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주핫템] 이랜드 미쏘 '고 웨스턴'·헤라 '에어리 파우더 프라이머' 2024-08-17 07:00:04
아모레퍼시픽[090430] 브랜드 헤라가 확실한 모공 커버 효과로 하루 종일 매끈한 피부 표현을 구현하는 '에어리 파우더 프라이머'를 새롭게 출시했다. 2020년 첫선을 보인 에어리 파우더 프라이머는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AIPPO, 자외선에 상한 피부 '아이뽀 앰플 마스크'로 자면서 회복…피지·각질도 싹~ 2024-08-15 16:05:20
△모공 면적 34.28% 축소 △피지 분비량 83.06% 감소 △피부 각질 63.43% 개선 등의 효과를 입증받았다”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사용 가능하고, 잠들기 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얼굴 전체에 발라주거나 모공 고민 부위에 듬뿍 얹고 자면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금주신상] 오설록 '오리지널콤부차'·메디큐브 '죠르디 에디션' 2024-08-10 07:00:04
'제로 모공 패드'와 '제로 블랙헤드 머드팩'을 출시했다. ▲ 휠라코리아는 휠라의 인기 신발 '에샤페'의 신규 색상으로 핑크와 초코 두 가지를 선보인다. 에샤페 핑크를 먼저 출시했고 내달 9일께 에샤페 초코를 출시한다. ▲ LG생활건강[051900]의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는...
[고침] 경제(의료용 미세바늘이 화장품에?…온라인 부당광…) 2024-08-08 13:02:52
화장품 범위를 벗어나는 광고가 41건, '즉각적인 모공수 개선' 등 소비자가 사실과 다른 내용으로 인식할 우려가 있는 광고가 31건 적발됐다. '피부 재생', '면역력 강화' 등 문구를 통해 화장품을 의약품으로 잘못 인식할 우려가 있는 광고는 10건이었다. 식약처에 따르면 마이크로니들은 피부를...
의료용 미세바늘이 화장품에?…온라인 부당광고 82건 적발 2024-08-08 11:48:47
화장품 범위를 벗어나는 광고가 41건, '즉각적인 모공수 개선' 등 소비자가 사실과 다른 내용으로 인식할 우려가 있는 광고가 31건 적발됐다. '피부 재생', '면역력 강화' 등 문구를 통해 화장품을 의약품으로 잘못 인식할 우려가 있는 광고는 10건이었다. 식약처에 따르면 마이크로니들은 피부를...
㈜지파워, AI 뷰티 디바이스 ‘지피스킨 포리뉴’ 출시 2024-07-30 11:25:18
피부 이미지를 진단하고 모공을 맞춤 케어하는 홈 뷰티 디바이스 ‘지피스킨 포리뉴'를 8월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피스킨 포리뉴'의 AI 셀피앱은 모공, 주름 등 8가지 중요한 지표를 진단하고 최적의 스킨케어 솔루션을 생성하는 디바이스다. 생성된 솔루션에 따라 진동클렌징, EMS, 이온토포레시스, LED...
180도 달라진 K뷰티…주역도, 시장도 다 바뀌었다[K뷰티 시즌2 개막②] 2024-07-22 06:00:09
‘글래스스킨’이다. 유리같이 투명하고 모공이 드러나지 않는 피부를 뜻하는 용어로 K-뷰티 전문가들이 해외 팟캐스트에서 사용하면서 유명해졌다. 틱톡에서도 K-뷰티 관련 콘텐츠 소비가 크게 증가했다. 틱톡에 등록된 ‘케이뷰티’ 관련 게시물은 전년 대비 270% 급증했다. 실제 국내 중소 브랜드인...
벌크업에 빠진 '21세기 델마와 루이스'…두 여자의 광기어린 사랑 2024-07-18 16:28:05
꿈틀대는 근육, 땀줄기, 확장한 모공 등을 클로즈업하는 등 원초성을 부각하며 시작한다. 가족사로 마을을 벗어나지 못하는 루에게 히치하이킹을 하던 보디빌더 잭키(케이티 오브라이언)가 찾아온다. 매력적인 이방인과 사랑에 빠지는 설정은 흔하지만, 여성이 웨이트를 하는 것조차 드물던 시대에 보디빌더 여성이라니. 두...
닥터지, 660만 개 베스트셀러 '그린 마일드 업 선' 등 선케어 라인 인기몰이 2024-07-17 16:24:08
닥터지 포어 블러 업 선은 울퉁불퉁한 모공을 가려준다. 프라이머와 베이스, 선크림 기능을 모두 갖춘 선케어 제품이다. 에어 파우더가 모공을 얇게 커버해 피부 결을 정돈해준다. 보라색 제형이 노란 피부 톤을 화사하게 보정해준다. 피지 조절에 도움을 주는 안티 세범 파우더를 함유해 고온다습한 여름 날씨에도 오래...
에이피알, 일본 2분기 메가와리 행사서 매출 45억원 올려 2024-07-10 10:11:07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는 3천400대, '제로모공패드'는 2만1천개 넘게 각각 팔렸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최근 에이피알은 큐텐 뷰티 매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며 "틱톡 콘텐츠도 100만 조회수를 돌파하는 등 일본 내에서 에이피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