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디야커피, '토피넛 음료' 출시 한 달 만에 50만잔 돌파 2023-10-23 09:53:44
시즌 메뉴인 토피넛라떼는 토피넛 베이스에 캬라멜과 코코아, 우유를 섞어 만든 음료다. 올해는 제품의 달콤함과 견과류의 진한 풍미를 더하는 방향으로 리뉴얼했다. 리뉴얼 이후 토피넛라떼 판매량은 전년 동일 기간 대비 약 10% 상승했다. 이디야커피는 또 토피넛 쇼콜라, 버블블랙토피넛라떼를 함께 출시하면서 평소...
케이뱅크,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출시…"연내 빅4 손보사와 제휴" 2023-09-19 09:52:31
△암보험(KB손보·ABL생명) △자녀보험(KB손보) △건강보험(ABL생명) △펫보험(메리츠화재) 등 모든 종류의 보험 라인업을 갖췄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출시를 통해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히고 혜택도 확대했다”며 “다양한 보험 상품의 신규 제휴를 통해 고객혜택을 지속적으로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정의진...
삼성생명, 퇴직연금 ETF 상품 출시…선택권 확대 2023-09-11 09:16:11
삼성생명, 퇴직연금 ETF 상품 출시…선택권 확대 (서울=연합뉴스) 심재훈 기자 = 삼성생명[032830]은 확정기여형 퇴직연금(DC)과 개인형 퇴직연금(IRP) 가입자들이 ETF(상장지수펀드)에 투자할 수 있도록 ETF 상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ETF는 주식, 채권 등을 다양한 분야에 쉽게 투자할 수 있도록 만든 상품이다....
토스뱅크 앱에서 미래에셋증권 계좌 개설 가능해진다 2023-07-04 09:33:56
가능한 증권사는 이번에 추가된 미래에셋증권을 비롯해 한국투자증권, KB증권 등 세 곳이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주식계좌 개설 서비스 대상 증권사가 국내 대형 증권사들을 중심으로 점차 확대되며 고객의 선택권을 넓혀가는 중” 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증권사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 중심의 다양한 혜택을...
100% 식물성 '베러 버거', 출시 열흘만 누적 판매량 2만개 돌파 2023-05-29 08:35:02
통해 다양한 식물성 메뉴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6월에는 100% 식물성 재료로 치킨 너겟의 맛과 식감을 구현한 '베러 너겟'도 출시할 예정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메뉴 선택권을 확대하고 대안 식품의 사회적 가치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노브랜드 버거, '100% 식물성 버거' 내놓는다…"세계 최초" 2023-04-19 17:18:21
전 메뉴에 사용되는 버거용 빵인 번(Bun)을 20일부터 100% 식물성으로 전환한다. 번을 만들 때 일반적으로 쓰이는 버터, 우유, 계란 등 동물성 재료를 대신해 100% 식물성 재료로만 만들었다. 노브랜드 버거는 지구환경과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메뉴 선택권을 확대하기 위해 '베러 초이스'라는 저탄소 건강...
"치킨값 올리면 뭐하나"…반토막 난 교촌, 개미들도 '시큰둥' 2023-04-13 07:22:29
메뉴 등 가성비 메뉴들을 출시해 소비자 가격 선택권을 넓힐 계획이다. 중장기적으로는 신사업 및 해외시장에서의 성과가 주가의 향방을 가를 전망이다. 교촌에프앤비는 해외 점포를 늘리고 있다. 가정간편식(HMR), 수제맥주 등 신사업에도 힘을 쏟고 있다. 다만 전체 매출에서 해외사업과 신사업의 비중은 6.1%에 불과해...
"치킨값 또 올리냐" 불만에도…교촌치킨 '속사정' 있었다 2023-03-25 11:16:33
‘반 마리 세트 메뉴’ 등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메뉴’를 출시해 소비자 선택권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다만 소비자들이 체감하는 치킨 값은 한 마리당 거의 3만원에 육박하게 됐다. 이번에 인상된 교촌치킨 메뉴 ‘허니콤보‘는 2만3000원이 된다. 여기에 건당 3000~5000원의 배달료까지 더해지면 체감 가격은 더 높다...
美·日이 꽉잡은 시장에 도전장 내민 'K샤프트' 2023-03-24 17:43:23
있도록 선택권을 준다. 메뉴에는 ‘투어AD’와 ‘벤투스’ 등 프리미엄 샤프트가 올라 있다. 타이틀리스트도 드라이버를 사는 고객에게 텐세이 샤프트 등을 옵션으로 내걸고 있다. 다른 브랜드도 마찬가지다. ‘드라이버의 명가’ ‘아이언 맛집’으로 불리는 유명 골프용품 업체들도 샤프트만큼은 전문업체 제품을 쓴다....
교촌치킨 1년여 만에 가격 인상…'치킨 한마리=3만원' 시대 눈앞 2023-03-24 17:40:27
핵심 요인으로 지목됐다. 핵심 경쟁사인 bhc와 BBQ의 영업이익률이 20~30%에 달하지만 교촌에프앤비의 영업이익률이 한 자릿수에 그치는 것도 이런 이유 때문이란 게 업계의 시각이다. 교촌에프앤비는 이번 가격 조정과 함께 ‘반 마리 세트 메뉴’ 등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메뉴’를 출시해 소비자 선택권을 넓힌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