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수기인데도 폭염 덕에 '놀라운 효과'…대박 터진 곳 2024-09-19 21:00:04
신세계백화점은 가전 매출이 62.7% 증가했고 명품도 12.9%의 높은 증가세를 보였다. 현대백화점은 더현대서울과 판교점 등 대형 점포가 매출을 견인했다고 전했다. 처음으로 추석 당일 문을 연 아웃렛도 근교 나들이객이 몰리며 전반적으로 방문객이 늘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8개점은 추석 당일인 17일에만 약 20만명이...
추석연휴 폭염에 백화점 '방긋'…3사 매출 10% 증가(종합) 2024-09-19 16:06:52
증가했고 명품도 12.9%의 높은 증가세를 보였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추석 연휴 첫날부터 아이폰16 사전 예약이 시작된 데다 주요 점포의 LG전자 매장이 재단장 기념 할인행사를 해 가전 매출이 호조를 보였다"며 "명품은 명절선물 수요로 매출이 늘어난 것으로 추정된다"고 설명했다. 현대백화점은 더현대서울과...
늦더위 기승…"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2024-09-19 14:26:47
가전 매출이 62.7% 증가했고 명품도 12.9%의 높은 증가세를 보였다. 현대백화점은 더현대서울과 판교점 등 대형 점포가 매출을 견인했다고 전했다. 처음으로 추석 당일 문을 연 아웃렛도 근교 나들이객이 몰리며 전반적으로 방문객이 늘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8개점은 추석 당일인 17일에만 약 20만명이 방문했고,...
추석 연휴 폭염에 백화점 '방긋'…3사 매출 10% 증가 2024-09-19 14:16:12
증가했고 명품도 12.9%의 높은 증가세를 보였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추석 연휴 첫날부터 아이폰16 사전 예약이 시작된 데다 주요 점포의 LG전자 매장이 재단장 기념 할인행사를 해 가전 매출이 호조를 보였다"며 "명품은 명절선물 수요로 매출이 늘어난 것으로 추정된다"고 설명했다. 현대백화점은 더현대서울과...
"이제 중산층은 돈이 없다"…명품들 VIP 고객에 '올인'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9-19 13:07:06
베인앤컴퍼니에 따르면 2022년에 전세계 명품 시장에서 연간 구매액 기준 상위 2%의 고객이 전체 매출의 40%를 차지했다. 이 같은 추세는 해마다 더욱 심화돼 올해는 상위 고객의 매출 비중이 더욱 커졌을 것으로 베인앤컴퍼니는 추정하고 있다. 국내 시장도 분위기는 비슷하다. 지난해 말 신세계 강남점은 국내 최초...
집사 1500만명, 커지는 펫 시장…'애견 한복' , 아이용보다 잘 팔려 2024-09-06 17:36:23
일부 점포에선 이달 들어 개와 고양이에게 입힐 반려동물용 한복이 유아용보다 더 많이 팔린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에선 작년 추석까지만 해도 반려동물 한복 매출이 유아 한복 매출의 33% 정도였다. 하지만 올해 설을 앞두고는 반려동물 한복 판매가 급증하면서 유아용 한복 매출의 90%까지 접근했다. 이마트 관계자는...
파리바게뜨, 롤케익·카스테라·만월빵…제철 원료 '가을 보리'의 구수함을 담은 선물세트 2024-09-04 16:21:17
명품 우리벌꿀 카스텔라, 호두 파운드 케이크 등 변함없이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을 함께 내놨다. 특히 ‘실키롤케익’의 기네스 등재 4주년을 기념해 기존 길이의 두 배에 달하는 47㎝로 제작된 ‘1988 실키롱케익’은 한정 기간 동안 1만9880원에 판매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신세계백화점, 한우·굴비·청과에 디저트까지…프리미엄 '5-STAR' 선물 늘려 2024-09-04 16:01:47
신세계백화점은 이달 15일까지 전국 13개 점포에서 추석 선물 특판 매장을 열고 본 판매에 나선다. 명절 대표 선물 세트인 축산, 청과, 수산 선물 세트는 물론 주류, 건강식품, 디저트까지 폭 넓은 제품을 선보인다. 먼저 신세계백화점의 대표 프리미엄 선물 세트인 ‘5-STAR’의 물량을 지난 추석 대비 20% 가량 확대했다....
신세계 타임스퀘어점 영패션 새단장…"서울 서부상권 공략" 2024-09-02 06:00:01
'컨템포러리 브랜드'(명품보다 저렴하지만 명품 못지않은 품질과 디자인을 내세운 최신 브랜드)로 채웠다. 온라인에서 주목받은 아티드, 써누스, 메르시엔S, 시스티나 등도 입점했다. 타임스퀘어점은 올해 들어 2층 해외 컨템포러리 전문관을 시작으로 3층 국내 여성 전문관, 지하 2층 패션 스트리트(거리) 등을...
"MZ세대 명품거리는 청담동보단 이곳"…'무신사 매장' 낸다 2024-08-29 15:02:32
한남동의 의류 소매점포 수는 247개로 2022년 1분기보다 21.1% 증가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한남동에 오픈하는 몇 안되는 SPA(제조직매형 의류) 브랜드 중 하나다. H&M그룹 코스(COS)를 제외하면 국내 SPA 브랜드로는 최초.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2012년 유니클로가 도쿄 최대 명품 거리로 꼽히는 긴자거리 중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