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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백화점, 최대 50% 사은 혜택 받는 '5메이징 카드 페스타' 2025-02-12 15:52:04
이상 결제하면 2만5000원 할인권을, 화장품 단일 브랜드에서 30만원 결제하면 3만원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은 추첨을 통해 F&B 50% 할인권도 받을 수 있다. 다가오는 웨딩 시즌을 맞이해 럭셔리 워치·주얼리 사은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제휴 카드로 럭셔리 워치·주얼리 단일 브랜드에서 ...
마르니, 화려·과감한 컬러로 단기간에 新명품 반열에[류서영의 명품이야기] 2025-02-12 13:19:38
류서영의 명품이야기/마르니 글로벌 컨설팅 회사 맥킨지가 전 세계 2만 명을 대상으로 명품의 진정한 가치에 대해 설문조사를 했다. 그 결과 1위는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제품력이었고 2위는 환경과 윤리적 가치, 3위는 장인정신과 전통으로 나타났다. 브랜드 명성은 7위에 그쳤다. 특히 Z세대(1997~2012년생)들은 명품은 더...
'1500만원짜리 시계' 사려고 이렇게까지…문 열자마자 '대혼란' 2025-02-11 19:00:04
경기 침체로 전반적인 소비가 위축되고 있으나 명품 브랜드들은 불황을 모르는 분위기다. 연초 이후 연달아 가격 인상을 이어가는 중이다. 11일 명품업계에 따르면 이탈리아 브랜드 프라다는 오는 12일 대다수 제품 가격을 5% 내외 인상할 예정이다. 보통 명품 브랜드들은 해가 바뀌는 연초 제품 가격을 인상한다. 본사에서...
'MZ 핫플' 앞세우더니…백화점 3사 중 유일하게 영업익 증가 2025-02-11 17:00:54
증가에도 명품·패션 등 주요 상품군 판매 호조로 매출과 영업이익이 소폭 늘었다"면서도 "면세점은 인천공항점의 여객량 증가와 경쟁력 있는 브랜드 유치 등 MD(상품기획) 개편 효과로 적자 폭이 줄었다"고 설명했다. 현대백화점의 연결기준 작년 4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1조1752억원, 1079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현대백화점, 지난해 영업익 2,842억…전년비 6.4%↓ 2025-02-11 15:34:13
비용 증가에도, 명품·패션 등 주요 상품군의 판매 호조로 매출과 영업이익이 소폭 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면세점의 경우 인천공항점의 여객량 증가와 경쟁력있는 브랜드 유치 등 MD 개편 효과로 적자폭이 개선됐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지누스는 지난해 5월부로 미국 등 주요 고객사의 주문 정상화와 함께 재고...
"불경기? 우린 모른다"…명품들 또 가격 올린다 2025-02-11 14:54:06
'에루샤'(에르메스·루이비통·샤넬)로 불리는 명품업계 대표 브랜드들도 지난달 일제히 가격을 올렸다. 가장 먼저 가격 인상에 나선 건 에르메스로 지난달 3일 가방, 주얼리 등 주요 제품 가격을 평균 10% 이상 올렸다. 버킨백 30사이즈 토고 가죽 소재 제품은 기존 1천831만원에서 2천11만원으로 오르며 2천만...
현대百 작년 영업이익 2천842억원…중간배당 첫 도입(종합) 2025-02-11 14:53:24
추정 부담금 반영으로 인한 비용 증가에도 명품·패션 등 주요 상품군의 판매 호조로 매출과 영업이익이 소폭 늘었다"고 말했다. 이어 "면세점은 인천공항점의 여객량 증가와 경쟁력 있는 브랜드 유치 등 MD(상품기획) 개편 효과로 적자 폭이 줄었고 지누스는 지난해 미국 등 주요 고객사의 주문 정상화와 재고 효율화·...
불황에도 명품은 예외…카르티에·프라다 등 가격인상 행렬 2025-02-11 14:45:37
불황에도 명품은 예외…카르티에·프라다 등 가격인상 행렬 프라다, 내일 5% 내외 인상 예정…"가격 안 오른 브랜드 찾기 힘들어"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글로벌 경기 침체로 전반적인 소비가 위축되고 있으나 명품 브랜드들은 불황을 모른 채 줄줄이 가격 인상을 이어가고 있다. 11일 명품업계에 따르면 이탈리아...
백화점, 中 보따리상에 리베이트...루이비통 '항의' 2025-02-11 09:10:06
중국인 보따리상은 한국에서 면세품 또는 백화점 명품을 할인 가격에 대량 구매해 중국과 동남아시아 등에 유통한다. LVMH 등 명품 업체들은 이런 관행이 자사 브랜드 가치를 훼손할 우려가 있다고 본다. 아직까지 LVMH 외에 추가로 리베이트 문제를 제기한 명품 업체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 백화점업체 관계자는...
루이비통도 중국인 보따리상 우려…백화점에 리베이트 중단 요청 2025-02-11 08:52:49
백화점 명품을 할인된 가격에 대량 구매해 중국과 동남아시아 등에 유통한다. LVMH 등 명품 업체들은 이러한 판매 관행이 자사 브랜드 가치를 훼손할 우려가 있다고 판단한다. 다만, LVMH 외에 추가로 리베이트 문제를 제기한 명품 업체는 아직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 백화점업체 관계자는 "LVMH 요청에 따라 점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