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알파, 3분기 영업이익 33억원…작년보다 21.3% 증가 2024-11-06 17:24:10
기업 고객 대상의 적극적인 영업 확대 및 온라인 마케팅 강화로 매출이 크게 성장했다고 KT알파 쇼핑은 분석했다. 특히 티몬·위메프 미정산 사태 발생 후 추석 시즌 모바일 상품권 취급고(판매상품 총액)가 작년보다 23% 증가했다. 콘텐츠미디어 사업 매출은 9.8% 감소한 106억원으로 집계됐다. KT알파는 지난달 7일...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인조잔디 제품을 생산, 시공, 유지 관리하는 기업 ‘웰니스’ 2024-11-05 22:59:53
통해 회사와 제품의 인지도 상승을 위해 지속적인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아직 수출실적은 없으나, 수출바우처 지원사업 수행 등을 통해 해외 판로개척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코트라와 연계한 수출 상담 및 해외 전시회 참가, 외국어 홍보자료 구축을 통한 마케팅도 진행 중입니다.” 강 대표는...
[2024 대한민국 정보서비스 브랜드대상] 나인기획, 광고주를 성공으로 이끄는 종합광고대행사 2024-11-05 13:43:57
정보서비스 브랜드대상’에서 종합광고대행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광고주와 동반성장을 목표로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종합광고대행사 나인기획은 광고주가 수많은 고객들에게 알려질 수 있도록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밀착 관리하고 있다. ▲병원 마케팅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 종합 마케...
[2024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브랜드대상] 완미족발, 18첩 반상의 족발 오마카세 브랜드 2024-11-05 13:38:47
본사와 가맹점주의 동반 성장을 위해 교육비, 재가맹비 등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으며, 가맹비 할인 및 1년 동안 로열티 삭감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드리고 있다. 이 외에도 브랜드 홍보를 위해 각종 방송과 유튜브, PPL 등 공격적 마케팅도 진행하는 등 가맹점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협업툴 '노션' AI 강화 패키지 출시…"소프트웨어 부드러워져야" 2024-11-05 12:15:08
등 핵심 부문에 AI 기능을 강화했다. 헐리 마케팅 총괄은 "노션 AI는 여러분의 개별 앱에 기반해 작동하기 때문에 한층 더 맞춤형"이라며 "슬랙이나 구글 드라이브와 달리 노션에 질문을 던지기만 해도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정보를 당신의 드라이브에서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한국의 크리에이터들에도 주목,...
신작 부진에 결국 적자전환…엔씨 "변화 없이 미래 없다" 2024-11-04 17:55:16
늘었다. 마케팅비 역시 487억원으로 전 분기(174억원) 대비 180%, 전년 동기(276억원) 대비 76% 증가했다. 지난 8월 신작 수집형 스위칭 역할수행게임(RPG) ‘호연’ 등의 출시로 마케팅 및 광고비가 증가했지만, 신작의 매출 기여 효과가 부진했던 탓이다. 그나마 모바일 게임 부문이 버팀목 역할을 했다. 3분기 모바일...
한화생명, 전국 8곳 소비자보호센터…완전판매 문화 확립 2024-11-04 16:33:01
낸다. 한편 일반GA를 대상으로는 판매행위 내부통제 자율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상품개발 과정에서 소비자보호실이 상품소비자영향평가, 상품개발협의회에 참여하여 고객권익 침해 여부를 사전 검토하고 있다. 주요 마케팅정책 수립과정에서는 소비자보호실장(CCO)의 사전협의를 통해 소비자권익 보호 여부를...
"땅 파고 들어가네"…'적자 전환' 엔씨, 3분기 143억 영업손실 2024-11-04 16:12:34
대비 2% 늘었다. 마케팅비는 487억원으로 전분기 대비 180%, 전년 동기 대비 76% 증가했다. 신작 출시 및 라이브 게임 대규모 업데이트로 인한 마케팅 사업 활동의 영향이다. 지역별 매출은 한국 2862억원, 아시아 494억원, 북미·유럽 282억원이다. 로열티 매출은 381억원이다. 모바일 게임 매출은 전분기 대비 16% 증가한...
패션 브랜드 아베크롬비의 변신…Z세대 핫템으로 부활 2024-11-04 10:40:41
규정을 없애고, 근육을 강조하는 과도한 노출 위주의 마케팅도 멈췄다. 상품군에도 큰 변화를 줬다. 무늬가 없는 티셔츠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재킷 위주로 핵심 상품군을 추렸다. 저가 웨딩드레스와 잠옷 부문에도 발을 들여 고객층도 20~40대로 확대했다. 호로위츠 CEO는 지역, 성별, 나이대 등에 맞춰 고르게 매출을 늘...
한솔제지 새 대표에 한경록, 조동길 한솔그룹 회장 맏사위 2024-11-01 17:34:37
한솔그룹에 합류해 전략·마케팅을 담당했고 미국법인장을 거친 뒤 인쇄·감열지 사업본부장(부사장)을 지냈다. 글로벌 시장을 적극 공략해 수출 실적을 크게 개선한 것을 인정받아 대표에 발탁된 것으로 알려졌다. 조동길 한솔그룹 회장의 맏사위인 그가 한솔제지의 지휘봉을 잡으면서 조 회장의 장남 조성민 부사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