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단독] '다이소 품절 대란' 그 화장품, CJ온스타일 손잡았다 2024-04-01 15:47:38
온라인 쇼핑몰인 큐텐과 라쿠텐 등에서 메가와리(메가할인) 누적판매 1위, 코스메 어워드 1위 등 성과를 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한국 브랜드 최초로 라쿠텐의 ‘SHOP OF THE YEAR 2023’서 코스메틱·향수 부문 대상을 차지하기도 했다. 정 대표는 “아마 작년에 K뷰티 전체 브랜드를 통틀어 일본 내 매출이 가장 많았을...
화장품 강국 日 사로 잡았다…판매 1위 'K뷰티' 뭔가 보니 [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2-17 10:00:04
메가와리(메가할인)’ 행사 때 12일간 립 카테고리에서만 6만8000여개를 판매해 1억4000만엔 이상 판매고를 올렸다. 포인트 메이크업 분야 전체 판매랭킹 1위다. 행사 기간 라카 상품 페이지 유입 고객은 60만명 이상, 페이지뷰(PV)는 120만회가 넘는다. 라카는 이 같은 성과를 바탕으로 지난해 놀라운 성장세를 기록했다....
"30개국 스낵 한자리에" 홈플러스 '월드 푸드 페스티벌' 2023-12-14 09:56:21
와리 메이진 모찌’ 등은 이번 페스티벌 기간 대형마트 중 홈플러스에서 가장 먼저 판매된다. 또한, 에낙, 코피코캔디 등 수입봉지 스낵 30종은 1+1 판매를 진행하고, 포테이토크리스프, 리코스나초칩 등 인기 월드스낵을 멤버특가 최대 50% 할인에 제공하는 균일가 4,990원 코너도 마련했다. 홈플러스는 "글로벌 소싱...
"日 MZ 사로잡았다"…날개 돋친 듯 팔리는 韓 제품 2023-12-10 13:15:45
11월 메가와리에서 12일간 립 카테고리 상품으로만 1억4천만엔 이상의 판매액을 올렸을 정도로 립 제품이 유명하다. 마녀공장도 '갈릭 나이아신 2.0 에센스', '퓨어 클렌징 오일' 등 인기 제품을 앞세워 일본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올해 마녀공장의 3분기까지 일본 매출액은 234억원으로 전체 해외...
K-뷰티, 일본 중저가 화장품시장 장악…"K팝·MZ세대 영향" 2023-12-10 07:27:01
메가와리에서 12일간 립 카테고리 상품으로만 1억4천만엔 이상의 판매액을 올렸을 정도로 립 제품이 유명하다. 라카 관계자는 "라카는 올해 상반기부터 오프라인 채널로 본격 진출하고 있다"며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인 로프트, 플라자, 앳코스메에 입점한 상태로 올해 말까지 300여곳에 입점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 일본서 잘 팔리네…화장품 출시 반년 만에 매출 300% '쑥' 2023-12-07 10:50:57
브랜드 9종이다. 특히 큐텐이 주최하는 할인 행사인 '메가와리'에 참여하면서 브랜드를 알렸다. 큐텐은 일본 2030세대가 많이 찾는 대표적인 온라인몰이다. LG생활건강은 지난 3일 종료한 11월 메가와리(11월 22일~12월 3일)에서 직전 행사인 9월 메가와리 대비 약 135%의 신장률(매출 기준)을 기록했다. 처음...
LG생건 "日큐텐 메가와리 행사 흥행…6월 매출 대비 294% 증가" 2023-12-07 10:00:50
LG생건 "日큐텐 메가와리 행사 흥행…6월 매출 대비 294% 증가"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LG생활건강[051900]은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이 진행하는 할인행사인 11월 메가와리 매출이 처음 참여한 6월보다 294% 늘었다고 7일 밝혔다. 이는 직전에 진행한 9월 메가와리 매출과 비교하면 135% 증가한 것이다. 11월...
LG생활건강 "프리미엄 색조 글린트·프레시안 일본 홍보 강화" 2023-11-28 10:45:14
무료로 증정한다. 지난 22일부터는 큐텐이 주관하는 쇼핑 행사인 '메가와리'에 참여해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글린트는 다음 달 플라자(PLAZA)에, 프레시안은 내년 2월 로프트(LOFT)에 각각 입점하며 오프라인 매장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닥터지, '블랙 스네일'로 日 뷰티 시장 공략 가속화 2023-09-26 14:47:55
맞춤형으로 개선한 제품으로, '프리 메가와리' 행사 론칭 당일 큐텐 뷰티 카테고리 종합 1위에 등극한 바 있다. 이번에 론칭한 제품 2종은 블랙 스네일 크림과 블랙 스네일 리프팅 마스크로, 일본 4대 오픈마켓 플랫폼인 '큐텐 재팬(Qoo10 Japan)'과 '라쿠텐(Rakuten)'의 이커머스 채널을 포함해...
코스알엑스, 상반기 매출 1930억…올해 사상 최대 실적 기대 2023-07-25 14:59:52
큐텐 메가와리서 역대 매출을 달성했다. 미국의 대표 뷰티 유통업체 ‘얼타(ULTA)’의 전 매장을 비롯해 왓슨(Watson), 소시올라, 약국 등 오프라인 시장에서 코스알엑스의 제품을 찾아볼 수 있으며, 미국 시장 외에도 유럽과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 오프라인 해외 유통 채널을 꾸준히 확장하고 있다. 코스알엑스는 더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