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내년 미국 증시, 기술주·전력 인프라 투자 주목 2024-12-27 13:21:11
많이 오르다 보니까 역사적 관점에서 멀티플적인 측면에서 봤을 경우에는 역사적 고점이라는 부분이 상당히 부담될 수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잘 아시겠지만 매그니피센트 7이라고 하는 대형 IT 성장주를 중심으로 해서 미국 증시가 상승을 했기 때문에 이런 쏠림 현상에 대한 경계감이 존재한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美 셧다운 해도 안해도…국채금리 리스크 증폭 [장 안의 화제] 2024-12-20 16:56:01
나오는 멀티플 시장에서는 굉장히 선호를 하고 있는 것 같고 마찬가지로 중국의 장점은 돈이 된다 중국의 단점은 알 수가 없다 불확실성이 크죠. 언제 관계가 틀어질지 모르기 때문에 그 부분만 제외하면 사실 중국인들만큼은 한국 와서 돈 많이 쓰는 그런 사람들도 없다고 얘기합니다. 그래서 지금 트럼프 행정부가 집권...
밀리의서재 "신규가입자 50% 이상 목표…'게임체인저' 될 것" 2024-12-05 13:30:03
경험 확대 △콘텐츠 영역 확대 △사업 영역 확대의 3대 방향성을 제시했다. 밀리의서재는 2017년 국내 최초로 전자책 구독 서비스를 개시했다. 독서 콘텐츠 20만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오디오북, 챗북, 도슨트북, 오브제북 등 도서 지식재산(IP) 기반의 2차 독서 콘텐츠를 선보이며 2200개 이상의 출판사와 협업하고 있다. ...
천안 두정역 '양우내안애 퍼스트로' 분양 2024-12-03 17:22:38
백석농공단지, 아산디스플레이시티1 일반산단 등도 인접해 있다. 모든 가구는 동남향 위주로 배치한다. 판상형과 복합형 단지 설계로 동 간 간섭을 최소화한다. 가구 내부는 방 3개, 욕실 2개 구조로 설계했다. 자연특화광장을 비롯해 안뜰쉼터, 건강마당, 튼튼마당 등이 조성된다. 커뮤니티시설로는 피트니스룩, 골프연습장,...
DL건설, ‘e편한세상 동인천 베이프런트’ 12월 청약 2024-11-29 09:29:15
멀지 않다.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하고 4베이(방 3개와 거실 전면향 설계) 판상형 구조를 적용했다. 드레스룸, 팬트리, 알파공간 등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금액 부담이 큰 유상 옵션인 프리미엄 시스템 에어컨(LG) 4대, 수동 3연동 슬라이딩 현관 중문, 주방 상판 및 벽체 엔지니어드스톤, 발코니 확장 등을 무상으로...
"트럼프 대중관세, 우리 기업에도 부담" [장 안의 화제] 2024-11-26 15:46:51
방산주인데 말이죠. 방산주 미래 그러면 어둡게 봐야 되는 겁니까? 긍정적으로 볼 수 있습니까? <김진만 위인베스트 대표> 일단 멀티플이 엄청 좋았던 것에서 중립 정도까지는 빼도 되는 게 이게 사실 방산이라는 게 어느 한쪽만 좋아서 되는 게 아니라 섹터가 다 같이 좋거나 다 같이 안 좋거나 그 안에서 되게 많이...
"와, 티모시 샬라메까지"…내년 명운 걸린 '신작' 쏟아진다 [영상] 2024-11-25 14:57:14
지난 21일 시작했다. 슈퍼바이브는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MOBA) PC 게임으로 변화하는 전장에서의 다양한 전투 양상을 빠른 속도감으로 즐길 수 있다. 넥슨은 슈퍼바이브 국내 OBT를 기념해 다음 달 22일까지 서울 성수동 소재 ‘피치스 도원’에서 슈퍼바이브 게임 라운지를 운영한다. 거듭된 실적 부진에...
화장품·변압기 수출 둔화…미국향株 예전같지 않다 [장 안의 화제] 2024-11-21 15:21:51
때문에 엔비디아를 평가하는 소위 PE라고 하죠. 멀티플 자체를 낮춰서 잡을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면 삼성전자를 비롯한 반도체 섹터는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미국도 어느 정도는 좀 갇혀 있을 가능성이 높을 것 같습니다. <앵커> 언제까지요? <김성훈 MHB파트너스 이사> 글쎄요. 적어도 레거시에 대한 사이클이...
[지스타] 방준혁 넷마블 의장 "'트랜스미디어' 전략 전개" 2024-11-14 16:20:51
돼 기쁘다"고 말했다. 넷마블의 향후 전략 방향도 언급했다. 방 의장은 "요즘 나오는 게임의 30∼40%가 멀티플랫폼일 정도로 멀티플랫폼 전략이 일반화되고 있다"며 "넷마블이 개발하는 게임은 70∼80%가 멀티플랫폼 전략에 따라 움직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또 다른 하나는 '트랜스미디어'로, 넷마블은 5∼6...
5년만에 지스타 찾은 방준혁 넷마블 의장…"트랜스 미디어 전략으로" [지스타 2024] 2024-11-14 15:34:32
"10년 전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에 관한 이야기를 한 적이 있는데 이처럼 기술은 있지만 보편적으로 유저들이 사용하기에 대중성을 갖췄냐는 아직 확보되지 않는 부분이 있다"며 "멀티 플랫폼이 일반화됐는데 요즘 나온 게임의 30~40%이 이 플랫폼으로 이미 이동했고 넷마블이 지금 개발 중인 게임의 거의 70~80%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