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숏폼보다 '주문'?…알테쉬 침공 속 틱톡에 쏠리는 눈 2024-04-25 08:00:02
"틱톡샵 등 중국 메가 플랫폼들의 국내 추가 진출이 이어지며 국내에서 중국 e커머스 고성장세가 지속될 가능성이 높다"며 "지난해 1.4% 수준인 중국 e커머스 침투율은 2026년 6.4%까지 증가할 전망"이라고 분석했다. 반면 지난해 미국 직구 금액은 7.3% 감소한 1조8574억원에 그쳤다. 지난해 4분기 미국 최대 쇼핑 대목인...
日 e커머스 할인행사, 주인공은 K뷰티 2024-04-11 18:15:01
텐재팬의 할인행사 메가와리에서 K뷰티 제품들이 전체 판매량 순위 1~3위를 휩쓸었다. 이베이재팬이 운영하는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재팬은 지난달 열린 1분기 메가와리에서 국내 스킨케어 제품들이 판매량 1~3위를 차지했다고 11일 밝혔다.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아누아의 레티놀 세트였다. VT코스메틱의 시카 데일리 수딩...
티몬, 14일까지 해외직구 특별전...최대 55% 할인 2024-04-08 10:08:33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특히, 오늘 단 하루 '메가직구데이'를 진행하고 최대 55% 중복 할인 혜택을 더해 판매한다. 티몬을 찾는 해외 직구족이 늘고 있다. 티몬에서 올해 1분기(1.1~3.31) 직구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179% 상승했다. 대표적으로 일본이 770% 이상 늘며 가장 큰 성장세를 보...
'다이소 품절 대란' VT 리들샷…이번엔 CJ온스타일 손잡았다 2024-04-01 18:13:23
라쿠텐 등에서 메가와리(메가할인) 누적 판매 1위, 코스메 어워드 1위 등의 성과를 냈다. 한국 브랜드 최초로 라쿠텐에서 코스메틱·향수 부문 대상도 차지했다. 국내에서는 같은 해 9월 다이소 입점이 기폭제가 됐다. 기존 제품(50mL) 대비 용량을 크게 줄인 다이소 전용 제품(2mL 6개입)을 선보였다. 가격은 기존 제품의...
[단독] '다이소 품절 대란' 그 화장품, CJ온스타일 손잡았다 2024-04-01 15:47:38
큰 인기를 얻었다. 일본 주요 온라인 쇼핑몰인 큐텐과 라쿠텐 등에서 메가와리(메가할인) 누적판매 1위, 코스메 어워드 1위 등 성과를 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한국 브랜드 최초로 라쿠텐의 ‘SHOP OF THE YEAR 2023’서 코스메틱·향수 부문 대상을 차지하기도 했다. 정 대표는 “아마 작년에 K뷰티 전체 브랜드를 통틀어...
알리에 울고 웃는 대한통운…올리브영은 효자 노릇 [이슈N전략] 2024-03-22 08:39:04
택배에 특화한 멀티포인트(MP) 네트워크, 메가 허브 터미널의 경쟁력, 통관 시스템을 보유한 CJ대한통운의 경쟁력을 따라오기는 역부족"이라고 설명했는데요. KB증권도 "기존 물량 계약 갱신 시 배송서비스와 운임 경쟁력 측면에서 CJ대한통운이 유리하다"며 "국내 시장에서의 성장을 노리는 알리가 소형 택배에 강점이...
위메프 "첫 메가세일 흥행…12일간 500만개 판매" 2024-03-15 10:13:52
위메프 "첫 메가세일 흥행…12일간 500만개 판매" 참여 브랜드 3곳 중 1곳 거래액 2배 증가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위메프는 지난 1∼12일 진행한 글로벌 쇼핑 축제 '위메프 메가세일'에서 500만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처음 개최된 이 행사는 7억원 상당의 파격적인 쇼핑...
화장품 강국 日 사로 잡았다…판매 1위 'K뷰티' 뭔가 보니 [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2-17 10:00:04
큐텐재팬에서 2분기 연속 립스틱 판매랭킹 1위에 오르는 등 인기 상품으로 급부상했다. 라카는 틴트와 립스틱 제품들을 필두로 ‘메가와리(메가할인)’ 행사 때 12일간 립 카테고리에서만 6만8000여개를 판매해 1억4000만엔 이상 판매고를 올렸다. 포인트 메이크업 분야 전체 판매랭킹 1위다. 행사 기간 라카 상품 페이지...
메가존클라우드, 텐센트 클라우드와의 협력관계 글로벌로 확대 2024-01-16 09:48:26
Digital Ecosystem Summit 2023’ 행사에서 텐센트측과 기존 업무협력 체계를 전략화하고 글로벌 시장으로 확장하는 내용의 후속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지난 2019년부터 국내 시장을 중심으로 전개해 온 텐센트 클라우드 솔루션 공급 파트너십의 적용 범위를 앞으로 2년에 걸쳐 중국과 일본, 호주 등 글...
세이션, ‘BNK 광고마케팅 펀딩’ 성공…누적 투자 유치 115억원 확보 2023-12-26 10:56:32
함께 B2B 정통 무역으로의 진입하여 메가 스케일업을 이룰 기회”라고 보고 있다. 그라펜은 현재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나무13과 함께 무신사, 29CM을 중심으로 ‘Lipstick is Dead’라는 트리플립(립밤) 캠페인과 함께 ‘Tattoo the Scent’라는 슬로건 아래 니치퍼퓸 원우드, 레몬, 니스빌, 레더 등을 순차적으로 론칭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