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프레시웨이, 핫도그 출시 석달 만에 판매량 20만개 돌파 2017-12-05 13:59:30
반반한핫도그'는 프랜차이즈 ‘명랑 핫도그’를 중심으로 떠오른 외식업계 트렌드를 상품 개발에 접목한 상품이다. 과거 길거리 군것질 메뉴였던 핫도그 아이템에 모짜렐라 치즈와 국내산 돈육으로 만든 소시지를 넣어 두 가지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cj프레시웨이 상품개발본부 담당자는 "매년...
1년새 700호 돌파한 명랑핫도그…CJ프레시웨이, 식자재 공급 계약 2017-09-26 19:19:03
핫도그 브랜드인 명랑핫도그에 연 500억원어치에 달하는 식자재를 공급한다. 가맹사업 1년여 만에 매장 수가 700개를 돌파하는 등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명랑핫도그는 cj프레시웨이와의 상생협약을 통해 신제품 개발 등에 나설 계획이다.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사업을 하는 cj프레시웨이는 명랑핫도그와 ‘식자재...
쌀옷 입고, 치즈 품고 돌아온…핫도그, 핫 뜨거 2017-05-29 18:07:02
수제쌀핫도그 프랜차이즈 가맹점만 1000여 곳이다. 식품기업들도 냉동 핫도그 제품을 잇따라 내놓고 있다. 반죽을 차별화하거나 메뉴를 다양화하는 업체들의 전략이 간편하고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높은 먹거리를 찾는 소비자 수요와 맞물리면서 시장이 커지고 있다는 분석이다.◆다시 뜨거워진 핫도그 시장최근 1년 동안...
[Money Plus] 입맛대로 골라먹는 재미, '1코노미' 맞춤 외식업이 뜬다 2017-04-23 14:33:23
부상하고 있다. 고속도로 휴게소 같은 데서 파는 획일적인 핫도그를 다양한 종류의 맛과 소스로 차별화했다. ‘명랑핫도그’는 쌀로 튀긴 핫도그와 세 가지 맛의 시즈닝, 다섯 가지 맛의 소스를 곁들여 다양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으면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가격도 1000~1500원으로 저렴하다. 명랑핫도그 등...
[이슈+] 프랜차이즈 업계 '핫도그' 열풍…가성비로 취향 저격 2017-04-02 09:30:00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핫도그가 전성시대를 맞았다.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높은 먹거리 아이템인데다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다는 점 때문에 핫도그 매장이 무섭게 늘고 있다. 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명랑쌀핫도그는 지난달 기준 전국에서 57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7월 부산대에서 1호점을 열고 가맹 사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