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디야는 왜 이제서야 '선재'를 만났을까 2024-10-10 17:45:31
방탄소년단 뷔와의 시너지를 통해 컴포즈커피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이후 컴포즈커피의 자체 앱 가입자 수는 2021년 300만명에서 올해 9월 1500만명으로 증가했다. 이디야커피도 결국 전략을 선회했다. 업계 관계자는 “커피 시장이 양극화하면서 중간 가격대 브랜드들의 고민이 커지고 있다"라며...
"제주 식당 폐업 고민했는데…" 호텔신라 '파격 지원'에 살았다 2024-10-10 17:01:07
또 기존 메뉴인 ‘비빔국수’와 ‘돔베고기’는 재료와 조리 방식을 개선해 출시했다. 이외에도 식당 운영의 효율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테이블 오더기’를 도입하는가 하면 식당 내·외부 인테리어를 보수했다. 호텔신라가 올해로 11년째 운영 중인 맛제주 프로젝트는 제주의 음식문화 경쟁력을 강화하고 도내 영세...
"우승 아니어도 괜찮아"…'흑백요리사' 최현석, 반전 행보 [트렌드+] 2024-10-10 10:15:42
분위기다. 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는 제품 경쟁력을 높이고 간편식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최현석 셰프를 명예고문으로 위촉했다고 10일 밝혔다. 앞으로 최 셰프는 본인 요리에 대한 철학과 정체성이 더 깊이 반영될 수 있도록 프레시지 제품의 기획과 개발 단계에 직접 참여할 계획. 프레시지는 앞서 지난 7월 최 셰프...
벨로크, sLLM 탑재 자체 프레임워크 고도화 2024-10-08 09:54:12
속도가 극대화될 것으로 예상했다. 벨로크 관계자는 "B-frame을 통해 신규 솔루션 개발에 드는 제작 기간 및 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통합 관리로 고객의 요구사항에 더 빨리 대응할 수 있게 됐다"며 "차별화된 기술경쟁력을 바탕으로 신규 고객을 적극적으로 확보해 매출 및 이익을 늘리겠다"고 강조했다....
CU, '흑백요리사'서 화제 된 '밤 티라미수 컵' 출시 2024-10-08 08:16:51
티라미수 컵은 나폴리 맛피아가 직접 참여해 흑백요리사 속 메뉴와 맛을 그대로 구현해냈다. 밤 생크림과 토피넛라떼, 쿠키, 초콜릿, 그래놀라 등의 재료를 활용해 가을 제철 밤과 진한 크림치즈의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고 CU는 설명했다. 이날부터 10일까지 CU 앱인 '포켓CU'에서 사전 예약...
GS25, 치킨·떡볶이·피자 신제품 출시…"퀵커머스 경쟁력 강화" 2024-10-07 09:57:21
인기 메뉴들의 신제품 출시를 통해 주문한 상품을 1∼2시간 이내에 서비스하는 퀵커머스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실제 올해 들어 9월까지 GS25의 모바일 앱 우리동네GS 퀵커머스 주문 실적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배달이 75.7%, 픽업(포장)이 282.6% 각각 증가했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 오준영 치킨25&고피자...
혜택 찔끔·규제는 무더기…올해 대기업 유턴 '0' 2024-10-04 18:08:26
발표한 ‘국제경쟁력 평가’에 따르면 한국의 기업 여건은 67개국 중 47위, 정부 효율성은 39위에 머물렀다. 삼성전자 사장을 지낸 산업 전문가인 고 의원은 “지난해 해외직접투자(FDI)를 통해 해외로 진출한 국내 기업은 2816곳으로 유턴기업의 100배가 넘는 실정”이라며 “중국에서 철수한 기업이 같은 투자를 하면서...
GS25, 고피자 운영매장 1000호점 돌파…도입 5개월만 2024-10-02 09:37:52
1인 피자 브랜드인 고피자와 협력했다. 고피자의 경쟁력이 편의점 고객층과 부합해 가맹점 매출 성장의 주요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현재까지 점포 당 하루 평균 4.1개의 피자가 판매 중이다. 누적 판매 수량은 40만개를 넘었다. 특히 전체 판매의 약 30%가 배달과 픽업 서비스다. 온라인 고객을 오프라인 매장으로...
GS25, 고피자 운영 매장 1천개 돌파…"연내 1천500개 목표" 2024-10-02 09:09:33
평가했다. GS25는 고피자 메뉴와 곁들이 메뉴를 늘리고 픽업 전용 행사 및 운영 효율화 등을 추진한다. GS25는 고피자 1천호점 달성을 기념해 페퍼로니피자를 새로 선보이고, 기존 메뉴를 포함해 10월 한 달 동안 우리카드로 결제 시 전 메뉴를 51% 할인한다. GS25는 냉동피자도 내년 상반기까지 10종 이상으로 확대하고...
"뉴발·애슐리 키웠다"…'창립 44주년' 이랜드, 경영진 인사 단행 2024-09-30 17:07:52
이랜드킴스클럽 대표를 겸임하며 애슐리퀸즈 뷔페 메뉴를 활용, 3990원 균일가 즉석조리식품으로 선보이는 ‘델리 바이(by) 애슐리’를 론칭했다. 델리 바이 애슐리는 소비자들 사이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로 돌풍을 일으키며 5개월 만에 100만개가 넘게 팔리는 성과를 냈다. 이랜드그룹 관계자는 “창립 44주년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