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억눌렸던 화장수요 폭발 뷰티·유통업계 들썩 '메이크업쇼'도 속속 재개 2023-04-05 15:52:55
수 있다. 롯데백화점의 오프라인 메이크업 예약 서비스인 ‘뷰티 살롱’이 대표적이다. 맥·바비브라운·메이크업포에버·나스·지방시뷰티 등 16개 색조 화장품 브랜드와 함께하는 이 행사에서는 맞춤형 컨설팅과 메이크업 서비스가 제공된다. 고객들의 반응은 폭발적이다. 지난달 3개 브랜드가 먼저 신청을 받았는데, 3일...
한달 빨라진 유통업계 '마케팅 시계' 2023-04-02 17:51:09
색조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오프라인 메이크업 예약 서비스 ‘뷰티 살롱’에는 ‘맥’ ‘바비브라운’ ‘메이크업포에버’ 등 유명 브랜드가 참여할 예정이다.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고객에게 화장해주고 피부 표현, 눈썹 정리 등에 관해 맞춤형 컨설팅을 해준다. 한 달에...
롯데백화점, 16개 브랜드와 메이크업 서비스 '뷰티 살롱' 오픈 2023-04-02 06:00:03
롯데백화점의 오프라인 메이크업 예약 서비스로 맥, 바비브라운, 메이크업포에버, 나스, 지방시뷰티 등 16개 색조 화장품 브랜드에서 맞춤형 컨설팅과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 2월 3개 브랜드에서 프리 오픈했는데 3일만에 선착순 1천명이 접수해 조기 마감됐다. 뷰티 살롱은 롯데백화점 모바일 앱에서 희망하는...
롯데쇼핑-LVMH코스메틱스 '맞손'…코로나 이후 뷰티시장 공략 2023-03-27 11:05:48
겔랑, 프레쉬, 메이크업포에버, 베네피트, 지방시 등 5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롯데온, 롯데백화점, LVMH코스메틱스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엔데믹 이후 급격하게 증가한 뷰티 수요를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에서 양사는 차별화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LVMH의 신상품을...
롯데온·롯데백화점, LVMH코스메틱스와 협업…온·오프 시너지 2023-03-27 10:26:36
겔랑, 프레쉬, 메이크업포에버, 베네피트, 지방시 등 5개의 브랜드가 참여했다. 3개사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엔데믹 이후 급격히 증가한 뷰티 수요를 적극적으로 공략할 방침이다. 롯데온과 롯데백화점은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LVMH코스메틱스 신상품을 선출시, 단독 출시하는 등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신세계백화점, '뷰티의 계절' 봄 맞이 코스메틱 페어 2023-03-07 06:00:05
열고 메이크업쇼와 화장품 마일리지 적립 리워드 행사를 한다. 전점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에스티로더, 비오템 등 화장품 브랜드 80여개가 참여한다. 강남점 더 스테이지 공간에서는 15∼21일 에스티로더 팝업이 열린다. 팝업에서는 맞춤형 피부 컨설팅 서비스와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대구신세계와 하남점은...
르세라핌, 광고계 블루칩 도약…국내외 기업 러브콜 쇄도 2023-02-27 17:20:06
김채원은 프랑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업포에버’의 한국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김채원은 브랜드와 자신을 관통하는 ‘FEARLESS FOREVER’ 캠페인을 통해 첫 활동을 시작한다. 사쿠라는 일본에서 ‘도전의 아이콘’으로 큰 주목을 받아 ‘디지털 할리우드 대학’, 콘택트렌즈 브랜드 ‘MOLAK’, 패션 브랜드...
SSG닷컴, 루이비통 뷰티 화장품 판다 2023-02-13 11:56:17
P&C)'가 운영한다. LVMH P&C에는 프레쉬, 베네피트, 메이크업포에버, 지방시, 겔랑 등 인기 럭셔리 뷰티 브랜드가 있다. SSG닷컴은 지난해 9월 LVMH P&C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SSG닷컴은 LVMH 뷰티 공식스토어에서 5개 브랜드 40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프레쉬 콤부차...
SSG닷컴, '루이뷔통모에헤네시 뷰티' 공식 스토어 오픈 2023-02-13 08:15:31
향수 부문인 LVMH P&C가 운영한다. LVMH P&C에는 프레쉬, 베네피트, 메이크업포에버, 지방시, 겔랑 등 인기 럭셔리 뷰티 브랜드가 있다. SSG닷컴은 지난해 9월 LVMH P&C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협약(JBP)을 체결하기도 했다. SSG닷컴은 LVMH 뷰티 공식스토어에서 5개 브랜드 40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
SSG닷컴 "뷰티 전문관 3주년…하루 평균 1만5천개 판매" 2023-02-12 06:00:01
로더, 디올 뷰티, 메이크업포에버가, 보디&헤어케어 브랜드 중에서는 모로칸오일이 매출 상위를 기록했다. 딥티크, 르 라보 등 니치 향수도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SSG닷컴은 13∼19일 기념 프로모션을 열고 에스티 로더, 랩시리즈, 마녀공장 등 인기 상품을 단독 구성으로 선보인다. 해당 기간 행사 참여 브랜드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