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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온, 3분기 영업익 전년比 6% 증가…"전 법인 매출 성장" 2021-11-10 15:29:46
간편대용식 '마켓오네이처' 브랜드와 단백질 강화 제품 중심의 '닥터유' 브랜드 매출이 각각 32%, 38% 고성장하며 매출 성장을 주도했다. 아울러 '꼬북칩' '콰삭칩' '오!구마' '고추칩' 등 스낵 제품이 성장에 힘을 보탰다. 오리온은 4분기에는 파이, 스낵, 초콜릿 등...
오리온 3분기 영업이익 1천142억원…원자재 상승에도 5.9%↑(종합) 2021-11-10 15:08:24
'마켓오네이처'와 단백질 강화 제품 중심의 '닥터유' 브랜드가 각각 32%, 38% 고성장하며 매출 증가를 주도했다"고 설명했다. 중국법인 매출은 4.3% 증가한 3천196억원, 영업이익은 19.0% 늘어난 696억원이다. 오리온은 중국에서 '오!구마', '스윙칩 한정판', '초코찬 고래밥' 등...
허인철 오리온그룹 부회장 "새로운 시도? 불필요한 일 없애는 것도 혁신" 2021-08-17 17:50:42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를 선보였다. 제주용암수를 내놓으며 음료 시장에도 뛰어들었다. 허 부회장은 “미국 유럽에서 영양과 건강을 중시하는 경향이 강화되고, 일본에선 콘플레이크 시장이 축소하고 그래놀라 시장이 커지고 있는 점을 눈여겨봤다”며 “국내에서도 그래놀라가 콘플레이크를 대체하면서 대용식...
밥이 된 '고래밥'…오리온, 시리얼 초코고래밥 출시 2021-02-15 11:31:52
‘마켓오 네이처’의 신제품 ‘오!그래놀라 초코고래밥’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오!그래놀라 초코고래밥은 간편대용식 오!그래놀라와 스테디셀러 고래밥을 컬래버레이션 해 만든 제품이다. 8가지 고래밥 캐릭터에 초콜릿과 코코아 분말을 더한 ‘초코고래밥’과 국산 쌀, 귀리, 호밀 등 다섯 가지 곡물을 가공해 만든...
오리온, 2년 연속 `최대 매출`…전체 해외법인 2자리 성장 2021-02-03 16:45:10
마켓오 네이처의 그래놀라 제품들과 닥터유 브랜드의 매출이 각각 전년 대비 34%, 21%씩 증가했다. 올해에도 파이, 스낵, 비스킷 등 전 카테고리에서 차별화된 신제품을 출시해 성장을 이어갈 방침이다. 또한 닥터유 브랜드를 `기능성 표시 식품 브랜드`로 재정비하고 영양성분을 더한 뉴트리션바, 음료, 젤리, 초콜릿 등...
호빵·누룽지까지…펄펄 끓는 아침밥 시장 2021-01-05 17:31:08
‘마켓오 네이처’의 그래놀라 제품은 지난해 150억원어치가 팔렸다. 전년 대비 34%의 매출 증가율로, 2018년 출시 후 지금까지 3500만 개가 판매됐다. 오리온은 농협중앙회와 함께 5년 전 합작법인 ‘오리온농협’을 세우고 경남 밀양에 그래놀라 생산 공장을 지었다. 국산 원재료 등으로 차별화한 마켓오 네이처 제품은...
'아침밥 전쟁'에 뛰어든 식품업계…누룽지에 호빵도 가세 2021-01-05 15:21:29
오리온에 따르면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의 그래놀라 제품은 지난해 150억원어치가 팔렸다. 전년 대비 34%의 매출 성장률로 2018년 출시 후 지금까지 3500만 개가 판매됐다. 오리온은 농협중앙회와 함께 5년 전 합작법인 '오리온농협'을 세우고 경남 밀양에 국내산 농산물을 활용한 그래놀라...
'오리온 오 그래놀라' 8개월 만에 1000만개 넘게 팔렸다 2020-09-24 11:26:35
마켓오 네이처’의 ‘오!그래놀라’와 ‘오!그래놀라바’가 건강 트렌드 및 집밥 수요 증가에 힘입어 올해 1~8월 간 누적 판매량이 1100만개를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70% 이상 증가한 실적이다. 오 그래놀라는 곡물을 이용해 만든 식사대용 간편식이다. 농협을 통해 납품받은 국산쌀과 호밀, 귀리 등을...
"다 같은 물이 아니다"…연수 위주 생수시장에 경수 '도전장' 2020-06-24 06:39:01
해외시장에도 진출했다. 여기에 오리온이 운영하는 마켓오네이처 카페 도곡점은 오리온 제주용암수'를 이용해 만든 '미네랄 커피'를 선보였다. 제주용암수 외에는 에비앙이 경도 306.6㎎/ℓ의 경수다. 이와 관련해 업계 관계자는 24일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연수와 경수의 우열을 가리기는 어렵다"며 "다만...
'코로나 수혜주' 오리온, 1분기 영업이익 25%↑ 2020-05-06 17:30:21
2분기에도 ‘감자속감자’ ‘치즈뿌린 치킨팝’ 등 가성비를 높인 실속스낵 제품군을 강화한다. 신규사업도 강화해 새로운 성장 기회로 삼을 예정이다. 프리미엄 미네랄 생수 ‘오리온 제주용암수’를 중국, 베트남 등으로 수출하고 간편대용식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의 제품군을 확대해 성장세를 이어갈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