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케이뱅크·부산은행, 공동대출상품 내놓는다 2025-01-23 17:49:49
23일 부산은행과 이런 내용의 ‘전략적 마케팅 제휴’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두 은행은 공동 대출 상품을 개발해 올해 하반기 경쟁력을 갖춘 금융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대면 영업과 자금력에 한계가 있는 인터넷은행과 지역경제 위축으로 위기에 직면한 지방은행의 협력 필요성이 맞아떨어졌...
"3월부터 이마트24 매장서 CJ ONE포인트 적립·사용 가능" 2025-01-22 11:26:05
플랫폼을 기반으로 공동 마케팅도 펼친다. 이에 따라 오는 3월부터 전국의 이마트24 오프라인 매장과 이마트24 앱에서 CJ ONE 멤버십 포인트 적립·사용할 수 있게 된다. 이마트24 매장에서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에도 CJ ONE 멤버십 포인트 더블 적립이 가능해질 예정이다. 이마트24 관계자는 "국내 대표 멤버십 서비스인...
정태영호 현대카드, 해외시장 정조준…"AI 플랫폼 수출부터 여행 혜택까지" 2025-01-22 10:06:33
통해 일본을 대표하는 호텔·레스토랑 플랫폼 등과 제휴한 서비스를 현대 아멕스 카드 회원만을 위해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는 글로벌 호텔 체인 '세이부 프린스 호텔&리조트', 일본의 하이엔드 레스토랑 예약 플랫폼 '포켓 컨시어지', 캐주얼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트랜짓 그룹' 등...
방카슈랑스 '25%룰' 20년 만에 푼다 2025-01-21 17:53:32
마케팅이나 영업력이 우월할 수밖에 없거든요.] 이에 대해 당국은 계열사 몰아주기 우려를 감안해 계열사 판매 비중을 25%로 제한했고, 앞으로 은행별 제휴 보험사의 월별 판매 비중을 공시하는 등 우월적 지위와 자본 남용이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히 감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한국경제TV 박찬휘입니다. 영상취재 :...
틱톡, 국내 최초 '숏뮤직 가요제' 연다…다음달 결선 무대 2025-01-20 15:59:57
방식으로 마케팅하는 전문 스타트업도 생겼다. 크리에이터스네트워크는 중소 아티스트의 숏폼 마케팅을 돕는다. 피아이코퍼레이션은 숏폼 크리에이터를 발굴하고 육성해 음악 챌린지와 브랜드 협업을 진행한다. 숏폼엔 보통 귀를 확 잡아끄는 음악이 깔린다. 스타일에 따라 다르지만 기승전결을 갖추기보다 단순하고 중독성...
NSF, 강석원 지사장 동아시아 총괄로 선임 2025-01-20 10:42:52
제품 및 서비스군을 개발하고 관리해왔으며, B2B 마케팅/영업, 전략적 제휴, 기업 운영/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NSF는 그의 리더십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강 지사장은 “80년의 전통과 혁신적인 기술을 보유한 NSF의 지사장으로 임명된 것을 매우 기쁘게...
해피포인트 회원에 호텔 객실 혜택 준다…서울드래곤시티-SPC 업무 협약 2025-01-17 14:22:55
서울드래곤시티호텔에서 섹타나인과 전략적 제휴 사업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발표했다. 서울드래곤시티가 보유한 폭넓은 인프라와 SPC그룹의 IT 서비스 및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의 디지털 역량을 결합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먼저 서울드래곤시티 내 식음업장과 섹타나인의 ...
"연휴에 쏘카 타고 아울렛 가볼까"...신세계사이먼·쏘카 뭉쳤다 2025-01-16 15:40:26
쏘카 카셰어링 그룹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마케팅 시너지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은 교외에 위치해 차량을 이용한 방문객 비중이 높다. 특히 20~30대는 40~50대보다 자차 보유 비중이 적어 공유차량 이용 빈도가 높다. 이에 따라 쏘카와...
신세계사이먼, 쏘카와 마케팅 협약…"20∼30대 고객 유치" 2025-01-16 14:14:19
모빌리티 플랫폼 쏘카[403550]와 '상호 마케팅 시너지'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6일 밝혔다. 양사는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에 대한 고객의 접근 편의성을 높이는 데 협력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아웃렛의 주 고객층인 40∼50대보다 자차 보유 비중이 작고 카셰어링 이용 빈도가 높은 20∼30대 고객의...
G마켓, 하이베러와 업무제휴…위생·생활용품 강화 2025-01-16 08:34:52
G마켓, 하이베러와 업무제휴…위생·생활용품 강화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그룹 계열 전자상거래 플랫폼 G마켓(지마켓)은 위생용품 제조·판매사인 '하이베러'와 업무제휴 협약을 맺었다고 16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연내 온라인 단독 상품을 개발해 판매하고 관련 마케팅을 공동으로 진행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