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1번가, 오뚜기 신제품 '상쾌환 얼큰 마라탕' 사전예약 판매 2024-11-04 09:00:31
12일부터 상품을 순차 발송한다. 11번가는 오뚜기의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뚜비, 마요, 챠비) 굿즈 14종도 선보인다. 또 오뚜기밥과 3분 카레·짜장, 진라면 등 오뚜기 대표 제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모든 행사 제품은 20% 할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권정웅 11번가 마트담당은 "남은 그랜드 십일절 기간에도 화제성을...
롯데마트·슈퍼, 겨울복숭아 '설리'·2배 큰 '감풍단감' 선봬 2024-11-04 06:00:03
통해서만 소량 취급됐다. 롯데마트 복숭아 MD(상품기획자)가 3년 전부터 산지 발굴에 힘쓴 결과 순창 지역 농가와 협업 끝에 올해 처음으로 롯데마트와 슈퍼 매장에서 선보이는 상품이다. 일반 복숭아(평균 당도 10브릭스)보다 높은 15브릭스가량의 고당도를 자랑한다고 롯데마트는 설명했다. 또 국립원예특작과학원 및...
롯데하이마트, 밸류업 나서…"매장 혁신·관리 서비스 강화" 2024-11-03 18:01:12
롯데하이마트가 침체된 가전양판 시장의 어려움을 타개하기 위한 중장기 핵심 전략을 공개했다. 매장을 대대적으로 개선하고 가전제품 판매뿐 아니라 수리·청소 등 서비스 부문을 강화하며 자체브랜드(PB) 및 해외 브랜드를 통해 상품 구색을 넓히는 것이 핵심이다. 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1일 국내외...
뉴진스모델로 인도네시아 회사가 '한국라면' 출시한 까닭은 2024-11-03 06:31:00
출시한 까닭은 K-라면 인기에 일본 등에서 모방상품도 잇따라 한국 라면 수출 10억달러 첫 돌파…작년보다 30% 급증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해외에서 한국 라면의 인기가 부쩍 높아진 가운데 인도네시아 라면 1위 브랜드가 그룹 뉴진스를 모델로 내세워 '한국라면' 시리즈를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일본의...
[이번주뭘살까] 11월 쇼핑대전 돌입…한우부터 로봇청소기까지 2024-11-02 07:00:02
할인가에 판매하는 상품을 경쟁적으로 선보인다. ▲ 이마트 = '2024 대한민국 쓱데이' 행사를 통해 한우와 쌀, 계란 등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점보 사이즈 단독 기획 상품 '흑백홍 면 요리' 3종도 준비했다. 대왕 쟁반짜장과 대왕 튀김우동, 대왕 라면이 맛과 재미를 더한다. 크라운...
50살 맞은 '헬로키티' 반세기동안 번 돈이…'어마어마하네' 2024-11-01 18:55:08
보도했다. 초반엔 헬로키티가 새겨진 상품은 어린 소녀들을 위한 것이 대부분이었지만, 헬로키티와 함께 나이 든 팬들도 소비할 수 있는 의류와 전자제품, 주방용품 등으로 제품군을 확장한 덕분이었다. 일본에서 탄생한 헬로키티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다. 1990년대 일본 경제가 침체하자 헬로키티는 해외로도 눈을...
'북새통' 다이소, 잘 나간다더니…"이 정도일 줄은" 화들짝 2024-11-01 18:18:35
개 사업군인 대형마트, 슈퍼마켓, 창고형 할인점, 전문점 중 유일하게 매출이 늘었다. 트레이더스는 대용량 상품을 대형마트 대비 10~20% 싸게 판매하는 창고형 할인점이다. 이마트가 영업 부진 탓에 2017년 이후 매장을 꾸준히 줄여온 것과 달리 트레이더스는 지속적으로 늘리고 있다. 2010년 1호점을 낸 이후 현재 22개로...
"80% 할인, 이 가격 실화?"…'극강 가성비'에 줄 늘어섰다 2024-11-01 17:55:36
이마트 매출을 추월했다.○‘오프프라이스’ 매장 최대 호황그렇다고 모든 오프라인 유통이 경쟁력을 잃은 건 아니다.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유통의 본질을 파고든 기업은 건재를 넘어 시장 지배력을 키웠다. 유명 브랜드 이월 상품을 앞세운 미국 오프프라이스 스토어 TJ맥스가 대표적이다. 지난달 30일 오후 6시...
롯데하이마트 "2029년까지 영업이익 1천억원대 목표"(종합) 2024-11-01 17:53:51
및 고객 경험 강화', '고객 평생 케어, 하이마트 안심 케어', '자체 브랜드(PB)·해외 브랜드 강화', '온·오프 경험 일체화, 이커머스' 등을 제시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점포 리뉴얼을 계속하고 인테리어나 취미, 헬스케어 등에 특화된 매장 구색을 늘리는 한편 가전이사·재설치 등 생애주기...
'오프라인 종말' 온다더니…아마존 뺨치는 코스트코 2024-11-01 17:51:37
경쟁력 있는 상품을 값싸게 조달해 판매하는 이른바 ‘가성비 매장’이 글로벌 유통시장의 핵으로 떠올랐다. 고물가와 소비 침체, 온라인 쇼핑의 공세 속에서도 이들 가성비 매장은 실적 증가세를 이어가고 있다. 증시에서 관련 기업 주가가 아마존 등 빅테크 수준의 ‘프리미엄’을 받을 정도다. 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