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초코파이부터 쌀막걸리까지…바나나에 반하다 2016-04-07 18:19:14
식품회사도 바나나 열풍에 올라탔다. 롯데제과는 ‘말랑카우 바나나’를 내놓은 데 이어 ‘칸쵸 바나나’ ‘바나나 먹은 감자칩’ 등을 잇달아 선보였다. 빙그레는 통에 담긴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30년 넘게 1위를 지키고 있는 ‘투게더’에 바나나 맛을 첨가한 제품을 최근...
"화이트데이 선물, 사탕보다 초콜릿·젤리 선호" 2016-03-09 14:43:43
약 40여 개의 화이트데이 특별 상품을 선보인다.미니스톱도 말랑말랑한 캅㉯막?인기를 끌고 있는 '말랑카우'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케이스를 사탕, 성냥갑 등의 모양으로 출시해 재미를 더했다.미니스톱은 또 미스터비(mr.b) 3종, 하리보젤리, 젤리데이, abc초콜렛, 아이스브레이커스 등 총 90여 품목을 3월 한...
롯데마트, 화이트데이 대전 실시 2016-03-08 08:20:45
195g)를 3780원에 선보이고 롯데 말랑카우 우유팩 기획(189g)을 4320원에 판매한다. 봄 제철 과일인 딸기로 만든 머핀, 크로와상, 크림빵 등 '달콤한 딸기 빵' 6종도 선보인다. 와인 70여 종도 저렴한 가격의 제품을 기획했다. 한편,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마트몰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행사기간 캔디 및 초콜릿...
크라운 츄러스, 출시 1년만에 매출 200억원 돌파 2016-02-18 11:45:55
불과하다(허니버터칩과 허니통통, 말랑카우). 특히, 허니류가 아닌 스낵제품 중에서는 츄러스가 유일하게 200억원을 돌파했습니다. 크라운제과 관계자는 "SNS를 주로 사용하는 10~20대 사이의 젊은 고객들의 관심이 실제 제품 판매에 연결되며 올해는 50% 이상 늘어난 300억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짜왕·진짬뽕·허니버터칩 `대박` 비결은 꾸준한 R&D 2016-01-11 06:36:21
비롯해 클라우드, 롯데리아 강정버거, 롯데제과 말랑카우 등은 롯데 식품 계열사들의 연구 기능을 모은 롯데중앙연구소가 개발한 제품들이다. 롯데그룹은 내년 6월 서울 마곡산업단지에 새 통합식품연구소를 열 계획이다. 2,200억원이 투입되는 이 연구소는 현재보다 5배 이상 크며, 연구 인력도 300여명에서 600여명으로...
[무더위 잡는 맛과 멋] 식품·패션 시원한 마케팅…"여름 사냥, 내게 맡겨주오" 2015-07-22 07:10:00
u’ 시리즈를 선보였다. 롯데제과의 말랑카우바도 우유 맛을 살린 제품이다.올여름의 특징은 복고다. 해태제과는 초기 디자인을 살린 ‘브라보콘 스페셜에디션’을 5월부터 판매 중이다. 롯데푸드도 1962년에 나와 인기를 끈 아이스바 삼강하드를 재출시했다.빙과시장에서는 마케팅전이 뜨겁다. 롯데푸드...
[무더위 잡는 맛과 멋] 고소한 우유 '듬뿍'…복고풍 아이스크림…살살 녹는 캠핑 입맛 2015-07-22 07:01:42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롯데제과의 말랑카우바도 우유 맛을 살린 제품이다. 지난해 큰 인기를 끈 캔디 ‘말랑카우’를 아이스크림 형태로 만든 것으로 이탈리아의 젤라토를 연상시키는 쫀득쫀득한 맛이 특징이다.◆복고 디자인 바람장수제품 중에서는 옛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복고 디자인을 선보인 브랜드들이...
[취업에 강한 신문 한경 JOB] 대홍기획, 게임 분야 예비광고인 육성 2015-06-29 21:03:20
부문을 신설했다. 순하리 처음처럼, 말랑카우, 트레비, 넥슨 피파온라인3 등 대학생들이 흥미를 가질 만한 과제를 제시한 것도 특징이다.dca광고대상은 대홍기획이 창립 이후 매년 진행한 대학생 광고공모전이다. 작년 출품작은 1700여편이었으며 대상 수상팀은 공채 지원 시 서류전형을 면제해준다.대홍기획은 페이스북을...
'단맛 열풍'…소주·치킨·우유·간식으로 확산 2015-05-24 21:35:22
‘말랑카우’도 인기 대열에 합류했다.○“열풍 지속 여부 더 지켜봐야”단맛 열풍은 해태제과의 허니버터칩에서 시작됐다. 허니버터칩은 작년 8월 출시 이후 인기몰이에 나서 1분기에 190억원어치가 판매되며 스낵업계 1위에 올랐다. 2위도 농심의 수미칩 허니머스타드가 차지했다.전문가들은 불황...
CJ 케이블 요리 프로 月·木에 방송하는 까닭 2015-04-01 21:27:45
팔린 롯데제과의 소프트캔디 ‘말랑카우’도 비슷한 사례다. 달콤한 소프트캔디를 즐기면서도 치아에 달라붙는 점을 싫어하는 데 착안해 말랑한 식감을 강조한 게 구매로 이어졌다.유통업체들도 빅데이터 마케팅에 적극적이다. 이마트는 할인행사 등을 알리는 메시지를 오전 11시~낮 12시, 오후 5~6시로 하루 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