대, ETF 투자 선호…S&P500·나스닥100 인기" 2024-09-05 10:38:29
발표했다. 신한투자증권 데이터마케팅부의 최근 5개년 ETF 분석 결과에 따르면, ETF 투자를 선호하는 주 연령층은 10~30대로 나타났다. ETF 보유 고객수 비중은 30대가 27.5%로 가장 높게 형성돼 있고, 자산 규모로 보면 자산 성숙기에 해당하는 40~50대가 전체 ETF 투자 자산의 52.3%를 차지했다. 주식 자산 대비 ETF 보유...
롯데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인재 키운다…3기 교육생 발대식 2024-08-30 08:36:15
우수 수료자에게는 해외연수 기회를 준다. 이동규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우수한 역량과 잠재력을 지닌 청년 크리에이터들에게 차별화한 교육을 제공해 미디어 산업을 이끌어갈 콘텐츠 커머스 전문가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롯데홈쇼핑, 부산 진구에 92번째 '작은도서관' 열어 2024-08-21 09:52:22
벽면 곳곳에 적용해 밝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작은도서관 92호점은 아동들의 독서 및 학습공간으로 활용되며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도 운영될 예정이다. 이동규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앞으로도 지역 간 교육 격차를 해소하고 돌봄이 필요한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할 수 있는 실질적인 지원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고추장 없는 뜨거운 비빔면?…신개념 '팔도비빔면Ⅱ' 나왔다 2024-08-08 15:22:20
계정 팔로워는 1000만 명을 넘어섰다. 최용민 팔도 마케팅부문장은 “신개념 하이브리드 비빔라면 '팔도비빔면Ⅱ'는 팔도비빔면 40년 역사의 새로운 시작과 성장을 의미하는 제품"이라며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제품군으로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오형주 기자 ohj@hankyung.com
"변우석 이미지와 딱"…팔도비빔면 신제품, 무슨 맛이길래 2024-08-08 10:04:31
같은 육류와 잘 어울린다"며 "면발을 물에 씻어 차갑게 조리할 경우 쫄깃한 식감과 함께 색다른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소개했다 차별화된 신제품으로 회사는 신규 시장을 개척할 것으로 기대한다. 최용민 팔도 마케팅부문장은 "신개념 하이브리드 비빔라면은 팔도비빔면 40년 역사의 새로운 시작과 성장을 의미하는...
차갑게도 뜨겁게도 먹는 '팔도비빔면Ⅱ' 출시 2024-08-08 09:05:08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최용민 팔도 마케팅부문장은 "신개념 하이브리드 비빔라면 '팔도비빔면Ⅱ'는 팔도비빔면 40년 역사의 새로운 시작과 성장을 의미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팔도는 최근 팔도비빔면 통합 브랜드 모델로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로 스타덤에 오른 배우 변우석을 발탁했다....
"60만원어치 쓸어왔어요"…직장인 취향 저격한 '이곳' 난리 2024-07-29 10:23:41
공간에서 복합적으로 진행된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점으로 이러한 지식재산권(IP)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해 복합 콜라보 마케팅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 김민정 세븐일레븐 마케팅부문장은 “스포츠가 세븐일레븐이 추구하는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이미지와 잘 통하기 때문에 앞으로 이와 같은 마케팅을...
"스포츠 팬덤 통했다"…'FC 세븐일레븐' 팝업스토어 10만명 방문 2024-07-29 08:47:01
상품이 30분 만에 완판됐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점으로 이러한 지식재산권(IP)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한 마케팅을 지속해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김민정 세븐일레븐 마케팅부문장은 "스포츠는 세븐일레븐이 추구하는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잘 통한다"며 "IP 파트너십을 강화해 유례없는 협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